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디아4 다른겜이었으면 뒤집어졌을텐데 디벤은 평온하네 [35]
- 디아4 패치노트 읽으니까 눈물나네 [25]
- 디아4 지옥물결 버그 2시간 플레이 후기 [20]
- 차벤 23살, 만취, 택시안.... [10]
- 차벤 진짜 피해자라 생각해요??? [5]
- 나혼렙 55레벨 달성! [3]
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입니다.
4/19(목) 초월 시스템 개편과 함께
TOS 힐링 서비스 중 초월 관련 항목이 제외되고
아이커 추출과 세트 옵션 부여 항목 복구 불가 내용이 추가될 예정입니다.
▣ TOS 힐링 서비스 변경 사항 - 2018.04.19(목)
항목 제외 | 축복석 추출 | 축복석 추출/아이템 추출이 불가능해짐에 따라 복구 가능 항목에서 제외 |
아이템 초월 | 초월된 아이템 이동이 가능해져 복구 불가 항목에서 제외 | |
복구 불가 항목 추가 | 아이커 추출 | 아이커 추출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복구 불가 |
세트 옵션 부여 | 세트 옵션 부여를 원하지 않는 아이템에 진행하였을 경우 복구 불가 |
이에 따라 4/19(목) 정기점검 이후에는
이전에 축복석 추출/아이템 추출 진행되었던 장비 역시 복구가 불가능해집니다.
위 내용 참고하시어 TOS 힐링 서비스 이용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1. 공통 정책
(1) TOS 힐링 서비스는 발생일로부터 30일 이내에 신청 가능합니다. (일부는 72시간 이내 접수 필요)
(2) 기간 내 확인되는 데이터가 없거나 아이템 정상 거래/소비된 경우 복구가 어렵습니다.
(3) 허위신고 시 운영정책에 따라 접속이 제한될 수 있으며, 계정 공유로 발생한 피해에는 도움을 드리기 어렵습니다.
(4) 공지를 통해 아이템 삭제 안내가 된 이후 일괄 삭제된 아이템은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5) 비정상 게임 이용(버그, 어뷰징 등)으로 획득한 아이템에 대해서는 복구가 가능하지 않습니다.
2. 과실 복구
게임 플레이 중 실수로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아이템 이동 등을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연 3회 서비스 제공이 가능합니다.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2) 복구 범위
① 복구 가능
유형 | 내용 |
장비 분해 | 아이템을 실수로 분해한 경우, 획득한 뉴클 가루, 시에라 가루 회수 후 분해 전 상태로 원상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1:1 거래 아이템 | 1:1 거래 종료 후 아이템 속성이나 총 거래 불가 개수가 변경된 경우, 팀 내 다른 캐릭터로 이동 ※ 아이템별 1회에 한함 |
버리기 | 실수로 아이템을 필드나 던전에 버린 경우 버린 아이템 복구 |
NPC 상점 판매/ 구매 | NPC 상점에서 재매입이 안될 경우, 판매로 획득한 실버를 회수하고 아이템 복구 NPC 상점에서 잘못 아이템을 구매한 경우 구매 아이템 회수 후 실버 복구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NPC 교환 | NPC(대지의 탑, 헤스란 증표 등)에게 의도치 않은 아이템으로 잘못 교환한 경우, 교환된 아이템 회수 후 재료 복구 ※ 실수로 교환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강화/제작 | 젬/카드 강화 시 의도하지 않은 아이템이 재료로 사용되는 경우 아이템 복구 강화 아이템 등의 제작 재료를 실수로 등록하여 제작한 경우 제작 아이템 회수 후 제작 재료 복구 ※ 강화 외 일반 제작 재료를 잘못 등록한 경우 복구 대상에서 제외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레전드 카드는 확률성 강화이므로 사용된 강화 재료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
