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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한/10월의 퀘스트 챌린지 (2019)] Lv.8~10 (9 날먹 포함)

아이콘 Bluneln5
조회: 1682
2019-10-01 01:57:56
Lv.8

[팀 구성]

환생 요미, 파이몬, 정월 스피카, 미토, 하이스페르젠 / 환생 요미

※ 고정팀 구성입니다.
※ 환생 요미 리더스킬 : 강화드랍을 포함해서 드랍을 5개 이을 경우 해당 속성의 공격력이 3배 / 6콤보 이상일때 공격력이 상승, 최대 6배

1층 / 5속성 닌자 : 빛속성 닌자가 선제공격 사용하긴 하는데 무서울 것 없습니다. 강화 5속성으로 넘어갑니다.

2층 / 아폴론 : 나무속성 몬스터에게 바인드 3턴을 사용합니다. 미토로 해제할 수 있긴 한데 해제 안해도 앞으로 넘어가는데 딱히 지장 없습니다. 혹시라도 회복드랍이 6개 이상 있을 경우 바인드 회복 각성을 이용해서 넘어가고 아니면 그냥 강화 5드랍 포함 콤보 전개로 넘어갑니다.

3층 / 절세의 붉은 용환사 소니아 : 5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악마 타입이기 때문에 빛이나 나무 강화드랍을 5개 이어주고 나머지는 콤보 전개해서 미토의 악마킬러 2개를 이용해서 넘어갑니다.

4층 / 리자 : 78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불을 제외한 판갈이를 사용하고 방해드랍을 하나 생성합니다.

방어력이 높고 체력이 낮은 몬스터로 미토의 가드 브레이크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혹시라도 실수 하더라도 당황하지 않고 최대한 5속성 드랍을 모아서 가드브레이크 처리합니다. 맨 밑 줄은 패턴 상 나무드랍으로 변환되기 때문에 맨 밑줄에 드랍을 모으는 것은 피해줍시다

5층 / 평정의 황천신 이자나미 : 88% 근성을 갖고 있고 3턴간 대미지 반감과 10턴간 조작시간 반감을 사용합니다. 조작시간이 카운터 당할 경우 다음 층에 바로 사용하며, 반감이 끝나는 3턴 뒤에는 다시 반감을 사용합니다.

조작시간은 요미를 이용해서 카운터 칠 수 있고, 총 두번의 기회가 있습니다.

일단 100% 그라비티를 사용하는 패턴이 있기 때문에 하이스페르젠으로 반감을 켜고 요미 사용 후 추가타 처리합니다. 혹시라도 회복 드랍이 모자랄 경우 파이몬 사용하고 빛드랍 위주로 딜 해주시면 됩니다. 콤보가 쌓여야 한번에 잡을 수 있기 때문에 그 점은 참고해두시고 강화 5드랍을 제외한 남은 드랍은 최대한 착실하게 콤보 이어줍니다.

Lv.9 (정석 버전)

[팀 구성]

이치마루 긴 / 헤라 닉스

※ 이치마루 긴 아니더라도 조작시간 긴 리더면 OK. 각성은 어차피 무효화 당하기 때문에 서브 안챙겨가도 무방합니다. 제일 만들기 쉬운게 헤라 닉스

1층 / 발바롯사

퍼즐링 테스트형 던전이며, 특이하게 마지막 빼고 0콤보를 요구합니다.

선제 공격으로는 5턴간 각성 스킬과 액티브 스킬을 봉인합니다. 그리고 5속성 드랍을 6개씩 생성하고 어둠을 사용합니다.

0콤보를 해야하기 때문에 어둠을 걷고 최대한 콤보가 이어지지 않게 드랍을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조작시간이 긴 리더라면 여유 있기 때문에 최대한 자세히 살펴보는 방법을 추천합니다.

0콤보에 성공할 경우 세로 1&2열을 불로, 3&4열을 물로, 5&6열을 나무로 변환하고 암흑을 사용합니다.

