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공략 게시판
전체보기 

[시셀라] 탬트리는 좀만 찾으면 알죠? 운영법이나 알아봅시다-시셀라

예윈 | 조회: 1292 |
안녕하세요. 예윈입니다.

그냥 지속적으로 던지기를 해온 유저입니다.
티어 경험은 사자 곰 용 곰 현재 사자입니다

지금 지속적으로 새로운 탬이 나오고 있는 것도 아니고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박한 탬트리 짜도 효율성은 극악으로 떨어지죠

그래서 공략을 쓰되, 흔하디 흔한 탬트리가 아닌 캐릭터의 특징이나 운영법 등을 정리하는 공략을 써봅니다.

이번에 알아볼 캐릭터는 시셀라 입니다.
스킬은 고통기억과 해방을 가지고 있는데요, 간단히 소개하자면

고통기억은 피해를 받을때마다 스텍을 얻고, 그 스텍만큼 자신을 조금씩 회복시켜, 실질적으로 받는 데미지를 감소시키는 능력으로 시셀라의 꽃이기도 합니다.

해방은 액티브 스킬로, 모든 고통해방 스텍을 소모하고 모든 플레이어에게 스텍과 레벨에 비례한 데미지를 주지만, 자신도 피해를 입는 '자폭스킬'입니다.

시셀라는 고통기억 덕분에 극초반 자리싸움에 수월합니다. 전부 조잡한 무기를 들고있는 이때 서로 14~18정도의 데미지를 주고받게 되는데, 고통기억은 이 데미지를 실질적으로 5정도까지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즉, 이 타이밍에 한해서 시셀라는 상대와 몇 배에 달하는 딜교가 가능합니다! 이 덕분에 시셀라는 첫 지역은 거의 먹고 들어갈 수 있습니다.

제 2, 제 3의 루트를 마련해놓기 힘든 초보자분들에게 루트의 첫 지역을 먹기 수월한 시셀라의 장점은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시셀라의 초반 팁은
상대가 조잡한 무기인 동안엔, 왠만해선 자리를 비켜주지 않는 것 입니다. 물론 4~5명이 한자리에 몰리는 극소수의 경우엔 빨리 자리를 옮겨 다른 무기를 올리는게 맞지만, 일단은 안비켜준다는 생각을 가지는게 좋습니다.

고통기억이란 능력은 초반에만 빛을 밝히는게 아닙니다. 실질적인 데미지 감소는 게임이 끝날 때 까지 언제나 전투에서 도움이 됩니다. 고로 언제까지나 이것이 지속되면 좋겠지만, 여기에는 지속시간이 있으며, 최대 스텍까지 가는데 여러번의 전투를 필요로 합니다.

고로 시셀라는 중후반까지 가능하다면 쭈욱, 소란에 적극 참여하여 고통기억이 끊기지 않도록 해야합니다. 여기엔 많은 체탬이 필요하지만,  고통기억을 유지하는 만큼, 동시단대에 회복량이 상대적으로 낮은 체탬으로도 견딜 수는 있습니다. 중반까지는 카레나 탕약만으로도 견딜 수 있습니다. 체탬을 상시 준비하여 고통기억을 최대한 유지할 수 있도록 합시다.

이제 해방에 대한 고찰입니다.
해방의 기본적인 타이밍은 전투 중간에 적은 체력인 상태로 적이 도망간 직후나 한 지역에서 소란이 다량 발생하고 있는 중간입니다. 위 두 경우는 높은 확률로 적을 죽일 수 있지만, 시체를 회수하는건 조금 힘들죠. 또한 자신에게도 피해가 오게 됩니다. 그러므로 해방은 여유로울때만 써야 합니다. 체력적, 성장적으로 말이죠.

특히 체력적인 안정은 매우 중요합니다. 시전시간동안은 무방비 상태인데, 이때 타이밍 안좋게 한대 맞으면 그대로 자살을 할 수 있기 때문이죠. 고로 개인적으론 사용 자체를 비추합니다.

정리하면 초반 자리싸움은 어떻게든 먹는다. 이후 체탬과 고통기억 스텍 관리로 계속 시비를 걸다가, 시끄럽거나 도망치는 적이 있을때 가끔씩 해방을 써서 경쟁자를 줄여나간다.
시끄러워서 쓴 경우는 시간이 조금 지난 후, 남은 시체를 회수하러 가면 됩니다. 밥그릇 긁어먹듯 시체를 텅텅 비우는 경우는 적기에, 뭐라도 줏어먹을 수 있을 겁니다.
Lv12
예윈
99%
 
3,463 | 15 | 1,398
인장보기 주소복사 공유하기 광고신고 신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캐릭터 공략 게시판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