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이플 (참가비1추) 치킨뿌림 (마감) [669]
- FCO 뿌꾸 고소선언 [40]
- FCO 뿌꾸님 조금 경솔했다고 보임 [105]
- 차벤 숨막히는 뒷태... [8]
- 차벤 르노 중고차 왤케 저렴한가요? [15]
- 걸그룹 금발 장원영 [2]
얼마전 "전투 특성(치명, 특화, 신속)의 가치"란 글을 보고 저는 조금더 깊게 파고 들었습니다.
제 글의 발판은 일단 치명28=1% 치명타 확율 그리고 신속46.67=1% 재사용 감소 수치에서부터 시작되었습니다. 또한 위 본문에서 확인 가능한거처럼 스텟이 높아질수록 가감효과가 없다는것. 수고하셨습니다 바강마님.
[추가설명]신속은 스탯당 DPS상승이 비율이 직선관계가 아니네요. 스탯 1800정도에서 신속이 치명보다 앞서기 시작합니다.치명은 스텟당 DPS상승 0.0714% 입니다
[계산식 및 자료]신속의 장점을 나열해 봅시다
- 이속상승으로 이동이 수월하여 덜 쳐맞고 딜각을 더 잘 잡는다. 뇌세포 덜 죽습니다.
- 공속상승으로 기술의 딜레이가 짧아진다 = 스킬연계 부드러워져요.
호구아이호크아이 이동베기 그나마 덜답답 ㅠㅠ. 전 호크아이입니다 ㅎㅎ
- 호크아이의 죽표나 연막같이 정해진 시간내에 딜을 우겨너어야 할때 딜레이 짧은게 효과만점.
위의 두가지 이유로 핵앤슬래쉬 게임의 장점을 더 부각시키며 페이스빠른 전투가 가능하겠네요. 치명의 장점도 알아봅시다
- 치명이 스탯포인트 1800전으로는 딜적으로 우위입니다.
- 치명으로인한 추가적인 효과가 있는경우. 제가 다른컨텐츠나 직업을 잘 몰라서 더 콕 찝어 쓸말이 없네요.
- 현재 스킬트리 사용시 마나 고갈상태가 자주 발생하고, 각인이나 소모템으로 마나회복량 늘릴거 딜적으로는 치명이 답이네요!
- 현재 치명타 데미지가 200%으로 고정인걸로 아는데, 만약 치명타 데미지도 올릴수있으면 치명을 올리는게 훨씬 이득이 될거같네요. 그때되면 다시 계산해볼게요.
아직 컨텐츠를 후반까지 진행못해서 신속을 어디까지 맞출수있는지 모르겠습니다 ㅠㅠ 위의 자료들은 참고만 하시길!
은구리당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