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2차스탯 과 장신구
(아직 부족한 셋팅입니다..)
가>특>치>유
가속은 8xx~9xx 나머지 스탯은 특화에 투자하며
부족한 치명스탯은 영혼 방출의 루비 와 밀사의 성가집 장신구로 보충하는 셋팅이 유행입니다.
밀사의 성가집은 파밍이 어려우실수 있지만 영혼 방출의 루비 만큼은 꼭 파밍하심을 추천드립니다.
대체 장신구- 투기장 착효장신구, 속박 풀린 변신수, 동화 작용의 문양
1-2 전설
1) 탈바다르의 전략
오프닝 딜사이클) 흡손-고통-격류-역병-정분-마귀-성약-방출-마주(루비)-공활-정분-역병-공활
9.0에서 주로 쓰인 전설이며 지금도 충분히 좋은 전설입니다.(사실 좋다기보단 울며 겨자먹기로..)
제작부위론 다리를 추천드리며 이는 235허리보다 235 다리가 1차스탯이 많으며
226허리는 자이목스허리(치,가)로 대체가 가능하나
226다리는 의회(유,특) 진흑주먹(가,유) 대체하기엔 아쉬운 옵션뿐이기 때문입니다.
2) 암흑불길 분광경 (첫 전설로 추천드립니다.)
※핵심특성= (환각의 마귀)
오프닝 딜사이클) 흡손-고통-성약-마귀-죽음-정분-방출-마주(루비)-공활-정분-역병-공활
과거 어둠땅 PTR시절 암사의 BIS 전설 하지만 너프로 인해 본패치에선 외면받은 전설이
9.05 패치로 버프를받아 돌아왔습니다.
탈바다르보다 무빙딜의 유연함을 주며 어둠땅 암사로선 경쟁력이없던 광파이를
조금이라도 주워 먹을수있게 해줄
가뭄에 단비같은 전설입니다.
제작 추천부위는 머리입니다.
머리,손 둘다 이네르바 머리(가,특) 진흑주먹 손 (가,특) 이라는 대체품이 있지만
235머리가 235 손보다 1차스탯값이 더 많기 때문에 머리를 추천드립니다.
1-3 도관
1) 잠재력 도관
9.0과 큰 변화는 없으나 분광경 버프와 함께 환각의 마귀가 기용이되며
마귀 공속을 늘려주는 광란의 어둠 도관도 선택지중 하나가 됐습니다.
1. 불화의 메아리 2. 오싹한 원혼 3. 광란의 어둠
2) 인내력 도관
소실을 사용하면 뎀감을주는 반투명 형상[45초쿨 5초 9.6%(226기준)뎀감]을 추천드리지만
소실사용에 익숙하지 못하시다면 빛의 감화도 충분히 좋은 선택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