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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다리엘, 고뇌의 여제
Andariel, The Maiden of Anguish
설명
고위 악마중 유일하게 여성 악마였던 안다리엘은 극단적인 가학성에 취한 악마로 두리엘과 쌍둥이격인 존재입니다. 감정성 번민과 고뇌의 순수성을 믿는 그녀는 이제 시공의 폭풍의 모든 존재가 정신적으로 고통받게 만들 것입니다.
대사
- 준비 완료
- 이동
- 공격
- 특성 선택
- 궁극기 시전
누굴 공격하는건지 알고나 있는 것이냐?
고통을 느껴라! 너에게 그것을 이겨낼 정신력을 줄테니! / 네 한계를 느껴보아라! 아하하하하!
- 적 처치 / 처치 기여
- 학살 저지
- 치유 받음 / 낮은 생명력에서 치유 받음
- 교전 패배 / 부활
- 복수 시작 / 복수 완료
- 적 건물 파괴
- 반복 선택
- 영웅 상호작용
유형 | ||
치유사 | ||
구분 | 기본 능력치 | 20레벨 능력치 |
생명력 | 2109 (+4%) | 4445 |
생명력 재생량 | 4.58 (+4%) | 9.59 |
마나 | 500 (+10) | 690 |
마나 재생량 | 3 (+0.098) | 4.86 |
공격력 | 92(+4%) | 187 |
공격 사거리 | 1.5 | 1.5 |
공격 속도 | 0.9 | 0.9 |
이동 속도 | 4.4 | 4.4 |
- 치유를 위해 적들을 공격하기를 유도하는 치유사 영웅입니다.
고유 능력 : 고뇌의 징표 (Brand of Anguish)
대상 적 영웅에게 10초 동안 유지되는 표식을 남깁니다. 모든 아군 영웅은 표식이 새겨진 적에게 피해를 주면 102(+4%)의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이 효과는 1초에 한 번씩 발동하며 3회의 피해를 주면 표식이 제거됩니다. 표식은 각 영웅에게 별개로 표시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 각 영웅에게 별개로 보이는 표식을 적 영웅에게 새깁니다. 적에게 피해를 주면 생명력을 회복할 수 있습니다. 줄진의 Q처럼 3회 피해를 줄시 표식이 제거됩니다. 다른 아군이 표식을 제거해도 그와 별개로 자신에게 표식이 보이는 것입니다.
Q : 번뇌 주입 (Agony Inject)
대상 아군 영웅에게 고뇌의 에너지를 주입하여 6초에 걸쳐 552(+4%)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기술을 다시 사용하면 에너지가 폭발하여 대상 아군 근처의 모든 적에게 426(+4%)의 피해를 주지만 생명력 치유 효과가 사라집니다. 생명력을 회복시킬수록 적에게 주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마나 65 재사용 대기시간 15초 |
- 안두인 빛폭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6초에 걸친 지속힐을 하며 다시 사용시 폭발하여 적에게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생명력을 치유할때마다 초당 피해량이 71(+4%)씩 감소합니다. 6초동안 기술을 다시 사용하지 않으면 치유 효과만 발휘되며 폭발은 발동하지 않습니다.
W : 독액 껍질 (Poison Carapace)
대상을 독으로 감싸 2초 동안 물리 방어력을 75 증가시킵니다. 지속시간 동안 주위에서 대상을 공격한 적은 2초에 걸쳐 192(+4%)의 피해를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0초 |
- 물리방어력을 씌워 아군을 보호하합니다. 이 동안 6의 범위 내에서 대상을 공격한 적은 0.25초에 한번 24(+4%)의 피해를 받습니다.
E : 고뇌의 손아귀 (Grasp of Anguish)
사용하면 다음 일반 공격이 강화되어 154(+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공격의 주 대상을 붙잡아 1.5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지속시간 동안 이동과 일반 공격을 할 수 없습니다. 기술을 다시 눌러 취소할 수 있습니다. 마나 40 재사용 대기시간 12초 |
- 다음 평타를 강화시켜 대상에게 추뎀을 주고 CC기를 겁니다. 다만 CC기가 발동한 동안 본인도 이동할 수 없기 때문에 본인의 생존이 확실할때 발동하는게 좋습니다. CC기를 맞으면 취소되며 밀쳐져서 멍해짐만 당해도 취소됩니다. 일반 공격력까지 포함해 252의 피해를 줍니다.
