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치 노트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국내] 8월 28일(수) 9.17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아이콘 Eti
댓글: 12 개
조회: 13792
추천: 1
2019-08-28 10:20:00
9.17 전략적 팀 전투 패치 노트

플레이어 여러분, 9.17 전략적 팀 전투 패치를 확인하실 시간입니다. 

이번 패치에서는 신규 챔피언 판테온이 결투장에 혜성처럼 등장합니다. 일관성을 좀 더 부여하기 위해 몇몇 특성 효과를 약간 조정하기도 했습니다. 암살자는 피해량의 일부를 감소시킨 대신 치명타 확률을 높이는 방향으로 약간의 업데이트를 적용했습니다. 정찰대는 추가 공격 속도를 획득할 확률이 증가했고 형상변환자는 더 빨리 변신할 수 있게 되었으며 요들은 회피율이 높아졌습니다.

그럼, 결투장에서 뵙겠습니다.

신규 챔피언

판테온
  • 가격: 5골드
  • 계열: 용
  • 직업: 수호자
  • 거대 유성: 판테온이 공중으로 도약한 뒤 가장 멀리 있는 적에게 떨어져 4/6/8초 동안 기절시킵니다. 이때 판테온의 이동 경로에 있는 모든 적에게 대상 최대 체력의 15%/30%/45%만큼 마법 피해를 입히고 그 후 대상을 불태워 10초 동안 대상 최대 체력의 20%만큼 고정 피해를 추가로 입힙니다. 대상에게는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가 적용됩니다. (주의: 게임 내 툴팁에는 이전 내용이 표시되고 있으며 9.18 패치에서 본 내용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입니다.)

체계

  • 첫 번째 공동 선택 라운드에 등장하는 유닛이 모두 2골드 유닛으로 변경됩니다.
  • 복제 팀에 특성 추가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제 전력을 다해 상대해야 할 겁니다!
  • 공격 속도 최대치가 2.5에서 5.0으로 증가합니다. 엄청난 속도네요.
  • 툴팁을 더 명확하게 수정하였으며 스킬의 수치가 주문력에 따라 다르게 표시됩니다.

특성

암살자
암살자 특성의 일관성을 좀 더 강화하기 위해 변경했습니다.
  • 암살자가 도약하기 전 지연시간을 증가시켜 적의 후방으로 접근하는 경우를 늘렸습니다.
  • (3) 중첩 특성 추가 효과: 치명타 피해량 125% ⇒ 치명타 피해량 75% 및 치명타 확률 10%
  • (6) 중첩 특성 추가 효과: 치명타 피해량 350% ⇒ 치명타 피해량 150% 및 치명타 확률 25%

마법공학
  • 아이템 비활성화 지속시간: 8초 ⇒ 7초

귀족
귀족 특성의 위력을 약간 약화시켰습니다.
  • 방어력/마법 저항력: 60 ⇒ 50
  • 체력 회복: 35 ⇒ 25

정찰대
정찰대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 공격 속도가 두 배로 증가할 확률: 25%/65% ⇒ 30%/70%

형상변환자
형상변환자가 더 쉽게 변신할 수 있도록 변경했습니다.
  • 니달리 최대 마나: 100 ⇒ 85
  • 제이스 방어력: 30 ⇒ 35
  • 이제 제이스가 사거리 안에 밀어낼 대상이 없어도 최대 마나에 도달하면 변신합니다.
  • 쉬바나 최대 마나: 100 ⇒ 85
  • 나르 최대 마나: 125 ⇒ 100

요들
요들 특성을 강화했습니다.
  • 회피율: 30%/55% ⇒ 35%/60%

챔피언

그레이브즈
  • 고속 연사포와의 상호작용을 조정했습니다. 그레이브즈에게 사거리 증가 효과가 그대로 적용되지만 사거리가 증가하면 산탄 사격 범위가 좁아집니다. 총구 하나가 막힌 것처럼 말이죠.

워윅
  • 체력: 600 ⇒ 650

리산드라
  • 체력: 450 ⇒ 500
  • 전투 시작 시 마나/최대 마나: 50/125 ⇒ 0/85
  • 스킬 피해량: 150/275/400 ⇒ 175/325/475

루시안
  • 끈질긴 추격 두 번째 탄환에 루시안의 공격 속도가 적용됩니다.

갱플랭크
  • 스킬 피해량: 200/325/450 ⇒ 150/250/350

레오나
  • 기절 지속시간: 5/8/11초 ⇒ 5/7/9초

체력 회복 변경사항

체력 회복 효과가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와 함께 변경됩니다. 기존에 체력 회복 효과를 무효화시켰던 고통스러운 상처 효과를 약화시키고, 그에 따라 체력 회복 효과가 너무 강력해지지 않도록 함께 약화시켰습니다.
  • 고통스러운 상처 체력 회복량 감소 효과: 100% ⇒ 80%
  • 피바라기 체력 회복량: 기본 공격 시 피해량의 50% ⇒ 40%
  • 마법공학 총검 체력 회복량: 기본 공격과 스킬 사용 시 피해량의 33% ⇒ 25%
  • 스웨인 악의 불길 체력 회복량: 50/90/130 ⇒ 40/70/100
  • 구원 체력 회복량: 1,500 ⇒ 1,200

버그 수정

  •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무한의 대검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치명타 피해량이 의도된 것보다 더 많이 감소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이온 충격기가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지크의 전령이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마법공학 특성 효과로 강철의 솔라리 펜던트가 비활성화되었을 때 효과가 다시 활성화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쉬바나의 스킬 작동방식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쉬바나가 공격하던 대상으로부터 멀리 떨어진 위치로 돌진합니다.
  • 렉사이가 멀리 있는 대상을 제대로 띄워 올리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워윅이 도약하는 도중 처치된 경우 새로운 워윅이 생성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워윅의 스킬 피해량이 추가 공격력에 따라 증가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아리가 사거리 안에 없는 적에게 스킬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 루시안이 돌진 후 처음 기본 공격을 할 때 공격 시 효과(스태틱의 단검, 루난의 허리케인)가 제대로 발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스킬 대상이 처치된 경우 루덴의 메아리가 발동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가끔씩 바이의 스킬이 같은 적을 연속해서 공격하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 첫 번째 공동선택 라운드에서 분리벽이 내려가기 전 분리벽 안으로 들어온 꼬마 전설이가 밖으로 쫓겨나지 않는 버그를 수정했습니다.

기타

  • 드래곤 및 장로 드래곤의 화염구 시각 효과를 업데이트했습니다.
  • 이제 점수판 화면에서 다른 플레이어의 감정표현과 신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 점수판에서 연승을 뽐낼 수 있는 신규 시각 효과를 추가했습니다.

Lv85 Eti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LoL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