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벤 어플 제보 및 건의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기타] 차단기능 살려주세요

아이콘 얀체
댓글: 1 개 관리자 댓글
조회: 495
2019-02-26 14:42:56
얼마전에 차단기능이 삭제된다는 공지를 보았습니다.

일반적으로 글리젠도 안되는 게시판에서 자신이랑 반대되는 의견 쓴다고 차단 안합니다.
일정 수준으로 넘어가는 글을 쓰니까 3번쯤 참아보고
게시판에서 어떤글 썼나 확인해보고 진짜 안되겠다는 생각이 들때 차단을 하는데,
이게 반대되는 의견에 귀닫는다고 차단기능이 삭제되다니 이해가 잘 안되네요.

저만 그렇게 하고, 귀닫는 사람도 있다고 한다면 그게 왜 안되는거죠?
누구나 유입가능한 인벤에서 최소 한사람의 의견에 귀를 닫는다는 수준으로 묵살될려면 마이너 게시판 평균 조회수가 150-200 정도 나온다고 할때 3-5명정도 그 사람을 차단했다고 생각하는데 한두사람이 아닌 다수가 차단했다면 이유가 있을것이고, 그렇지 않다고 해도 비회원, 비로그인으로 보는 이용자들은 충분히 글에 반응 할 수 있으며 다른 이용자가 차단된 이용자의 글을 가지고 다시 화제에 올릴수있는 일인데,

어떤 이용자가 누군가에게 반대의견을 낸다고 다수의 이용자가 그 사람을 차단을 함으로 정보공유목적의 게시판의 자유성? 이 사라지므로 차단기능이 삭제된다는건 받아드릴수가 없네요.

애초에 정보 공유 팁을 받고 싶은 회원이 멀쩡하게 정보주는 사람을 차단한다는건 이해되지 않는 부분이고, 글쓸자유가 있다면 비난저격글같은 적정선이상의 글을 보지 않을 자유도 있는데 그건 왜 묵살하는것인지 대답해주세요.

또한 차단 기능을 없애고 클린한 정보공유를 하도록 권장한다면 게시판 관리자가 제대로 일을 해야되는데 그런 직원이 존재는 하는건지 존재한다해도 제대로 일을 안하는건 어떻게 생각하는지 답변부탁드립니다.

악용하는 사례도 분명히 있으니 이런 극단적인 선택을 하였다고 생각이 됩니다 하지만 반대급부로  차단 기능을 쓰는 회원들은 게시판의 맨윗줄에 게임관련 비난비하? 를 할경우 제재당할수 있다고 적혀져있는데 전혀 지켜지지 않기 때문에 스스로 보지않을 권리를 행사해서 차단시능을 쓰고 있는 사람도 있는데 그건 왜 생각을 안하시는건지 궁금하네요.

전문가 인벤러

Lv70 얀체

X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