역시나 0콤보를 해야합니다. 이번에는 속성을 지그재그로 배치하거나 옆으로 옮겨준다는 생각으로 배치해주시면 됩니다.

0콤보에 성공할 경우 후속 콤보를 막은 뒤 모든 드랍을 회복으로 변환하고 폭탄을 4개 생성한 뒤 어둠을 사용합니다.

폭탄을 이용해서 회복 드랍을 지워야 하는데 폭탄을 대각선으로 배치하면 됩니다.

0콤보에 성공할 경우 모든 드랍을 방해로 변환하고 6개의 룰렛 드랍을 생성한 뒤 어둠을 사용합니다.

룰렛은 0.5초 간격으로 움직이기 때문에 최대한 방해 드랍을 다른 속성의 드랍으로 바꿔준 뒤 흩뿌리는 방식으로 넘어갑니다. 정석으로는 바뀐 속성의 드랍을 X자로 배치하는 방법도 있지만 손이 꼬이기 쉬운 방법이라 주의가 필요합니다.

0콤보에 성공할 경우 폭탄드랍을 6개 생성한 뒤 물, 회복, 방해, 독을 각각 6개씩 생성하고 어둠을 사용합니다. 이 때는 10콤보를 달성해야 합니다.

10콤보를 달성할 경우 자폭한 뒤 던전이 끝납니다.

Lv.9 (날먹 버전)

[팀 구성]

이치마루 긴, 고대의 삼신가면, 발레리아 (고어 마가라), 가네샤, 웰도르 (브라스카 카드) / 헤라 닉스

※ 뱃지 무조건 스킬 봉인 내성
※ 리더 프렌 구성 바뀌어도 상관 없습니다.
※ 모든 드랍 잠금, 5턴 이상 각성 무효 해제, 무적만 있으면 되고, 그게 바로 올라올 수 있어야 합니다. 그것만 지켜진다면 서브 바뀌어도 상관 없습니다.
※ 협력은 뱃지 무효라서 협력으로는 못하는 구성인 점 참고

1층 / 발바롯사

발바롯사가 다음 패턴으로 넘어갈때 잠금 드랍에 대해서 따로 패턴이 없는 점을 이용한 변칙 파티입니다.

성공을 위해서는 꼭 스킬 봉인 내성 뱃지를 들어야 하고, 스킬 봉인을 튕겨내지 못하면 실패합니다.

던전 진입한 뒤 스킬 봉인을 튕겨내면 각성 무효 해제 스킬을 이용해서 각성 무효를 해제한 뒤 드랍판 전체 잠금 스킬로 모든 드랍판을 잠근 뒤에 0콤보를 달성합니다.

이후 3개의 패턴을 잠긴 드랍을 이용해 자동 0콤보인 상태로 넘어가고, 마지막 10콤보를 요구하는 구간에서 무적을 사용한 뒤 실패 패턴을 버텨주고 다시 0콤보로 넘어가는 패턴입니다. 무조건 0콤보로만 끝내는게 아닌 무적을 한번 꼭 써줘야 한다는 점 유념해주시면 좋습니다.

Lv.10

[팀 구성]

이나 (지령 도카게로우), 노아 (무명도 공제), 에이르 (에리스의 황금사과), 오다 노부나가 (밀라 블레이드), 라이저 다크 컬러 (트로이의 목마) / 페논 (용도 사골희)

※ 후속 콤보가 없는 던전입니다.
※ 전체적으로 근성 패턴이 많습니다. 참고해두시면 좋습니다.

1층 / 세라피스 : 50% 근성에 5턴간 대미지 반감, 10턴간 잠금 상태의 후속 드랍이 떨어지는 디버프를 사용합니다.

L자 공격 각성이 있다면 잠금 디버프는 해제해주시면 좋습니다.

