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사용 대기 시간이 변경된 스킬이 오버히트가 있는 경우 변경 전 재사용 대기시간을 갖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캐스팅 하면서 이동하는 스킬들을 Shift키를 입력하는 단축키로 사용하면 이동이 불가능하던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낙무아이] 람무아이 스킬 사용 이후 캐릭터의 표정이 바뀌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라군] 드라군 헷멜 툴팁에 없는 받는 피해증가 효과가 버프 툴팁에 표시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실제로 적용되지 않는 효과로, 버프 툴팁에서 삭제되었습니다. |
[랜서] 몬스터가 사용한 슬로우를 프리벤트 스킬로 해제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바바리안] 프렌지 버프가 적용된 상태에서 [하카펠] 헬름 쵸퍼 스킬 사용 시 헬름 쵸퍼 스킬의 애니메이션이 작동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이랜더] 양손검 마스터리: 치명타를 학습한 후 민첩이 10이상 차이나는 장비 2개를 번갈아 착용하면 치명타 공격력 수치가 변동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하플라이트] 피네스트라: 강화 특성 학습 시 회피 감소 효과도 함께 상승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펜서] 레이피어가 아닌 무기 장착 후 에페 갸르드 스킬을 사용 시 기본 공격 모션이 보이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이코키노] 레이즈 스킬이 캐릭터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사이코키노] [아츠] 헤비 그라비티: 왜곡된 중력 툴팁이 더 정확한 효과로 수정되었습니다. > 움직일 수 없다라는 내용 대신 이동이 불가능하다 라는 내용으로 수정되었습니다. |
[사이코키노] 스왑 스킬 사용 시 모션이 어색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소서러] 변이 사용 후, [아츠] 서모닝: 자아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섀도우맨서] 사정거리에서 조금 먼 곳에서 섀도우 쏜 사용 시 ‘대상과의 거리가 멀어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는 툴팁이 노출되며 오버히트가 소모되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섀도우맨서] 섀도우 풀 스킬 사용 중 휴식 사용 시 움직일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엘리멘탈리스트] 일렉트로큐트 스킬 발동 모션이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워록] 인보케이션으로 소환한 악령의 암흑 특성 디버프 확률이 일치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위저드] 매직 실드 스킬의 PvP 마력 소모가 피격 당 1%로 롤백된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위저드] 텔레포트 시전 직후 [알케미스트] 스프링클 HP 포션과 스프링클 SP 포션 사용 시 효과가 발동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머스킷티어] 스나이퍼즈 세레니티 풀 차징 시 치명타 최종 대미지 증가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산포]와 [머스킷티어]의 스킬에만 적용되는 효과이며, [아처]의 오블리크 샷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
[산포] 여자 캐릭터로 볼륨웨이브 헤어 가발 착용 상태에서 관통 사격 시전 시 캐릭터의 얼굴이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새퍼] 레그홀드 트랩이 특정 상황에서 사라지지 않고 대미지를 지속적으로 입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처] 스위프트 스텝 사용시 사용시 스태미나가 소모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쳐] 브로드 헤드 전용 출혈 이미지가 변경되고, 1초당 스킬 계수 N%가 첫 타에만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플레쳐] [아츠] 매직 애로우: 불씨 적용 시 기존 매직 애로우의 특성과 스킬 효과가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매직 애로우: 불씨 아츠가 적용되면 대미지가 감소하던 문제와 매직 애로우: 불씨 아츠가 적용되면 틱수가 19회로 적용되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츠가 ON인 상태에서는 침묵 특성이 적용되지 않는건 기획 의도입니다. |
[쿼렐슈터] 자신이 설치한 파비스 뒤에서 [레인저] 하이 앵커링을 사용하면 적을 타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트랜스폼, 셰이프 시프팅 사용 중 대쉬 시 모션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아츠] 코르타스마타: 치유의 정원 사용 시 코르타스마타가 사라지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드루이드] 코르타스마타가 적이나 오브젝트에 닿으면, 지속시간이 줄어드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딥디르비] 콜로니전 지역 내부에서 바카리네 여신상 스킬 사용 시, 실제 스킬이 사용되지 않으나 스킬 애니메이션이 발생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몽크] 촌경 스킬을 반복 사용해도 점감 효과가 정상적으로 적용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몽크] 촌경 스킬 사용 시 정신 기반으로 소비되는 마나가 실제 정신 수치에 영향을 받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무녀] [아츠] 오미쿠지: 금전운 적용 후 대길을 띄운 후 루팅찬스를 받은 상태에서 맵 이동 시 루팅찬스 효과가 사라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엑소시스트] 루브릭이 화면밖에서 발동 중 다른 캐릭터가 접근시 스킬 모션/효과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오라클] 몰로게오 숲 지역에서 리셋팅을 사용한 몬스터가 있는 상태로 캐릭터 변경을 해 지역에 다시 입장하면 몬스터의 위치가 달라지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불릿 마커] 프리즈 불릿 사용 후 단검 공격시 결빙이 적용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스카우트] [아츠] 클로킹: 급습 성공 적용 시 나무 뿌리 수정을 타격할 경우 일정 확률로 은신 기능이 활성화되어 나무뿌리 수정 효과를 받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슈바르츠라이터] 돌격 사격 스킬 시전 시 화살 이펙트가 나오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아웃로] 시비 걸기 스킬이 보스 몬스터에게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되었습니다. |
[아르디티] 대쉬 상태에서 탈리오 스킬 사용 시 모션이 나타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
[인챈터] 인챈트라이트닝 효과 적용 시 근접 공격과 미사일 공격에 전기 속성이 부여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