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폰 소모임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가볍고 빠르고 편리한 스타곤 브라우저 어플을 소개합니다.

다크니스
댓글: 1 개
조회: 6595
2019-04-25 15:49:23

스타곤 브라우저는 신규 브라우저 어플로 빠르고 가벼우며 편리한 성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요즘 대부분 브라우저를 보면 무거운게 대부분인데요 가벼운 브라우저를 찾고 싶어도 대부분 기능이나 성능이 떨어져서 오래 못쓰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는 가벼운 브라우저에서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으로 브라우저를 쓰는 유저에게 편리성을 제공합니다.


스타곤 브라우저의 기본 화면

먼저 상단바를 보시면 즐겨찾기가 밖으로 나와있어 편리하게 즐겨찾기를 추가하고 해제할 수 있습니다. 하단 내비바는 북마크및 홈키, 뒤로가기 앞으로가기 버튼, 탭 전환 페이지, 메뉴창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첫번째 홈키는 북마크를 열수 있으며 롱클릭을 2초정도하면 홈으로 가게 됩니다. 전체적으로 투명한 디자인으로 하단바는 구성되어 있어서 브라우저를 볼 때 넓은 화면으로 서핑하실수 있습니다.



무료로 쓸 수 있는 광고차단

스타곤 브라우저는 광고차단이 존재하며 무료로 쓸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광고는 차단되기 때문에 데이터 소모를 줄일수 있으며 더욱 빠르게 인터넷 서핑을 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내장된 광고차단이지만 광고 필터는 꾸준하게 업데이트 되기 때문에 새로 생겨서 차단안되는 광고들도 얼마안있어 빠르게 차단 디비에 저장됩니다.



독특한 나만의 폰트변경

폰트 변경이 되는 브라우저는 많지 않은데요. 이유는 폰트 자체가 어렵고 난이도가 높은 기술이기 때문입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는 기본적인 내장된 폰트를 사용할 수 있을뿐만 아니라 HY폰트를 변경할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이 폰트는 점차 다양하게 변경할 수 있도록 지원할 계획이며 자기가 마음에 드는 폰트로 변경할 수 있도록 계획해 나갈것입니다.



가볍고 성능 좋은 미니 북마크

스타곤 브라우저의 북마크는 타 브라우저와 달리 아기자기하게 작고 귀엽습니다. 이런 북마크의 장점은 한손으로 스마트폰을 쥐고 컨트롤할때 쉽게 사이트 전환이 가능하여 편리한 서핑을 도와줍니다. 한페이지에 총 16개의 사이트가 등록되며 16개가 넘어갈 경우 다음 페이지에 생성됩니다. 북마크 폴더 또한 존재하기 때문에 쉽게 사이트 아이콘을 정리할 수 있습니다. 


북마크는 아이콘뿐만 아니라 라인으로도 정렬이 가능하며 사용자에 따라 편리하게 설정을 해서 쓸 수 있습니다. 

(그외 기능 : 북마크 가져오기 내보내기, 북마크 검색, 홈화면 추가하기)



편리하고 간단한 탭 UI

탭 또한 한손으로 컨트롤 할 수 있는 미니 UI형태로 이루어져 있으며 쉽고 간단하게 탭전환이 가능합니다. 기능을 간단하게 설명하자면 상단 위 플러스 버튼을 누르면 새로운 신규탭이 추가되고 휴지통 아이콘을 누르면 전체 삭제가 됩니다. 탭화면에서 롱클릭을 할 경우 원하는곳으로 공유할 수 있는 공유창이 뜨며, 공유할 어플을 선택하여 쉽고 간단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 서핑을 도와주는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들

스타곤 브라우저의 장점중 하나는 정말 다양한 기능이 존재합니다. 기본적으로 많이 쓰는 야간모드, 고대비모드, PC모드, 전체화면부터 편리하게 이미지를 다운받게 도와주는 이미지 다운로드, 가끔 영상을 소장하고 싶을때 쓰는 동영상 다운로드, 캡처가 필요할때 쓰는 이미지 캡처, 그외 방문기록, 번역, 갤러리, 보관함등 정말 다양하고 풍부한 기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이런 기능들은 평소에 필요할때 요긴하게 쓸 수 있으며 이것저것 다른 어플들을 깔지 않고도 하나의 어플로도 충분하게 이용할 수 있는 편리한 기능입니다.  



편리하게 업로드를 도와주고 편집을 도와주는 갤러리 업로드 시스템

스타곤 브라우저에서는 업로드를 지원해주는 시스템이 존재합니다 바로 갤러리 업로드 시스템인데요. 이 시스템은 업로드 창에서 바로 사진을 찍어 편집하고 필터를 입혀 원하는 인터넷 사이트에 업로드를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해비한 업로더나 다른 SNS에 업로드할때 편집어플을 거치지 않고도 쉽고 편리하게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텍스트 에디터를 이용하여 간단한 텍스트나 사진을 이어붙인 이미지로 만들어 편리하게 인터넷 사이트에 업로드 할 수 있습니다.


스타곤 브라우저는 앞으로도 많은 발전을 할 예정이며 스타곤 브라우저를 다운받으실려면 구글 플레이에서 스타곤을 검색하시거나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net.onecook.browser

구글 플레이 앱링크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Lv44 다크니스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