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서바이벌 이야기
전체보기 

[소식] [통계] [1/26 ~ 1/30] 캐릭터별 승률 (4.0.00)

GM레온 | 조회: 753 |
안녕하세요. 물에 살고 물에 죽는 멋진 남자 GM레온입니다.



1월 26일 ~ 1월 30일 (5일) 간의 통계입니다.



# 그래프 읽는법
 - 주황색 막대는 우승, 검은 막대는 2위, 옅은 회색 막대는 3~5위를 한 기록입니다.
 - 출전수 통계에서 누가 가장 자주 우승하는지 볼 수 있어요. 전체 랭크에서 최다 우승 캐릭터는 레온입니다.
 - 승률 통계에서 어떤 캐릭터가 평균 성적이 가장 좋았나 볼 수 있어요. 전체 랭크에서 최고 승률 캐릭터는 쇼우입니다.
 - 전체 랭크에서 랭크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5위 내 확률(회색 막대)이 가장 높은 건 하트입니다.
 - 사자 랭크에서 랭크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2위 내 확률(검은 막대)이 가장 높은 건 레녹스입니다.




# 랭크대전 전체





 

# 랭크대전 사자 이상





# 잠재력 승률








# 이모저모
 - 다음주 정규 업데이트에서 숙련도 랭크 시스템이 도입됩니다.

 - 그동안 보여주었던 레온의 시작/성장 체력에 기인한 우월한 생존력, 캐릭터 중 가장 높은 시작 공격/방어력과 수집욕을 통한 안정적인 아이템 수급력의 과도한 시너지는 하향이 불가피한 부분이었습니다. 다만 그동안 조정에 있어 정책적인 방향성 때문에 수정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으나, 다음 업데이트부터 조금씩 개선해나가기로 하였습니다. 예를 들어 캐릭터 별 특화 스테이터스 관련 정책은 앞으로 단순히 체력/스태미너/공격력/방어력 정도의 포괄적인 개념이 아니라, 조금 더 제한적인 측면에서의 의미를 부여하기로 하였습니다. 레온은 150대의 시작 체력으로 가장 큰 우위를 가져가는 반면, 상대적으로 낮은 성장 체력으로 18레벨 달성 시 220대의 최대 체력을 보유하게 되며, 시작 공격/방어력을 소폭 하향하고 성장 공격/방어력을 상향할 예정입니다. 앞으로 레온은 시작 체력에서 최대의 메리트를 가지는 대신, 업데이트 이후 성능에 따라 추가적으로 성장 체력 및 시작 공격/방어력이 하향될 수 있습니다.

 - 도그파이트, 레그샷, 영혼의도둑은 더 이상 추가 스킬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대신 일정 비율로 강화된 기본 공격을 가하며, 상대 방어력의 영향을 받게 됩니다.

 - 나딘의 스킬이 리메이크됩니다.

 - 쇼우의 '뜨거운맛'은 이제 사용 후 공격이 명중할 때마다 추가 공격력이 일정 비율로 감소하게 됩니다.

 - 마정석/성스러운피 관련 아이템들이 일괄 개편됩니다. 이제 마정석은 성스러운피와 부싯돌로 제작 가능하게 되며, 마법공학기계로 제작 가능한 전설급 무기들도 일률적으로 변경됩니다.
   예시) 생체나노머신 = 마법공학기계 + 너클
사릉가 : 마법공학기계 + 석궁
악켈테 : 마법공학기계 + 콜트-파이선
워프블레이드 : 마정석 + 카타르
성스러운피 획득 시 추가적인 시체 루팅 필요 없이 차근차근 전설급 무기를 제작할 수 있게 되어 해당 아이템들의 전반적인 성능이 하락될 예정입니다. 이번 조정으로 위클라인박사는 마정석 대신 구급상자를 드롭하며, 필드에서는 여전히 1개가 랜덤으로 드롭됩니다.

 - 산타무에르떼를 제작 가능한 아이템으로 변경하여 제작 가능한 베기 아이템의 가짓수를 늘리려고 합니다.

Lv34
GM레온
37%
 
5,500 | 0 | 10,099
인장보기 주소복사 공유하기 광고신고 신고
블랙서바이벌 이야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