특성
1단계: 레벨 1
착취의 표식 (Brand of Exploit)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고뇌의 징표의 사거리가 20% 증가하고 4회의 공격을 맞으면 제거됩니다. | ||
망념 (Delusion) | 능력 강화 (Q) | |
번뇌 주입의 폭발 범위가 20% 증가합니다. 폭발에 적중한 적 하나당 번뇌 주입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0.5초 감소합니다. 영웅에게 적중하면 세 배 감소합니다. | ||
고뇌의 날개 (Wing of Anguish) | 능력 강화 (E) | |
고뇌의 손아귀의 효과가 종료된 후, 4초 동안 일반 공격력이 25% 증가합니다. 이 동안 영웅에게 일반 공격을 할 때마다 자신과 주위 가장 가까운 아군 영웅 하나의 생명력을 각각 114(+4%)씩 치유합니다. |
- 착취의 표식은 고뇌의 징표의 힐량을 늘려줍니다.
- 고뇌의 날개는 자신이 일반 공격을 해야한다는 단점이 있지만 공격력 증가와 자신과 아군영웅 치유 효과가 동시에 붙어있는 특성이라서 붙어서 딜해야하는 상황일때면 유용할 수 있습니다.
2단계 : 레벨 4
이독제독 (Poison for Poison) | 능력 강화 (W) | |
독액 껍질의 대상이 고뇌의 징표로 받는 치유량이 4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독액 껍질의 대상과 상관없이 자신에게도 동시에 적용됩니다. | ||
응고된 독액 (Clotting Venom) | 능력 강화 (W) | |
독액 껍질의 지속시간 종료 후 물리 방어력이 50 증가하여 다음 영웅의 일반 공격을 3회 방어합니다. 5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효과는 독액 껍질의 대상과 상관없이 자신에게도 동시에 적용됩니다. | ||
잔존하는 독기 (Remaining Poison) | 능력 강화 (W) | |
독액 껍질의 지속시간이 종료된 후 대상이 5초 동안 주위 적에게 초당 98(+4%)의 피해를 줍니다. 준 피해량의 75%만큼 대상의 생명력이 회복됩니다. 이 효과는 독액 껍질의 대상과 상관없이 자신에게도 동시에 적용됩니다. |
- 4레벨은 모두 독액껍질 강화 특입니다. 독액껍질의 대상이 누구든 상관없이 자신에게도 적용된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3단계 : 레벨 7
뇌 폭발 (Brain Explosion) | 능력 강화 (Q) | |
번뇌 주입을 적에게도 사용 가능합니다. 적에게 사용시 지속시간 동안 대상의 공격력을 25% 감소시키고 다시 사용하면 폭발하여 피해를 줍니다. 초당 폭발 피해량이 동일한 수치로 감소합니다. | ||
치명적인 독소 (Deadly Poison) | 능력 강화 (W) | |
독액 껍질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대상을 공격한 적에게 초당 최대 생명력의 2.5%의 추가 피해가 가해집니다. | ||
악마의 손길 (Devil's Reach) | 능력 강화 (E) | |
고뇌의 손아귀가 다음 일반 공격의 사거리를 1.5 증가시키고 대상 주위의 적에게도 피해를 줍니다. |
- 치명적인 독소는 방어력 지속시간만 증가하고 적에게 주는 지속딜의 시간은 증가하지 않습니다. 추가 피해량은 총 최대 생명력의 5%만큼 피해를 입는 것입니다.
4단계 : 레벨 10 (궁극기)
R : 피해 망상 (Paranoia)
대상에게 저주를 겁니다. 대상이 2.5초 동안 아군에게 가해지는 피해가 기록되며 2.5초 뒤에 대상에게 아군에게 가한 피해량의 75%만큼 피해가 가해집니다. 저주의 대상은 자신에게 저주가 걸린지 알 수 없고 대상의 아군이 판별할 수 있습니다. 마나 75 재사용 대기시간 80초 |
"누굴 공격하는건지 알고나 있는 것이냐?"
