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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니] 죽음의 연기에 대하여 알아보자.

점준이 | 조회: 168 |
<모바일 최적화>

제니의 정체성인 죽음의 연기는 특정 스킬 아래에서 발동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피격이 인정되어 사망합니다. 그 이유는,

"피발견율"을 100%로 없애는 것이기 때문인데요.
=무적이 아닙니다. 되려 "은신"과 가깝습니다.

이 조건으로 인해 제약이 생깁니다.

1.누군가가 스킬이 발동되기 "전" 이미 나를 발견한 경우.
2.이연타 스킬인 경우.(아야의 2연발)
3.틱당 데미지 판정(동맥절개술)
4.필드형 스킬(액운, 해방, 방화, 17대 1 등)
5.트랩(아이솔/미스릴실/아이솔/아이솔/아이솔...)
6.스태미나 부족으로 인한 체력 소모(이동/탐색)

2연발의 경우 체력이 2타 이후 발동이 가능함에도 사망처릴 하니
상당히 아이러니한 점이 많지만, 그러려니 하겠습니다.

그래도 "0티어"급 스킬이니까요.

1대1시 발동된 죽음의 연기는
"5초간 서로 데미지를 입히지 못"하는 제약이 있지만,
이는 거의 상대방에게만 한하고

제니의 경우 빠르게 체템 도핑 후, 여태 쌓은 평딜을 "복수극"으로 풀어 상대방에게 폭뎀을 안겨 딜교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하는 큰 역할을 합니다.

그러면 1대1에서 죽음의 연기를 카운터하는 방법은 무엇이 있을까요?

1. (필드형 스킬이 있을 시 스킬을 사용)체템 도핑 후
2. 5초에 맞추어 탐색을 시도한다.(아이솔의 경우 4초)
3. 혹은 갓-캐 아야를 한다.

물론 트랩도 있지만 대체로 모든 제니들은 체템 도핑을 하자마자 바로 상대방을 발견해놓습니다. (트랩 설치 타이밍보다 빠름.) 그리고 음식 쿨타임이 1,5초 남았을 때 갈기는 식이어서, 오히려 탐색하다가 자기가 깐 트랩에 골로 가버리는 수가 있습니다.

참 쉽죠?

그렇습니다 여러분! 제니는 쓰레기에요!

하지만 정말 아름다우니 하지 않겠습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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