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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동] 성인 남성 살 좀 빼려는데요 팁좀 주세요...

아이콘 몽크라이즈 | 댓글: 5 개 | 조회: 2181 |
29세 남성 입니다

키 173 몸무게 74

기상시간 오전 10시 취침 오전 4~5시 

오후에 일하고 저녁 9~10시쯤 퇴근합니다

운동할수있는 시간은 오후 9시부터 취침전까지예요

하루 두끼정도 먹고 카페에서 커피나 초코음료 마시며 생활합니다

식단이 중요하다는데 .. 뭘 먹어야 할지도 모르겠구요

제 생활 리듬이 다른분들보다 늦은 감이 있으니까 밥을 몇시에 먹어야 효과가 잘 나타날지도 모르겠고..

8월초까지 딱 7키로 정도만 빼고 싶은데 가능할지 모르겠네요

제가 웨이트는 못하구요 웨이트 대신 근력운동으로는 

맨몸운동인 푸쉬업이나 윗몸일으키기 하려고 합니다 

집앞에 턱걸이도 할수있구요

지금도 그냥 아주 조금씩 자기전에 하고 있구요 ...

뱃살좀 빼고 어깨랑 팔뚝에 살? 근육? 좀 붙이고 싶은데 어떤 운동을 해야할까요?

한 5~6주 남앗는데 7키로정도만 빼고싶습니다

식단과 운동 팁 좀 부탁드려요~ 짜주신 플랜은 무조건 채우겠습니다.... 도와주세요

참.. 그리고 얼마전에 단백질 보충제를 샀습니다 이것도 먹으면서 운동할수있어요...

Lv71 몽크라이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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