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경품 당첨인증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현물상품] TeamGroup T-Force DDR4 Night Hawk RGB 화이트

아이콘 바람살
댓글: 38 개
조회: 4042
추천: 3
2017-10-05 15:25:37
T-FORCE 브랜드 페이지 오픈 빅 이벤트에 당첨되어 경품을 받게 되었습니다.

어떤 제품이냐 하면 바로~




TeamGroup T-Force DDR4 16G PC4-25600 CL16 Night Hawk RGB 화이트 (8Gx2) 입니다.

통 크게도 가장 상위 클럭인 3200MHz 제품을 보내주셨고 더 놀랄 만한 것은 이뿐만이 아니라는 것입니다.

그럼 간단히 살펴볼까요?



▲ 박스만 개봉했을 때는 포장이 정말 꼼꼼히 돼 있는 줄만 알았습니다.


▲ 꺼내고 보니 뭔가가 이상하죠?


▲ 에어캡을 다 벗겨보면 아니, 이럴 수가! 메모리만 있는 게 아닙니다.




▲ 일단 T-FORCE의 국내 공식 유통사인 BuyFix 명함이 눈에 띄었습니다.

T-FORCE 뿐 아니라 팀그룹 / AVEXIR, 인기 CPU 쿨러인 트리니티 / 바다의 써모랩과 바른전자도 보이네요.




▲ 정확한 사용처는 모르겠지만 아마도 이어폰을 보관할 수 있는 파우치가 아닌가 싶습니다.


▲ 이 제품을 모르시는 분은 없겠죠? 핸드폰 뒤에 붙여 거치대로 사용하거나 낙하의 위험을 방지하는 링 후크 입니다.




▲ 자로 활용할 수 있는 포스트잇! 아주 그뤠잇~




▲ 마지막으로 LED 라이트 바 입니다. 보조 배터리에 장착하여 사용할 수 있고 방향을 조절할 수 있는게 특징이죠.



그럼 대망의 주인공 등장!


▲ 짠!


▲ 영롱하지 않나요?


▲ 얼짱 각도인 45도!



어떠신가요? 난 누구보다 예쁘고 개성 있는 LED를 원해! 하신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사진을 못 찍어서 그렇지 실물이 훨씬 낫다는 걸 꼭 말씀드리고 싶네요.




덧) 당첨 전화 주신 인벤 담당자님과 바이픽스 담당자님 목소리 너무 좋으신 것 아닙니까?

블랙 선택했다 화이트로 바꾼 변덕에도 시종일관 친절하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

A/S도 좋다는 말만 나오던데 앞으로도 지금처럼 좋은 모습 잘 부탁드립니다.


Lv87 바람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