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정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최저프레임 55 이상, 로체스트 출항 준비상태에서 파괴가능한 모든 오브젝트를 파괴 이후 진행(부스러기도 모조리)
2. 플레이어는 최저키로 고정
3. UI는 채팅창 ON/ UI 일부만 제거한 상태(스테미나는 존재함)
4. 스테미나는 141 고정(별 필요없음을 느꼈지만...)
1. 실험 측정값
![](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5/09/08/bbs/i13390903803.jpg?MW=800)
최저 5회 실험(같은값만 나온 경우 4회), 최저-최대 오차가 10 이상일 경우 추가 실험을 하였습니다.
그래프는 다음과 같습니다.
![](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5/09/08/bbs/i13390716412.jpg?MW=800)
이렇게 보니 격차가 너무 커보이죠?
최저값을 330프레임으로 그래프를 바꿔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5/09/08/bbs/i11948113656.jpg?MW=800)
그래프를 보면 많은 사람들이 언급하듯 공속 6에서 급격한 감소를 보이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12에서 그렇게까지 감소하지 않았단 말이죠.
거기다, 11과 12의 최저값이 모두 370이 나왔단 점을 감안하면
허크의 공속구간은 6 단위가 아닐 수도 있단 겁니다.
(5의 최저값이 380인데반해 6의 최저값은 374란 걸 생각해보면 이는 중요한 점입니다.)
아래 최솟값 그래프를 보면 좀 얘기가 복잡해지겠네요
.
다음 실험의 방향이 정해졌습니다.
24 - 40까지 테스트할건데...블랙해머 그소 강화가 성공했으면 좋겠군요...
그래야 제 본무기의 공속까지 버텨주거든요;;; (안되면...11강 하나 어떻게든 구해야 ㅠ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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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잊고있었네요.
최솟값 그래프 안 넣어뒀어요...
![](https://upload2.inven.co.kr/upload/2015/09/09/bbs/i13807861147.jpg?MW=800)
머리가 복잡해지기 시작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