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라인드 된 글입니다. [내용보기]1. 과금 의향 (가성비, 체방, 난이도 )
1.1무과금 6종
(가성비o, 체방o, 쉬움 o)
워로드, 스카우터. 데모닉
홀리나이트, 바드, 도화가
1.2.소과금 3종
(가성비x, 체방0 쉬움0)
창술사
(가성비0, 체방0 쉬움×)
디스트로이어, 블래스터
1.3중과금 6종
(가성비 o 체방x 쉬움x)
아르카나(바리케이트), 블레이드(슈퍼차지), 버서커(달인의 저력)
(가성비 x 체방o 쉬움x)
배틀마스터, 인파이터, 기공사
1.4고과금 6종
(가성비x 체방x 쉬움x)
리퍼, 서머너, 건슬링어, 호크아이, 데빌헌터, 기상술사
1.5.핵과금 2종
(가성비x 체방 x 쉬움x , 3풍요 & 카드작 요구)
소서리스,(세구18) 스트라이커(세우 라제 풀각)
2. 파티 선호도
2.0. 홀리나이트 바드 도화가
2.1.워로드
2.2.시너지딜러 3종
타대 배틀마스터 기상술사
사멸 블레이드
2.3. 일반딜러 7종
디스트로이어
창술사, 인파이터, 스트라이커, 기공사
서머너, 소서리스,
2.4. 물몸딜러 3종
아르카나
데빌헌터, 건슬링어
2.5. 외로운 딜러 2종
리퍼 남 슬레이어 (구, 버서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