캐릭터/컴패니언 | 캐릭터/컴패니언을 삭제한 경우 복구 ※ 여유 슬롯 확보 필요, 중복된 이름이 없어야 함 |
실수수령 | 메시지함/NPC를 통해 이벤트, 보상아이템 등을 실수로 원치 않는 캐릭터로 수령한 경우, 아이템 회수 후 재수령 할 수 있도록 변경 ※ 실수로 수령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 변경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실수사용 | 무기한과 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스탯 초기화 포션 등)을 보유한 상태에서 실수로 무기한 프리미엄 아이템을 먼저 사용한 경우, 기간제 프리미엄 아이템 회수 후 무기한 지급 ※ 실수로 사용 후 72시간 이내 문의를 접수하신 경우에만 복구 가능 ※ 회수 필요 아이템은 인벤토리에 보유 후 문의해주세요. |
팀명/캐릭터/ 컴패니언명 | 오타로 팀명, 캐릭터명, 컴패니언명을 잘못 입력한 경우, 1~3지망 닉네임 접수/확인 후 변경 |
TP상점 | 컴패니언/소모성 카테고리의 아이템을 잘못 구입한 경우, 회수 후 TP로 지급 ※ 코스튬, 염색약 등은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② 복구 불가
유형 | 내용 |
(추가) 아이커 추출 | 아이커 추출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
(추가) 세트 옵션 부여 | 세트 옵션 부여를 원하지 않는 아이템에 진행하였을 경우 |
장비 강화/ 초월/각성 | 무기, 방어구 등 장비를 강화/초월/각성한 경우 강화/초월 실패로 아이템이 소멸된 경우 |
클래스 전직 | 클래스 전직 시, 이전 상태로 복구 및 초기화 불가 ※ 랭크 초기화권 사용 시, 선택한 클래스들이 모두 초기화됨 |
스탯/스킬/특성 | 스탯/스킬/특성 습득 시, 이전 상태로 복구 및 초기화 불가 ※ 스탯/스킬은 스탯 초기화권/스킬 초기화권으로, 특성은 랭크 초기화권으로 직접 초기화 가능 |
장착한 젬 | 장비 아이템에 젬을 장착한 경우, 장착한 젬 복구 불가 ※ 대장장비 NPC를 통해 직접 젬을 추출 가능 |
소켓 | 장비 아이템에 소켓을 추가한 경우, 이전 상태로 복구 불가 |
레전드 카드 강화 | 레전드 카드를 강화한 경우, 강화 재료 복구 불가 |
아이템 소모 | 회수가 필요한 아이템을 일부 소모한 경우 |
기간 경과 아이템 |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을 복구 요청한 경우 |
제작 | 정상적인 재료를 소진하여 아이템을 제작한 경우 |
3. 도용 복구
계정도용으로 아이템, 실버 등에 피해가 발생한 경우 복구 서비스를 통해 도와드리겠습니다.
(1) 세부 정책
① 계정 당 최초 1회 복구 가능하며, 복구 후 보안 서비스 미가입 상태에서 추가 발생한 도용피해는 복구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② 도용 복구 후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반드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③ 보안서비스(U-OTP/플레이패스)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면 2차 피해를 방지하기 위해 실버 수령 시간에 제한이 적용됩니다. (48시간)
(2) 복구 범위
① 아이템(장비/카드/재료 아이템 등), 실버, TP, 캐릭터/컴패니언
② 단순변심, 시도에 따라 결과가 달라지는 경우, 일부 아이템을 소모한 경우, 기간이 경과된 아이템의 경우,
그 외 운영정책에 반하는 경우는 복구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4. TOS 힐링 서비스 접수 경로
(1) 홈페이지 [고객지원 > 고객 센터 > TOS 힐링 서비스] 탭에서 도움말 확인 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2) 각 케이스 별로 등록된 도움말을 꼼꼼히 확인 해 주신 후 접수양식에 맞춰 신청 부탁 드립니다.
Shion
펭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