에너지 충전 - 풀 차지 - 코어 풀 버스트로 가는 패턴이 아닌 이상은 버틸만한 패턴들이 날아옵니다. 특히나 흡수를 사용하는 몬스터가 있기 때문에 풍신류를 모으기 위해서는 여기서 잠깐 턴을 모으고 가도 상관 없습니다.

추가타 처리로 넘어가면 되고, 발악기 구간이 20%인 점은 참고. 애매하게 딜했다가 발악기 맞기 좋은 친구입니다.

2층 / 각성 헤스티아 : 불을 제외한 두가지 속성을 흡수합니다. 이후 HP가 100% 그대로라면 7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고 3~10턴밀을 사용하고, 50% 이상이라면 특정 두 속성을 흡수하고 공격을 가하는 등의 패턴을 사용합니다. 보통 39000~43000 정도의 대미지가 들어오기 때문에 중요한 속성이 묶인다면 버텨준 뒤에 최대한 속성 흡수를 피해서 넘어갑니다.

50% 이하에서 방해드랍 확률 증가 디버프 사용하는 점은 참고

3층 / 환생 호무라 : 75% 근성을 사용하고, 4콤보 이하 공격을 흡수하면서 500만 이상의 공격을 무효화 합니다.

HP가 100% 일때 70000 가량의 공격이 날아오기 때문에 기본 5콤보 이상을 하면서 버텨주시는 편이 좋습니다. 추가타를 해야 하는 상황인데 자신이 없다면 처음에 풀배수 발동해서 일부러 딜컷에 걸리게 대미지를 주고 부속을 이용해서 근성 패턴 제거를 유도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무효화 관통으로 넘어갑니다.

근성 패턴은 3턴간 각성 스킬을 무효화 한 뒤 다음 턴에 300% 그라비티를 사용합니다.

4층 / 클레이모어 : 5턴간 600만 이상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이후 첫턴에 HP가 50% 이상일 경우 상태이상 무효화와 자신의 속성을 불로 바꾸고 50% 이하일 경우 상태이상 무효화와 2~3턴밀을 사용합니다.

5턴 동안 41200~494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3번째 가로줄을 회복으로 변환하거나 불, 물드랍을 생성하거나 연속 공격을 가하는 패턴들이 날아옵니다. 그리고 흡수의 지속 턴이 끝나는 6턴째에는 618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초암흑을 사용합니다.

풍신류가 있다면 여기서 쓰고 넘어가고, 풍신류가 없다면 여기서 턴을 밀고 버텨준 뒤에 넘어가거나 최대한 회복하면서 버텨준 뒤에 넘어가면 됩니다.

5층 / 다케미나카타 : 초월 버전입니다. 6턴간 7콤보 이하의 공격을 흡수하고 90% 격감을 사용합니다.

또한 세번째 턴에서는 대미지 흡수를 사용하기 때문에 최대한 2턴 내에 승부를 본다는 생각으로 넘어가시면 됩니다.

첫턴에는 1560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방해드랍을 생성하고, 두번째 턴에는 50000 가량의 대미지와 함께 방해&독 후속 드랍 디버프를 사용하고, 세번째 턴에는 자신의 공격력을 2배로 증가시키고 10턴간 1천만 이상의 공격을 흡수합니다.

후속 콤보 없음 던전이라 8콤보 이상이 쉽지가 않은 편입니다. 리더스킬이나 액티브를 이용한 콤증을 받고 넘어가시면 더 좋습니다.

6층 / 마이네 : 15턴간 조작시간을 반감하고 75% 격감을 사용합니다. 격감이 사라진 뒤에는 1500만 이상의 대미지를 무효화 합니다.

이후 HP에 따라서 50% 그라비티와 함께 19200~26000 가량의 공격을 사용한 뒤 룰렛, 초암흑, 조작 불가, 구름 등의 패턴을 사용합니다. 15턴간은 관통을 사용하지 않아도 되기 때문에 해당 패턴들에 최대한 주의하면서 드랍들을 모아준 뒤 넘어가시면 됩니다.

이니부자

Lv84 Bluneln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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