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던전앤파이터입니다.
4/23(목) 정기점검 중 업데이트 되는 내용을 알려 드립니다.
▒ 넨마스터(여) 변경/개선 사항
* 카이
- 시전 시 범위 안 아군에게 버프 효과 발동으로 변경됩니다.
* 나선의 넨
- 스킬 습득 SP가 조정됩니다 (25 → 20 SP)
* 넨 가드
- 넨 가드 파괴 시 무적시간이 증가됩니다. (0.9 → 1초)
- HP가 100% 증가됩니다.
* 뇌명
- 스킬 습득 SP가 조정됩니다. (50 → 30 SP)
- 유지 시간이 증가됩니다. (30 → 60초)
- 평타 공격력을 물공에서 마공으로 전환 기능이 추가됩니다.
- 뇌명 최종 공격력 적용 공식이 수정됩니다.
(평타 공격력) + 뇌명 공격력
- 넨수 계열 스킬 데미지 증가 기능이 추가됩니다.
24레벨 기준
: 환영폭쇄 공격력 20% 증가
: 사자후 공격력 20% 증가
: 광충노도 공격력 20% 증가
: 태사자후 공격력 20% 증가
* 기공장
- 공격력이 60% 증가됩니다.
* 넨화
- 공격력이 82% 증가됩니다.
* 태사자후
- 쿨타임이 조정됩니다. (50 → 30초)
* 궁극의 넨 가드
- 스킬 습득 SP가 조정됩니다. (60 → 40 SP)
- HP가 100% 증가됩니다.
* 흩날리는 천염화
- 천염화가 사라지면서 발동되는 버프가 스킬 습득시 적용되는 패시브 수치로 변경됩니다.
- 기존 천염화 유지시간/재성성시간에 비례하여 능력치 상승량이 조정됩니다.
13레벨 기준
: 지능 상승량 조정 (504 → 302)
: 경직시간 감소율 조정 (24.2 → 14.5%)
: 캐스팅 속도 증가량 조정 (14 → 8.4%)
: 이동속도 증가량 조정 (14 → 8.4%)
* 축기
- 완전 충전 시간이 감소됩니다. (0.3 → 0.15초)
- 축기를 통해 아래 스킬이 강화됩니다.
흡기공탄 : 완전 충전 시 기구슬 효과가 사라지지 않고 5초동안 유지됩니다.
궁극의 넨가드 : 완전 충전하여 발동된 넨 가드를 파괴 시, 범위 안 아군에게
이동형 미니 넨 가드 발동 기능이 추가됩니다.
미니 넨가드 HP는 4레벨 기준 궁극의 넨 가드 HP의 20%입니다.
* 넨 가드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범위가 20% 증가됩니다.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HP가 20% 증가됩니다.
- 넨 가드 발동, 해제시 데미지 발동이 삭제됩니다.
* 기공장
- 축기 레벨을 올릴수록 완전 충전 시 기공장 다단히트 수치가 증가하도록 변경됩니다.
- 4레벨 기준 다단히트 증가량이 3 → 2 로 변경됩니다. (6레벨 기준 다단히트 증가량 3)
- 기공장 추가 데미지가 삭제됩니다.
* 사자후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감전 추가 데미지가 삭제됩니다.
* 태사자후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세인트 일루전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세인트 일루전 추가 마법 공격력이 삭제됩니다.
* 광휘의 넨
- 완전 충전 시 4레벨 기준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세인트 일루전
- 공격력이 34% 증가됩니다.
* 광휘의 넨
- 공격력이 45% 증가됩니다.
* 광충노도
- 유지시간이 다 되었을 때 용의 각 부위에서 라이트 익스플로전이 발동 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발동 중 캔슬 시 남은 시간에 비례한 공격력을 가진 라이트 익스플로전이 발동됩니다.
(결투장에서는 라이트 익스플로전이 적을 넘어뜨리지 않습니다.)
▒ 스트라이커(여) 변경 사항
* 스탬피드
- 힘 증가 버프 발동 시 표시되는 버프 아이콘이 남은 유지 시간에 따라 조금씩 어두워지고,
버프가 해제되기 직전에는 점멸하여 쉽게 인지할 수 있도록 개선됩니다.
