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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1월의 퀘스트 챌린지 (2019, 한퍼드)] Lv.8~10

아이콘 Bluneln5
조회: 717
2019-01-01 02:35:15


Lv.8

[팀 구성]

쿠라미츠하, 레뉴아, 알비다, 기에나, 카무이 / 쿠라미츠하

※ 쿠라미츠하 리더스킬 : (낙차 콤보 없음.) 물속성의 공격력과 회복력이 1.5배
정확히 7콤보일때 공격력이 5배

※ 레뉴아=테티스의 스작 몬스터, 기에나=사달멜리크의 스작 몬스터

※ 리더스킬 조건 7콤보 이상이 아니라 정확히 7콤보 이상입니다. 조작시간도 짧은 편이기 때문에 주의가 요구되며, 콤보 계산 잘 해주셔야 합니다.

1층 / 사이클롭스 3기 : 2~4턴 가량의 시간을 주는 친구들 입니다. 1턴 정도는 턴을 벌어줄 수 있고, 꼭 7콤보 할 것 없이 물드랍 뭉쳐서 콤보만 전개해줘도 쉽게 넘어갈 수 있는 친구입니다.

2층 / 나로 : 8200가량의 선제와 함께 4색진을 사용합니다. 물이 포함된 4색진이기 때문에 이를 이용해서 7콤보 전개 후 넘어갑니다. 첫턴에는 인핸스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턴 정도는 벌 수 있습니다. 3개의 속성을 2개로 쪼갠다는 생각으로 해주시면 7콤보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3층 / 블루베리 드래곤 2기&드래곤 후르츠 : 블루베리 드래곤이 물드랍을 생성하고, 드래곤 후르츠가 조작시간을 깎습니다. 이때 조작시간을 쿠라미츠하로 카운터 쳐도 되긴 하는데, 그보다는 카무이를 사용하고, 물드랍을 최대한 모아서 콤보 전개만 해줘도 넘어갈 수 있습니다. 7콤 아니어도 상관 없습니다.

4층 / 벨리알 : 3턴의 시간을 줍니다. 그 동안 드랍을 모아서 7콤보 전개해서 넘어갑니다.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레뉴아 사용해도 지장 없습니다.

보스 / 각성 구시나다히메 : 2턴의 시간이 주어지며 조작시간을 격감하고 75% 반감을 사용합니다. 조작시간 격감은 쿠라미츠하의 액티브로 카운터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에나를 사용할 경우 맨 윗줄이 물드랍이 되기 때문에 콤보를 전개하기 상당히 수월합니다. 이를 이용해서 7콤보로 넘어갑니다.


Lv.9

4초 고정으로 진행되는 던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흑타 같은 고콤보를 요하는 리더보다는 요그나 아메노미나카누시 같은 저콤보로도 대미지를 잘 뽑아줄 수 있는 친구로 가면 수월합니다.

[파티 구성]

요그소토스 (초뢰검 키린제), 요그소토스, 진진 (궁진 물여무장), 극성 루츠 (트로이의 목마), 각성 금강야차명왕 (아폴로) / 요그소토스

1층 / 에이로우 : 초암흑을 사용하고 6개의 폭탄 드랍을 생성합니다. 다음 턴에서는 75% 격감을 사용하기 때문에 폭탄만 먼저 지우고 초암흑을 걷어낸 후에 상황을 지켜보거나, 아니면 첫턴에 바로 넘어가는 방법이 있습니다. 영상에서는 운이 좋아서 바로 폭탄을 튕겨냈고, 첫턴에 넘겼습니다.

2층 / 실프 : 99% 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방어력이 1350만으로 매우 단단한 친구입니다. 왠만한 딜로는 흠집도 안날 수 있기 때문에 킬러각성을 이용해서 딜하거나 판갈이 등을 적극적으로 사용해서 딜합니다.

