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람무아이 | [추가] 1. 낙무아이 기본 공격 시 [충격] 디버프 발생합니다. 지속 시간 | 5초 | 효과 | - [충격] 걸린 적에게 [때카], [쏙콴], [때트롱], [카오로이] 스킬 사용 시 50% 확률로 추가타 발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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때카 | [추가] 1. 보스 몬스터에게 대미지 50% 증가합니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36 + [스킬레벨 - 1] x 7.8 | 변경 | 236 + [스킬레벨 - 1] x 11.7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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쏙콴 | [추가] 1. 넉다운된 적에게 대미지가 50% 증가합니다.
[변경] 1. 출혈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 자신의 [힘] 스탯과 적의 [체력] 스탯 기반 | 변경 | 100% |
2. 쏙콴 출혈 대미지 주기가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40 + [스킬레벨 - 1] x 8 | 변경 | 240 + [스킬레벨 - 1] x 16 |
4. 모든 PVP 존에서 쏙콴 출혈 지속시간이 50% 감소되어 적용됩니다. |
때트롱 | [추가] 1. 이동불가 적에게 대미지 50% 증가합니다.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379 + [스킬레벨 - 1] x 46.8 | 변경 | 379 + [스킬레벨 - 1] x 8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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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로이 | [추가] 1. 때트롱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대미지 100% 증가합니다.
[변경] 1.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90 + [스킬레벨 - 1] x 29.5 | 변경 | 590 + [스킬레벨 - 1] x 73.75 |
3. [공중형] [탑승형] 적에게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제거됩니다. |
무아이타이 | [추가] 1. [충격] 디버프에 걸린 적에게 람무아이 추가타가 발생할 확률이 [스킬레벨 x 10%]만큼 증가합니다.
[변경] 1. 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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타지 스매시 | [변경] 1. [탑승 호환] 스킬로 변경됩니다.
2.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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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칼푸그닝 | [변경] 1. 연타 방식이 연출 연타 4연타로 변경됩니다.
2. [충격] 디버프 적에게 추가되는 대미지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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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톰 볼트 | [변경] 1. 연타 방식이 변경됩니다. 기존 | [스톰 볼트] 디버프 걸린 적에게 5연타 | 변경 | 항상 5연타로 적용 (연출 연타) |
2. 오버히트가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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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발리 차지 | [추가] 1. 적에게 [충격]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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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름 쵸퍼 | [추가] 1. 확률적으로 [슬로우] 디버프를 부여합니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80 + [스킬레벨 - 1] x 6 | 변경 | 216 + [스킬레벨 - 1] x 3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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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카 펠레 | [변경] 1. 재사용 대기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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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라인드 커터 | [추가] 1. [충격] 디버프 적에게 추가 대미지 25%가 추가됩니다. |
인피니트 어썰트 | [추가] 1. [카발리 차지] 버프가 있을 경우, 버프 지속시간이 1.5초 추가됩니다.
[변경] 1. 이동 기능이 제거됩니다. (화면에 보여지는 연출상으로만 처리되고, 실제로는 제자리에 있는 것으로 적용됩니다.)
2.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85 + [스킬레벨 - 1] x 67 | 변경 | 285 + [스킬레벨 - 1] x 134 |
4. 스킬 사용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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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룸 트랩 | [변경] 1. [설치물] 판정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무녀 [박수]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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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피지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에게 대미지 25%가 추가됩니다.
[변경] 1. 추가 대미지 효과 발생 시 50% 확률로 [헥싱] 디버프를 지우는 효과가 제거됩니다. |
에피지: 블라인드 | [변경] 1. [암흑] 디버프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 [특성레벨] x 5% | 변경 | [특성레벨] x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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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와 카이망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에게 대미지 25%가 추가됩니다.
2. 브와 카이망 도중 좀비들은 넉백 넉다운에 면역 효과를 받고, 받는 피해량이 50% 감소합니다. (해당 효과는 시전자에게 적용되지 않습니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39 + [스킬레벨 - 1] x 7 | 변경 | 139 + [스킬레벨 - 1] x 1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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댐발라 | [추가] 1. [암흑] 디버프 적에게 대미지 25%가 추가됩니다.
[변경] 1. 폭발 범위가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04 + [스킬레벨 - 1] x 50.4 | 변경 | 504 + [스킬레벨 - 1] x 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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악령: 암흑 | [변경] 1. [암흑] 디버프 확률이 변경됩니다. 기존 | [특성레벨] x 1% | 변경 | [특성레벨] x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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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블 새크리파이스 | [변경] 1. 몬스터 위치 폭발이 아닌 직접 타격으로 변경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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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포삼 | [변경] 1. 물리 피해 감소량이 변경됩니다. 기존 | [스킬레벨] x 0.5% | 변경 | [스킬레벨] x 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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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쇄공 | [추가] 1. HP가 40% 이하면 [스킬레벨] x [캐릭터 레벨] x 0.15 만큼 신성 속성 추가타가 적용됩니다.
[변경] 1.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55 + [스킬레벨 - 1] x 3 | 변경 | 55 + [스킬레벨 - 1] x 6.8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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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사장 | [변경] 1. 적 방어력 무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스킬레벨] x 0.5 | 변경 | [스킬레벨] x 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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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음장: 방어구 파괴 | [변경] 1. 적 방어력 무시 효과가 변경됩니다. 기존 | [특성레벨] x 1.5% | 변경 | [특성레벨] x 4%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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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광수 | [변경] 1. 최대 차징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양광수 지속 시간이 변경됩니다. 기존 | [차징한 시간] | 변경 | [차징한 시간] + 1초 |
3.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150 + [스킬레벨 - 1] x 7.5 | 변경 | 150 + [스킬레벨 - 1] x 1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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촌경 | [추가] 1. [금종조] 버프 적용 중일 때 적 캐릭터의 소진된 SP에 비례하여 시전자의 SP가 회복됩니다. [변경] 1. 적 캐릭터 SP 소진 효과가 변경됩니다. 변경 | 적 캐릭터에게 촌경이 적중된 시점에 [본인 정신] / [상대 정신] * 50% 만큼 적 SP 소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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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종조 | [추가] 1. 지속시간 동안 넉백, 넉다운, 상태이상에 면역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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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브릭 | [변경] 1. 최대 채널링 시간이 변경됩니다.
2. 스킬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77 + [스킬레벨 - 1] x 9.2 | 변경 | 551 + [스킬레벨 - 1] x 24.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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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타디카조 | [변경] 1. 캐스팅 시간이 변경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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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스 힐 | [변경] 1. 치유 계수가 변경됩니다. 기존 | 264 + [스킬레벨 - 1] x 126.6 | 변경 | 422.4 + [스킬레벨 - 1] x 202.56 |
#[매스 힐: 강화] 특성이 2번 중첩되어 적용되고 있는데 이를 수정하고, 이에 대한 체감을 복원하기 위해 치유 계수를 상향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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빗자루질 | [추가] 1. 스킬 사용 중 넉백, 넉다운, 상태이상에 면역됩니다.
[변경] 1. 간헐적으로 피해를 받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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저지먼트 | [변경] 1. 보스 등급에 따라 지속시간이 감소되도록 변경됩니다. 유니크 레이드 | 50% | 레전드 레이드 | 75% | 보루타 | 8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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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레이킹 휠 | [변경] 1. [설치물] 판정을 받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무녀 [박수]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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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스타스마타 | [변경] 1. 보스 등급에 따라 [식물화] 디버프의 지속시간이 감소되도록 변경됩니다. 유니크 레이드 | 50% | 레전드 레이드 | 75% | 보루타 | 87.5%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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