▒ 워록 변경/개선 사항
* 점프 공격
- 공격 키 1회 입력 시 마법구를 1회 발사하도록 변경됩니다.
- 점프 중 공격 수 제한이 삭제됩니다.
* 연속 발사
- 최대 습득 레벨이 1레벨로 변경됩니다.
- 공격력 적용 방식이 복리로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바머로 전직 시 쿨타임이 감소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연속 발사 강화
- 스킬이 삭제됩니다.
- 스킬 삭제에 따라 습득한 만큼 TP가 반환됩니다.
* 속성 발동
- 스킬 습득 레벨 구간이 변경됩니다.
- 최대 습득 레벨 변경에 따라 공격력이 재조정 됩니다.
- 명속성 마법구의 공격력이 다른 마법구와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명속성 마법구의 상호경직 시간과 경직도가 다른 마법구와 동일하도록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캐넌
- 매직캐넌 스킬이 엘레멘탈 캐넌으로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바머 전용 스킬로 변경됩니다.
- 최대 습득 레벨이 1레벨로 변경됩니다.
- 공격력이 속성 발동 마법구의 영향을 받도록 변경됩니다.
- 마법구체와 구체 폭발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마법구체 발사 전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 마법구체 발사 후 딜레이가 감소됩니다.
- 기본 공격 및 연속발사 사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방향키 입력에 따라 엘레멘탈 바머가 밀려나는 거리를 조절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속성 발동 강화
- 매직 캐넌 강화 스킬이 속성 발동 강화로 변경됩니다.
- 습득 시 속성 발동 스킬의 마법구 공격력이 증가됩니다.
* 크리스탈 어택
- 얼음 기둥 개수가 3 → 7개로 증가됩니다.
- 얼음 기둥 공격력이 30% 감소됩니다.
- 얼음 기둥에 피격당하는 적이 밀려나지 않도록 변경됩니다.
- 얼음 기둥의 z축 공격 범위가 증가하여 보다 높은 적을 타격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발동 과정이 변경됩니다.
- 시전 시 캐릭터 전방 거리에 얼음 기둥이 즉시 생성되어 공격하도록 변경됩니다.
- 마법진 이동 타겟팅 기능이 삭제됩니다.
- 시전 하기 전 방향키 입력에 따라 x축 거리 조정이 가능합니다.
- 크리스탈 생성 도중 원소 폭격으로 캔슬 하더라도 크리스탈이 최대 개수만큼 생성되도록
변경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크리스탈 어택 강화
- 습득 시 얼음 기둥 공격력 증가율이 10%로 증가됩니다.
- 습득 시 얼음 기둥 개수가 증가하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 습득 시 얼음 기둥 공격력 감소 패널티가 삭제됩니다.
* 원소 폭격
- 쿨타임 감소량이 증가됩니다. (5레벨 기준 10 → 20%)
- 스킬을 캔슬하여 사용하면 다음에 사용하는 스킬의 쿨타임이 감소되도록 변경됩니다.
- 캔슬 가능 목록 4레벨 효과에 엘레멘탈 레인이 추가됩니다.
* 파이어 로드 강화
- 추가 불줄기 간 간격이 15% 감소됩니다.
* 마나 폭주
- 버프 시전 시 MP 소모량이 감소됩니다.
- 스킬 최대 습득 레벨이 감소됩니다.
- 스킬 공격력 증가량이 재조정됩니다.
- 스킬 레벨 업 당 공격력 증가율 상승폭이 2%로 고정됩니다.
- 스킬 사용 시 MP 소모 증가량이 고정됩니다.
- 스킬 레벨 적용 방식이 시전 시 적용으로 변경됩니다.
- 무기 쿨타임 증감효과를 받던 현상이 수정됩니다.
* 체인 라이트닝
- 공격력이 20% 증가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플레임 서클
- 공격력이 42% 증가됩니다.
- 불꽃 회전과 피니쉬 폭발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회전 공격 중 X키를 연타하면 회전속도가 증가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다크니스 맨틀
- 공격력이 42% 증가됩니다.
