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고 저번에 올린 스킬셋으로 잡은 빙결 레기오로스 (사실 3트라이하고 패턴좀만 익히고 들어간거라 좀 미숙한점이 많습니다 만난 파티원 분들에게 죄송..)
<<<<<그전에 쓰던 스킬트리로 빙레기 트라이>>>>>
'스킬트리 바꾼 계기' 시크릿 가든에 있어서의 하자입니다 [이유:마나가 소비되는 만큼의 데미지를 뽑아내지 못함. 쿨타임이 4초쿨 8초쿨이여봤자 레이드한테서 지속적으로 쿨을 계속 돌릴수가 없음(스택트기의 부족과 스택트가 꼬여버림 딜로스[부족하다기보단 결국 꼬여버린다]) 여태까지 시크릿 가든의 쿨과 누적데미지만 봐서 좋은 줄만 알았지만 계속 스킬트리를 연구한결과 방어력이 하자인 아르카나에게 있어서 독이 될수도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마나의 소모량)
세렌디피디 무력화:중의 중요성때문에 넣었지만 조건부 딜러인 아르카나에게 어울리지 않았다. [선딜에서 후딜까지 가는 과정에서 움직이지 못하는것과 움직이지 못하는 조건임에도 딜이너무 안나옴]
<M포인트 2> 스오엣지의 범위를 늘려줘서 안정성있는 치확을 챙기기 위함입니다 자신이 스오엣지 한줄을 잘 다루고 컨트롤 할줄알면 7포인트 투자하시고 다른 포인트에 넣으셔도 좋아요 (개인적으로 뺀다면 스파이럴에 넣겠습니다)
----[[루인스킬]]----
(트라이포트 수정) --[[포카드 M [ 1 1 <1->2> ]]-- 버그성 때문에 저도 실험하고 다른분들도 실험했는데 딜이 수치상 마이너스로 들어간다길래 안쓰고 있었는데 써보닌깐 딜은 444%가 안들어가는 것 같은데 봐줄만한 데미지와 가든과 충분히 자리를 바꿀만큼 안정성있고 효율이 좋았다라는 결론이 나왔습니다.
<4포인트 1> 44%확률로 다시한번 스킬을 쓸수 있게 해주는 옵션 이것말고 다른것 찍기가 애매합니다 이유는 포카드로 계속해서 딜을 누적시켜야 하기 때문이죠
<7포인트 2> 포카드 4번 사용시 공격력 44%증가 현재 394에서 버프받으면 567로 올라갑니다 엄청나게 올라가네요 이거 생각하시고 버프받으신다음에 레인이나 리저로 때리시면 됩니다 마스터 단계에서 찍을 '지연 공격'때문에 바로 안터지기에 포카드 터지기 전에 루인으로 딜넣으시면 되요
[[M포인트 트라이포트 변경]] <M포인트 1->2 변경>
원래는 거들떠도 안봣는데 연속 공격이 더 좋더군요 ('지연 충격'은 터질때까지 평타나 치고있어야된다 딜이 지연충격에 꿀리지않음) 더군다나 연속공격 옵션을 찍으면 7포인트 2의 버프를 2번이나 중첩시킬수있음. [버프받고 2스택쌓고 레인넣어도 딜이 깔끔하게 들어감]
(트라이포트 수정) --[[셀레스티얼 레인 M [ 2 1 <2->1> ]]-- 가장 쌔고 가장 간편하며 원거리 스킬인 레인입니다 레이드에서 이거 안찍으면 루인으로 딜하시면 안되요
<4포인트 2> 치명타 적중률 20%
<7포인트 1> 4스택을 무조건 쌓고 터트려야 하기때문에 찍어줍시다. 자신이 스택트에있는 가장쌘 기술 댄싱을 컨트롤 할줄알면 '2' 찍으셔도 되요 아보크나
[[M포인트 트라이포트 변경]] <M포인트 2->1변경> 피격이상 면역인 몹한태 추가딜이 더 좋은줄 알았으나 폭우가 더 효율적인 것 같음 [이유:2포인트를 찍게되면 쿨 8초증가 17초로 바뀜 [리턴을 먼저써야되는 조건 리턴을 먼저쓰고 레인을 쓰면 리턴이 훨씬 빨리돌고 애매한 쿨차이때문에 리턴을 포카드에 쓰지못함. 폭우에 쓰면 쿨이 딱딱 맞음 데미지계산도 폭우가 훨씬 효율적임 만약 폭우에 치명타가 다터지고 2번쓴다는 가정하에 18초 2포인트보다 딜이더 많이 박힘 [리턴 데미지 값까지 계산]
--[[다크 리저렉션 M [2 2or3 2 ]]--
상당히 긴 쿨타임과 빗나가면 딜로스가 생기는 스킬이기에 정말 안좋다고 생각한 기술인데 최근에 맞춘다는 가정하에
씨크릿 가든보다 나은 스킬이라고 생각이 바뀌었어요.
이유는 가든 4초쿨일 경우 허덕이는 마나소비 = 리저 36초동안 숫자로만 계산한다면 9번쓸수 있음 대신 스택 36개 쌓아야됨 결론은 불가능 [마나소비, 레인을 쓸 스택까지 합하면 40스택 스택트 쿨도안됨]
결론은 최대 4~5번 쓸수있을 거라고 예상됨
[스택 16~20스택 스택트 올인한다쳐도 마나소비에 비해 비효율적 4~5번 쓸바엔 8초쿨로 돌림. 4포2는 마나 소모가 줄어들어서 할만하지만 초반콤보에서 무난하게 씨크릿 가든 박을수 있음 하지만 쿨이 짧은 만큼 소모되는 스택트 기술도 많아지는데 지금 스킬트리에서 쓰면 스택트 기술의 쿨이 엉켜버림, 위험성에 부담이 커짐 중요한건 리저딜뽑으려면 3~4많게는 5번을 써야되는데 스킬 각자마다 치명타가 터지냐 안터지냐이기 때문에 100프로 치명타를 뽑는 리저의 딜을 따라잡을수 없다는 결론 마나의 소모량도 포함]
<4포인트 2> 마방 30%무시 소중한 옵션입니다 양옆에 있는 옵션은 넣을게 없어서 만듬이 틀림없어요
<7포인트 2>or<7포인트 3> 자신이 안전하게 치명타확률 60%를 뽑고 갈것이냐 7포에 2 / 치명 300에 10%기준으로 잡았을때 스오 엣지 30% 총 100% 자신이 치명 스텟을 잘챙겼고 스오엣지 30퍼로 치피 증가를 노려서 딜을 더 넣겠느냐. [중요한건 쿨이 길기때문에 안전한 치명타 확보냐 치명타 피해냐임]
<M포인트 2> 와...치명타 피해 100%에 30% 추가 데미지라니 M포인트 1스킬 옵션이 눈에 가질않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