원대륙 유저 뉴스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정보] [아미고][아키다움] 업데이트 내용 일부 변경 안내

아이콘 히르노르
댓글: 4 개
조회: 2188
2017-04-17 16:45:11

[아키다움] 업데이트 내용 일부 변경 안내 | 자유의지

2017-04-17 16:00 | 조회 



히르노르의 상속자들이여! 

안녕하세요, 
아키에이지 기획팀장 조용래입니다.

지난 아미고에서 4월 20일(목)에 진행되는 아키다움 편의성 업데이트와 콘텐츠 개편 업데이트에 대한 소개를 드렸습니다.

오늘은 아키다움 업데이트의 일부 콘텐트 업데이트 일정 변경, 추가로 안내가 필요한 내용에 대해 설명해 드리려고 합니다.





합성 시스템 보너스 경험치 - 업데이트 일정 변경: 4월 27일(목)

지난 아미고에서 소개해드렸던 아키다움 업데이트 중 합성 시스템 보너스 경험치 적용 건은 4월 20일(목)이 아닌 1주일 뒤인 4월 27일(목) 정기 점검에 적용됨을 안내해드립니다.

합성 시스템의 보너스 경험치 지급 콘텐트는 상속자들의 아이템 성장의 재미를 조금이라도 개선하고자 아키다움 업데이트 때 추가하기로 한 콘텐트입니다.

그러나 안정적인 업데이트를 위해 최종 검수 과정이 1주일 더 소요되게 되어, 업데이트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음을 양해 부탁드리고자 합니다.


초승돌 개편(1) - 단종 초승돌 사용 불가 안내

아키다움 업데이트에서 신규 초승돌 1단계와 2단계가 추가됨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이와 함께 현재 라이브 서버에서 제공되던 모든 초승돌이 단종되는 것을 안내해드렸습니다. (영웅 보상 초승돌 1종은 유지)

초승돌 개편 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한 점이 이미 초승돌 장착을 위해 노력한 상속자들의 상대적 박탈감을 줄이는 것이었다는 것임을 설명해드렸습니다.

아키다움 업데이트 이후에도 기존 초승돌은 장착은 가능하게 됨을 안내해드렸으나, 기존 초승돌을 계속 해서 장착 가능하도록 하는 것은 이미 초승돌을 장착한 상속자들에게 더 손해를 끼칠 수 있다고 판단하여 단종 초승돌을 더는 사용할 수 없게 하는 결정을 추가로 진행하였습니다.

단종되는 초승돌을 4월 20일(목) 업데이트 이전에 아이템에 장착해 둔 경우 해당 초승돌의 성능이 발휘되지만, 업데이트 이후에는 단종 초승돌을 장착할 수 없게 됩니다. (영웅 보상 초승돌 1종은 그대로 사용 가능)

단종되는 초승돌은 초승돌 재료로 분해할 수 있게 처리될 예정입니다.

이미 아이템에 장착된 단종 초승돌을 업데이트 이후에 추출하게 되면, 새로운 초승돌의 재료로 분해할 수 있습니다.

이와 별개로, 이미 기존 초승돌을 장착한 상속자들을 위해 케어 방안을 준비했으며, 상세한 내용은 4월 20일(목) 아키다움 업데이트 이후에 다시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초승돌 개편(2) - 새로운 초승돌 안내

단종 초승돌을 더는 사용할 수 없게 되었기에, 새로운 초승돌에 대한 안내를 업데이트 이전에 먼저 해드리려고 합니다.

단종되는 초승들을 미리 장착해둘 것인지, 또는 새로운 초승돌을 기다릴 것인지에 대한 선택의 정보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초승돌에 대한 정보는 아래 링크의 아키위키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새로운 초승돌 1, 2단계의 성능은 어떠하며, 재료는 어떻게 구성되었는지 확인하시길 바랍니다.

초승돌 개편 아키위키 읽어보기


맺음말

업데이트 시기가 다가오면 늘 설레고 떨립니다.

오랜 기간 고민을 해서 준비한 업데이트이지만, 모든 상속자들께서 100% 만족하는 것이 어렵다는 생각을 항상 하고 있습니다.

2017년 1월 '태초(Arche) 업데이트', 4월 '아키다움 업데이트'처럼 업데이트 타이틀에 아키에이지라는 이름을 붙인 만큼, 더 아키에이지다워지는 업데이트, 상속자들께서 꿈꾸던 아키에이지와 더 근접할 수 있는 업데이트를 위해 계속 노력하겠다는 말씀을 드립니다.

고맙습니다.


아키다움 업데이트 아미고 모아보기

인벤러

Lv80 히르노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