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5 GTA5 인벤 팟벤

전체보기

파티 소개

GTA5
btn
GTA5
구독하기

파티장 :
  • Alesso
부파티장 :
2023-04-04 개설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친구찾기] gta5인생모드 서버홍보추천

스워닝
조회: 852
2019-11-19 16:13:41

안녕하세요 저는 몬스터서버 뉴비도우미 스워닝이라합니다.

다름이 아니라 GTA5인벤형님들중에 인생모드 FiveM을 하시는분들이있거나 혹은 하고싶으신분들께 저희서버를 추천해드리고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저희서버는 새롭게 변화한 시즌2로 더이상은 디도스및핵테러없고 쾌적한호스팅을 사용하여 서버를 한층더 발전중입니다.
여러가지 저희몬스터서버만의 여러가지다양한 업데이트와 패치를 진행중이며 서버발전을위하여 격주로 금요일마다 유저와 관리자와의 간담회를통하여 서버발전을위해 힘쓰고있습니다.

저희서버 디스코드링크 : https://discord.gg/7uZsf7h

디스코드링크 복사or클릭 하셔서 입장하셔서 궁금하신점 질의응답에 문의주시면 24시간 친절하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저희서버에 각종직업과 재미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진행중이며 원할하게 RP생활을 즐기실수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모든 궁금한점과 서버들어오는방법등 궁금한점은 디스코드 들어오셔서 문의주시면 매우친절하게 답변해드리고 도와드리도록하겠습니다. 같이 재미있는 RP생활과 즐거운 FiveM서버 하고싶습니다.

서버에관한 자세한 내용과 서버만의 이벤트등 직업종류등 디스코드들어오셔서 질의응답란에 문의주셔도되구
직접 서버에 들어오셔서 회원인증받으셔서 서버에대해 하나하나 둘러보시는것을 추천드립니다.

여러분들과 함께 재미있는서버 플레이하고싶습니다. 뉴비분들 및 Gta5인벤유저분들 환영합니다.모두모두!

Lv2 스워닝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