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전체보기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잡담] (수정) 먹버당함 ㅋㅋㅋㅋㅋ

깐꼬등어
댓글: 26 개
조회: 2557
2019-10-11 15:12:04
어이가 없어서 웃음만나옴;;

클랜 직접적으로 언급은 안하겠는데

클랜게임 도중에 참여해서 클랜게임은 못하고 그 이후부터 매일 클랜전하고 리그전까지 했는데

리그전 마지막게임 일이바빠서 못들어가서 공격권 못썻는데 쉽게 이겼길래 수고했습니다 공격못해서 미안합니다

라고 했는데 바로 추방당함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보상은 지들끼리 돌려 먹겠지

인원수 보니까 거의 반정도 추방된거 같더라 이렇게 물갈이 하나봄ㅋㅋㅋ

심지어 공격권 다 사용한 사람도 추방되어 있더라 어이가 없어서ㅋㅋㅋ

살짝 힌트를 주자면 클랜명은 과ㅈ..




---------------------------------------------------------------------------------------------

2019-10-12 수정

글 올리고 하루 뒤에 오니 이런저런 글들이 많이 올라와 있네요ㅋㅋㅋㅋ
물론 공격권 하나를 못쓴 제 잘못도 있습니다.
주말앞두고 일이 많아 회사동료들도 야근하는 마당에 혼자 게임할 틈도 없어 참여를 못했네요.
어이없고 화가나서 막 분풀이 식으로 적은 글이 맞긴한데 부끄럽기도하고 억울하기도 하네요.

ChoSuN호호 님 말씀을 이용하자면

1) 최소 11홀 풀업/풀공/풀방, 이상적인건 당연히 12홀 풀업/풀공/풀방
     -> 현재 11홀이고 풀공에 박격포제외 풀방입니다.

2) 지원 5000 이상에 지원 받은건 그 절반 이하
     -> 2~3주 가량 있었기에 지원 5000은 채우지 못했지만 3000대 이상이였습니다.

3) 리그전 동안 클랜성 일주일 내내 혼자 다 채우기
     -> 매일 클랜전 클랜성을 공대들과 상의 하여 채울수 있는 유닛 채웠으며 리그전도 마찬가지.

4) 11홀 기준(클전 2공에서 1번이상 완파 / 리그전 7번 중 4번 이상 완파), 12홀 기준(클전 4공에서 1번 이상 완파 / 리그전 7번 중 2번 이상 완파)
     -> 리그 공격 6번 중 3별 3번 , 2별 3번(80%이상) 이였습니다.

5) 굉장한 재간둥이여서 클랜원들 불편, 불쾌하지 않은 수준에서 재밌는 이야기들로 채팅창 활성화
     -> 재간둥이에 채팅창 활성화는 아니지만 공대내 연습게임을 서로 주고받는등 여러 소통을 햇었습니다.

뭐 자랑하는건 아니지만 공격권 못쓴건 백번 제 잘 못이긴합니다.
회사에 같이 게임하는 동료들과 실제친구들과 5명이서 그 클랜에 들어가서 게임을 했는데 저희랑 비슷한 시기에 들어온 유저들 전부 강퇴되어 있더라구요.
현재 클랜 홍보 게시판에도 홍보글이 올라와있는걸 보고 확인해보니 한달 간격으로 항상 일정한 공대원을 제외하고 다 강퇴시키는거 같아서 올리는겁니다.
제가 들어갈때도 인원이 28명이던데 지금 물갈이하고도 정확하게 28명이더군요...

제가 글을 좀더 자세히 적었어야 했는데 바쁘다 보니 막적어 올린 제 잘못이긴 하네요.
여튼 다들 이런클랜도 있다는것을 알아주셨으면 하는 마음에 올렸고 저는 다시 새로운 클랜을 찾아 갈 예정입니다.

이상!

Lv21 깐꼬등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