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각 팀이 역할 고정에 대해 미리 알고 있으며 준비할 시간이 있었는지? - 역할 고정에 대해 각 팀과 어떤 식으로 의견을 나눴으며 각 팀의 반응은 어땠는지? - 왜 스테이지4 부터 이 규칙을 적용하는지? - 역할 고정이 오버워치 리그에 미치는 영향과 어떠한 이득이 있는지? - 역할 고정이 각 팀과 선수들에게 어떠한 영향을 주게 되는지? - 오버워치 팬들의 의견 수렴과 그들에게 미치는 영향엔 무엇이 있는지? - 리퍼 버프 가능한지(?)
"I think teams had now a couple of months really to prepare for this, so we should see things we've never really seen in overwatch league."
"전 각 팀들이 이번 역할 고정을 2개월 전부터 준비 했다고 들었으며, 이를 통해 우리는 오버워치 리그에서 그동안 보지 못했던 새로운 것들을 보게 될 것입니다."
- Johnathan Spector, Product Director in Overwatch League
오버워치 리그 선수와 오버워치 리그 Product Director, Jonathan Spector의 인터뷰를 통해 오버워치 리그에서의 역할 고정에 대해 들어봅니다.
원본자료 : https://www.twitch.tv/videos/454725573
※ 한글자막을 지원합니다. (재생 플레이어 하단의 자막 버튼을 눌러 활성화 가능합니다.)
※ 유튜브 약관 및 US Digital Millennium Copyright Act (DMCA)에 따라 채널 소유자는 개제된 영상에 어떠한 워터마크도 삽입하지 않으며, 수익을 창출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