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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메뉴(ESC) - 전쟁(F7) - 장미전쟁 메뉴를 통해 입장할 수 있습니다.
각 진영은 맹주(지휘)길드와 제 3군단으로 구성되며, 각 참여 조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장미 전쟁 진행 지역]
맹주(지휘) 길드 | 제 3군단 | |
참여 신청 시간 | 토요일 00:00 ~ 일요일 00:10 이후 일요일 00:10 맹주 길드 공표 (맹주 길드 신청은 길드의 길드장 또는 연맹의 연맹장이 할 수 있습니다) | 맹주 길드 공표 이후, 일요일 00:10 ~ 일요일 15:05 |
참여 신청 조건 | 최근 2주간 4, 5단계 거점전/점령전에서 1회 이상 승리한 모든 길드/연맹 신청 가능 (단, 프리시즌 기간 중 별도 모집) | 표기 공격력과 방어력의 합 680 이상 (주무기/각성무기 중 높은 숫자가 방어력과 합산) |
장미 전쟁 진행 시간 | 일요일 18:00 ~ 20:00 (단, 프리시즌 기간 중 진행 시간 변동 가능) | |
진행 서버 | 오딜리타-1 서버 ※ [중요해요!] 장미 전쟁에 참여하시는 모험가님께서는 장미 전쟁 시작 전까지, 진행 서버인 오딜리타-1 서버에서 장미 전쟁 진행 영역에 위치해야만 각 진영으로 자동 이동 됩니다. ※ 오네트 성 또는 오도어 성에서 대기 시 자동 이동되지 않습니다. |
※ 참여 진영은 카마실비아, 오딜리타 중 무작위 선정됩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장미 전쟁의 최고 지휘관은 부대를 편성하고 보좌관과 함께 제 3군단에 임무를 지시할 수 있습니다.
전술 지도 상세 조작법은 [업데이트 공지사항]을 참고 부탁드립니다.
[지휘관의 임무 지시]
지휘관은 장미 전쟁의 주요 전투 요소인 성소 점령 효과와 정령의 제단 점령 효과 및 진영 기술을 염두에 두고 전략을 펼쳐, 아군을 승리로 이끌어야 합니다.
기술명 | 기술 설명 |
![]() 시야 확장 | 10초 동안 안개에 가려진 전장의 시야를 밝힙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5분 |
![]() 공간 집결 | 특정 부대를 지정된 성소로 즉시 이동시킵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5분 |
![]() 강력한 공격 | 지정된 성소 주변에 제왕 그리폰/칼크가 나타나 일시적으로 강력한 범위 공격을 가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0분 |
![]() 오우거 소환 | 지정된 성소 주변에 난폭한 오우거를 소환합니다. 난폭한 오우거는 일정 시간이 지나거나 소환된 위치의 수호자가 처치되면 사라집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30분 |
![]() 시야 차단 | 45초 동안 적군 전술 지도의 전장 시야 일부를 안개로 가립니다. 해당 지역에 적 지휘관이 '시야 확장' 기술을 사용하면 시야 차단 효과는 즉시 해제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3분 |
![]() 얼어붙은 수호자 | 지정된 장소의 수호자를 얼려 약 1분 동안 타격이 불가능한 상태로 만듭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 10분 |
또한, 성소를 전략적으로 공략하여 성소 점령 효과를 획득하고 아군을 보다 유리한 전투로 이끌어 갈 수 있습니다.
※ 성소는 소속된 진영의 성과 연결된 가장 가까운 성소부터 순서대로 점령해 나가야하며, 연결되어 있지 않은 성소는 몬스터를 처치하여도 성소를 점령할 수 없습니다.
[전술 지도에서 성소 공격을 지시 하는 모습]
성소 점령 효과 종류 | ||
공격력 +50 | 회피력 +40 | 모든 저항 10% |
피해 감소 +50 | 적중력 +40 | 이동 속도 +10% |
10초마다 흑정령의 분노 +2.5% 추가 회복 | 공격 속도 +5% | 최대 생명력 +2,000 |
정령의 제단 점령 효과 |
정령의 제단 근처에 고대의 전차/코끼리 부대 및 발리스타, 대포 소환 '정령의 가호' 효과 부여 ※ 정령의 가호는 일정시간동안 성 공략에 도움을 주는 강력한 효과를 제공합니다. |
병기 | 최대 생명력(내구도) | 기동성 | 피해 및 상태이상 |
코끼리 | 높은 수준의 최대 생명력 | 중간 수준의 기동성 | 낮은 수준의 대인 피해량 각종 상태 이상 효과 적용 (넉백, 넉다운) |
전차 | 낮은 수준의 최대 내구도 | 높은 수준의 기동성 | 높은 수준의 대인 피해량 |
발리스타 | 낮은 수준의 최대 내구도 | 낮은 수준의 기동성 | 성소 수호자 몬스터 타격 시 강력한 피해량 적용 |
대포 | 낮은 수준의 최대 내구도 | 낮은 수준의 기동성 | 높은 수준의 대인 피해량 상태 이상 효과 적용(넉다운) |
장미 전쟁의 공통된 최종 승리 조건은 상대 진영의 성에 위치한 지휘관을 처치하는 것입니다.
단, 같은 진영이지만 최종 승리를 위한 임무는 맹주 길드원과 제 3군단이 조금 다른데요.
제 3군단
먼저, 제 3군단은 진영 총 전력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핵심 전력으로써 지휘관으로부터 지시 받은 임무를 수행하게 됩니다.
[성소 점령을 위해 카마실비아 진영 수호자 '미루노목'을 처치하는 모습]
성소 공격 | 10분 안에 특정 성소 점령 |
성소 방어 | 10분 동안 특정 성소 방어 |
총사령관 처치 | 10분 안에 총사령관 처치 |
총사령관 보호 | 10분 동안 총사령관 보호 |
적군 처치(40회) | 10분 안에 적 40회 처치 |
정령의 제단 활성화 | 10분 안에 정령의 제단 아군 진영으로 활성화 |
탑승물이 사망했는데 어디서 부활시킬 수 있나요?
오네트/오도어 성 경비병 때문에 공략이 힘들어요!
빠른 부활과 일반 부활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전쟁을 역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을까요?
위에서 보셨듯 장미 전쟁에서는 지휘관, 맹주 길드원 및 제 3군단의 협력이 매우 중요합니다.
성소 점령부터 정령의 제단을 거쳐 상대 진영의 지휘관을 처치할 때까지 한 순간의 방심도 용납되지 않는 장미 전쟁!
이제 직접 전장으로 들어가보시죠!
머다냥
LV90 까지 불로소득 기준 대략 2024.10.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