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0 데미지 내가 받고 6천 데미지 주는 바지
(2차스텟이 가속 하나 뿐)
동렙 템이랑 비교하자면 스텟차만 보면 보홈 4개 차이
메커니즘
1) 순수 체력 수치가 아닌 체력 % 영향 받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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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몹에게 기술 데미지 후 피가 99% 밑이면 발동 ( 첫타격에 발동 가능 )
- 심판 데미지 특성은 심판 데미지 줄때 99% 밑이어야 추가 데미지 들어가는데 반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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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받는 데미지
- 받는 데미지는 무조건 고정 예외 없음 3000
- 보호막, 뎀감기 , 왕축, 보축 무시 바로 피 까짐 ( 천보는 면역, 무감표 발동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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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발동 효과
각 몹마다 개별 내부쿨이 아닌 전체 통틀어 내부쿨 가지고 있음
다수 적 잡을 때나 한놈 잡을때나 발동 1회로 같음
그러므로 6000 * n (몹수 비례) 의 딜은 발생하지 않음
발동은 10~15초 사이 1회, 정도 (스타트 시 연속 2회 발동 할때가 있음 아마 내부에서 1개 추가로 쌓이는 듯 )
15단 저택 기준으로 125회 발동
대충 장판 사용한 시간 기준 평균 13초// 전체 클리어 시간 기준 15초
13~15초 사이에 1번 발동 이라 보시면 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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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치명 확률 , 유연 효과만 영향 받음
- 마수, 날개, 신문, 성전으로 인한 데미지 증가에 영향 받지 않음
- 고천 영향 받음(11.85% 뎀증 6000 -> 67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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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단일 딜 차지 비중
던전 탐험가 훈련용 허수아비( 탱커용 )와 1:1 계속 싸운 결과 (이놈이 피 회복을 안하기에 정확함)
보기 200만딜에서 7% 딜을 차지함(14만)
- 저택 15 기준 전체딜 3% 차지, 넴드 단일 에선 5~6% 딜 비중 차지
징기 허수아비 300만딜 2.8% 차지
- 공찾 제이나 3.4% 차지
신기
- 저택 10단 기준 전체 딜 7.3% 차지
허수아비 재생 속도가 워낙 빨라서 다수 타겟은 의미있는 실험이되지 못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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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발동
모든 기술 딜에 발동 (평타에는 발동 안함)
- 장판 도트 딜에도 발동, 정방, 정패, 심판, 신충, 성격 등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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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아무 이유 없이 정말 낮은 확률로 10% 데미지 더 들어 갈때가 있음
- (40회 중 1번 정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