- 적을 끌어당기는 힘이 증가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라이트닝 월
- 공격력이 58% 증가됩니다.
- 시전 시간과 빛의 장막 발사 전 딜레이가 증가됩니다.
- 적을 감전시키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레인
- 시전 위치로 순간 이동하여 전방을 폭격하는 스킬로 재조정됩니다.
- 마법구 폭격 이펙트가 개선됩니다.
- 새로운 엘레멘탈 레인은 속성 발동 마법구 공격력의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엘레멘탈 레인 강화
- 작은 마법구의 개수를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삭제됩니다.
- 작은 마법구 폭격의 공격력을 증가시켜주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엘레멘탈 버스터
- 공격력이 48% 증가됩니다.
- 시전 시간이 감소됩니다.
- 스킬 연출 속도가 빨라집니다.
- 폭발 공격의 띄우는 힘이 감소됩니다.
- 6레벨 습득 시 부가 기능에 엘레멘탈 바머가 무적이 되는 기능이 추가됩니다.
* 엘레멘탈 체인
- 속성 강화 상승량이 26% 증가됩니다.
* 컨센트레이트
- 공격력이 11% 증가됩니다.
* 엘레멘탈 스트라이크
- 공격력이 12% 증가됩니다.
- 스킬 연출 속도가 빨라집니다.
* 아이스 크리스탈 샤워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 스킬 사용 시 발생되는 렉이 완화됩니다.
* 암전
- 기본 공격 중 캔슬하여 사용 가능하도록 변경됩니다.
<신규 스킬 추가>
* 엘레멘탈 포스
- 신규 패시브 스킬이 추가됩니다.
- 상위 원소 스킬들을 사용하여 적을 타격하면 엘레멘탈 포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엘레멘탈 포스를 가지고 있는 상태에서 엘레멘탈 포스를 모두 소모하여
강력한 엘레멘탈 캐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 변경 사항>
* 워록 밸런스 개편에 따른 아이템 스킬 옵션이 변경됩니다.
* 워록 캐릭터 개편과 관련하여, 몇몇 유료 아이템이 다음과 같이 변경됩니다.
- 남자 마법사의 패키지 아바타 하의 선택 옵션에서 매직 캐넌을 선택할 수 없습니다.
- 남자 마법사의 아바타 상의 선택 옵션에 엘레멘탈 캐넌, 엘레멘탈 포스가 추가됩니다.
- 전직의 서 - 文, 전직의 서 - 武, 전직의 서 - 皇 칭호에 매직캐넌 스킬 레벨 +1, +2 을
마법부여한 경우, 해당 옵션이 엘레멘탈 캐넌으로 변경됩니다.
▒ 캐릭터 버그 수정
* 레인저(남,여) : 백스탭 - 헤드샷 사용 시, 총이 발사되는 소리가 들리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여) : 리미트 오버 사용 후 G-3랩터가 캐릭터를 공격할 수 있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남,여) : 설치하는 독립 오브젝트에 캐릭터의 적중률이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메카닉(남) : 일제 카운트 다운 사용 후, 조준전폭 사용 시 랜드러너의 이동속도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카오스 : 캐릭터가 소환하는 소환물에 캐릭터의 적중률이 적용되지 핞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거너(남,여) : 총알의 적중률이 중복으로 적용되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마법사(남) : 결투장에서 간헐적으로 불사 스킬 오류로 죽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기타 버그 수정
* 초월의 무기 아이템 툴팁 중, 초월의 돌이 적용된다고 잘못 안내된 부분이 수정됩니다.
* 여자격투가가 처녀귀신의 가채머리 A,B,C 타입 아바타 착용시, 착용 이미지가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일반 안톤 던전' 몬스터 '전능의 마테카' 공격이 가능한 시점에, 홀딩스킬 데미지가
적용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 심해의 목걸이 업적 퀘스트가 등장하지 않는 현상이 수정됩니다.
업데이트 내용을 숙지하시어 게임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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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줄 요약
우럭은 회 쳐졌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