(발동시)
"되갚아주지. 지금 당장."
- 대상에게는 보이지 않지만 적 팀에게는 보이는 저주를 걸어둡니다. 저주의 대상이 1000의 피해를 아군에게 가할 경우 2.5초 뒤에 750의 피해가 들어옵니다.
R : 극한의 정신력 (Ultimated Spirit)
대상을 3초 동안 불사 상태로 만듭니다. 마나 90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
"고통을 느껴라! 너에게 이겨낼 수 있는 정신력을 줄것이니!"
"네 한계를 느껴보아라! 하하하하!"
(자신에게 사용시)
"나에게 이까짓걸 고통이라고 주는 것이냐?"
"두리엘이라도 데려와야 내가 비명이라도 지르지!"
- 대상 아군을 불사 상태로 만드는 심플하고 강력한 궁극기입니다. 줄진 같은 영웅과 정말 잘 어울리겠죠.
5단계 : 레벨 13
여제의 방패 (Shield of Maiden)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고뇌의 징표의 대상 근처에 있으면 기술 방어력이 30 증가합니다. | ||
여제의 번뇌 (Agony of Maiden) | 능력 강화 (Q) | |
번뇌 주입이 대상의 고뇌의 징표의 치유 횟수를 초기화 시킵니다. | ||
여제의 총애 (Favor of Maiden) | 능력 강화 (W) | |
독액 껍질로 526(+4%) 이상의 피해량을 감소시키면 다음 독액 껍질이 지속시간 동안 대상을 보호합니다. |
- 여제의 번뇌는 대상이 표식의 대상을 2회 공격했을때 대상에게 번뇌 주입을 쓴다면 표식이 다시 3회 공격을 할 수 있게 초기화됩니다. 잘 쓰면 대상이 표식을 5회 때려 500 이상의 힐을 받을 수 있습니다.
6단계 : 레벨 16
여제의 분노 (Wrath of Maiden) | 능력 강화 (Q) | |
번뇌 주입이 대상을 치유해도 폭발 피해량이 감소하지 않습니다. 치유가 끝나면 자동으로 폭발합니다. | ||
무거운 고뇌 (Heavy Anguish) | 능력 강화 (W) | |
고뇌의 손아귀의 지속시간이 0.5초 증가하고 지속시간 동안 보호 상태가 됩니다. | ||
침묵의 손아귀 (Silence Grasp) | 능력 강화 (E) | |
고뇌의 손아귀가 대상을 2초 동안 침묵시킵니다. |
- 여제의 분노는 Q트리를 완성하는 첫번째 단계로 치유해도 폭발피해량이 감소하지 않기 때문에 치유를 마음놓고 할 수 있습니다.
7단계 : 레벨 20
자멸 (Self-Destruction) | 능력 강화 (R) | |
피해망상이 아군에게 가한 피해량의 150%만큼 대상과 대상 주위의 적들에게 되돌려줍니다. | ||
주마등 (Phantasmagoria) | 능력 강화 (R) | |
극한의 정신력의 지속시간이 1초 증가하고 지속시간 동안에 대상에게 보이는 고뇌의 징표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 ||
폭력 유희 (Violence Play) | 능력 강화 (고유 능력) | |
고뇌의 징표가 대상 주위 영웅들에게도 찍혀집니다. 고뇌의 징표를 제거하는 피해가 140(+4%)의 추가 기술 피해를 주고 그 피해량만큼 공격자의 생명력을 회복시킵니다. | ||
무한한 번뇌 (Infinity Agony) | 능력 강화 (Q) | |
번뇌 주입이 폭발해도 생명력 치유 효과가 제거되지 않습니다. 번뇌 주입의 치유량이 25% 증가합니다. |
- 자멸은 강력한 궁극기 강화기로 대상 주위 적에게도 피해가 오기 때문에 적들의 공격을 역으로 받아칠 수 있습니다.
- 주마등은 불사 지속시간을 4초로 늘려주고 고뇌의 징표를 무한정 때릴 수 있게 합니다. 극한의 상황에 몰렸을때 이 궁극기로 역전이 가능해집니다.
Artemi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