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트리 오브 세이비어 QA 팀입니다.
12/02 (일) 업데이트 내용을 안내드립니다.
▣ 업데이트 사항
【추가/변경】
구분 | 내용 | |
기능 | 대미지 피해량 표시 기능이 임시 제거됩니다.
다음과 같은 스킬들은 자동 무기 스왑 기능이 적용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어인 투구, 승마, 행잉 샷, 그루빙 머즐,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후퇴 사격, 돌격 사격, 더블 건 스탠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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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클래스 | 스킬/특성 | 변경 사항 |
레티아리이 | 트라이던트 피니시 | 스킬 계수 : 448 / 14.8 -> 392 / 13 오버히트 : 1 -> 2 |
투망 끌기,투망 던지기 | 툴팁 내용이 변경됩니다. - 변경: 한손창 공격 시 대미지 증가 |
도사 | 삼재부 | 지속 시간 : [스킬레벨] * 60초 -> [스킬레벨] * 18초 |
상승부 | 재사용 대기시간 : 30초 -> 20초 |
파사부 | 재사용 대기시간 : 31초 -> 35초 스킬 계수 : 138 / 0 -> 147 / 0 |
워록 | 인보케이션 | 생성 가능한 악령 최대 갯수 : 5개 -> 10개 |
메르겐 | 스프레드 샷 |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 20초 스킬 계수 : 74 / 2.5 -> 81 / 2.7 |
호밍 애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 : 20초 -> 25초 스킬 계수 : 254 / 8.4 -> 277 / 9.2 |
트리플 애로우 | 재사용 대기시간 : 15초 -> 20초 스킬 계수 : 170 / 5.7 -> 187 / 6.2 |
헌터 | 러시 도그 | 러시 도그의 디버프가 [공포] 에서 [스턴]으로 변경됩니다. - 스턴 확률 : 50% - 지속시간 : 3초 |
코싱 | [코싱] 디버프가 [코싱 : 출혈]로 변경됩니다. - 코싱에 걸린 적에게 [공포] 디버프 부여 효과는 제거됩니다. |
딥디르비 | 바카리네 여신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1개 -> 3개 |
제미나 여신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1개 -> 3개 |
라이마 여신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1개 -> 3개 |
부엉이 조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2개 -> 3개 |
세계수 조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1개 -> 3개 |
아우슈리네 여신상 | [조각용 나무] 소모 개수 : 1개 -> 5개 |
슈바르츠라이터 | 리마콘 | 대미지 증가 : 50 + [스킬레벨-1] * 10% -> 30 + [스킬레벨-1]* 5% 재사용 대기시간 : 35초 -> 60초 |
집중포화 | 스킬 계수 : 70 / 2.4 -> 77 / 2.6 오버히트 : 1 -> 2 |
카라콜 | [카라콜] 디버프 지속시간 : 5초 -> 10초 |
불릿 마커 | 파쇄탄 | 스킬 계수 : 139 / 7 -> 178 / 8.9 파쇄탄 피해는 보조 물리 공격력을 기반으로 적용되며, 속성과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파쇄탄 피해량은 시간이 지날수록 점차 감소합니다. |
▣ 버그 수정사항
【스킬】
내용 |
스위프트 스텝, 콘센트레이션 특성 강화 증가 수치가 스킬 툴팁에 반영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금종조 버프 툴팁이 잘못 기재되어 있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피격 대상을 반대로 보는 상태에서 섀도우 쏜 스킬이 사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힐링 팩터 스킬 설명이 어색한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로울링 공포 디버프에 걸린 몬스터가 움직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인보케이션으로 악령이 소환 될 때 최대 악령 갯수 제한이 적용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임페일러 스킬 광공비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마법 방어력 증가 효과가 맵 이동시 사라지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스킬 레벨을 올려야 배울수 있는 특성 습득 후 스킬 초기화 포션을 사용한 후에 스킬 레벨을 1만 습득해도 특성 효과가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게이 불그 스킬이 100%로 적중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케인 에너지: 지속시간 특성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아크로바틱 마운트 재사용 대기시간이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카발리 차지 물리 방어력 증가 효과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섀도우 쏜,섀도우 컨저레이션 스킬 사용 시 모션 딜레이가 비정상적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로킹 상태의 적이 공격 회피 시 Dodge 표시가 출력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클로킹 상태의 적이 사용한 이펙트가 짧은 시간에 걸쳐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데토네이트 트랩: 초기화 특성이 작동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리마콘 강화 특성이 이중으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그 외 수정사항】
내용 |
간헐적으로 길드 탈퇴가 불가능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PC방 상점 포인트 샵 아이템이 거래 불가능으로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젬이 장착된 장비 착용 후 맵 이동시 젬 레벨이 1레벨로 변경되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워프 기능 이용 시 실버가 부족할 경우 캐릭터가 사라져 보이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퀵 슬롯에 등록된 소모성 아이템이 갱신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됩니다.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