3층 / 각성 사쿠야 : 50% 근성을 사용하며, 근성 패턴은 각성 무효입니다. 추가타를 사용할 수 있는 회복 드랍이 바로 확보가 된다면 추가타로 넘어갑니다. 각무 해제를 갖고 있을 경우 추가타 없이 딜해서 각무 해제하고 넘어가는 방법도 있습니다. 다음층에 선제가 있기 때문에 HP 확보는 필수

4층 / 헤라 : 29000 가량의 선제공격을 사용하고 6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합니다. 선제는 그닥 아프지 않은 편이지만 4초 고정에 7콤보 이상을 해야하는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역시 판갈이를 적극 활용하도록 합시다.

보스 / 그랑 리버스 : 빛, 어둠 포함 3개의 속성을 흡수합니다. 초반 패턴이 아무것도 하지 않음→특정 공격 중 하나 사용→대미지 반감으로 고정이기 때문에 두번째 턴에서 경감을 발동하는 식으로 넘기고 3턴째에 흡수가 빠지고 반감 사용하면 바로 잡아주시면 됩니다. 패턴이 정형화 되어 있어서 쉬운 친구입니다.
Lv.10

[파티 구성]

엘릭 (플라멜의 십자가), 첼른 (스오우), 이데알 (환생 오로치), 발렌타인 네이 (할로윈 여무장), 오딘드래곤 (조이라 카드) / 엘릭 (카른 카드)

1층 / 하토르 : 6턴간 2X3 사이즈의 구름을 생성합니다. 다음층의 편의를 위해서 최대한 구름은 튕겨내는 편이 좋습니다. 유언기로 2턴간 조작시간 반감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지하고 있는 경감 등이 해제된 상태로 다음 층으로 올라가게 되는 점은 유의

2층 / 하말 : 자신의 속성을 바꾼 후 그 속성의 역속성을 흡수합니다. 첫 패턴으로 모든 드랍을 독으로 바꾸는 패턴을 사용합니다. 그 이후에는 구름, 바인드, 독 등의 패턴이 사용되는데, 전멸기 구간에서 모든 드랍을 독으로 한번 더 바꾸는 것을 제외하고는 위협적인 구간 없습니다. 속성 흡수가 위협적일 경우 3턴을 버티고 잡고, 그게 아닐 경우 바로 넘어갑니다.

3층 / 인디고 : 24000 가량의 공격과 함께 독, 방해가 포함된 판갈이를 사용합니다. 이때 독과 방해를 모두 튕겨내면 40000 가량의 추가 공격이 날아옵니다. 회복 미포함 판갈이이기 때문에 조심해서 넘어갑니다. 독막 셋팅을 맞춰서 독만 튕겨내주는 것도 방법.

4층 / 딜 시리우스 : 초암흑을 사용하며 뒷구로 방해와 독이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그라비티 패턴이 주로 날아오기 때문에 체력 조건이 있는 엘릭이나 요그소토스로는 힘들어질 수 있습니다. 그럴 경우 최대한 빠르게 넘어가줍니다. 그 이외에는 버티면서도 잡을 수 있는 친구입니다.

5층 / 격세의 푸른 용환사 소니아 : 전체 드랍을 잠급니다. 이전에 방해와 독 뒷구 디버프가 걸려있는 상태이기 때문에 이 패턴으로 인해 드랍판이 꼬이게 될 수 있는 점은 주의가 필요합니다. 다음 층에서 선제가 세게 날아오기 때문에 체력 확보는 필수

6층 / 각성 아르테미스 : 65000 가량의 공격과 함께 각성 무효를 사용합니다. 각성 무효 해제 후 넘어갑니다. 어차피 다음 층에서 턴이 왠만큼은 다 밀리기 때문에 다른 스킬 사용해도 지장 없습니다.

보스 / 헤파이스토스 드래곤 : 50% 근성에 15턴밀을 사용합니다. 그리고 점점 강하게 공격을 가하는 방식으로 이뤄지며, 근성 패턴은 자신의 HP를 회복하는 패턴입니다. 예전에는 나름 어려운 친구였는데 요즘은 많이 쉬워진 친구입니다. 추가타 처리하거나 살살 돌려 깎아가면서 잡아줍니다.

이니부자

Lv84 Blunel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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