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튼1 : 격냥단 (단일딜) --> 단축키 : 휠이 아닌 단독 키 아무거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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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문자열만 입력하시면 됩니다. 이건 내용 설명입니다
블록1 우선 순위 repeat =1 단일 딜에서는 집중부족할 때 고정 사격이 빠르게 연동되는 게 중요해서 repeat =1 입니다.
1.1 /cast [@target, nodead, nochanneling] 죽음의 회전 표창 조준사격을 끊지 않기 위해 죄다 nochanneling 이 붙어 있습니다.
1.2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신비한 사격 조준사격 뒤의 정밀사격 버프가 2회일 경우를 상정한 겁니다.
1.3 /cast [nochanneling] 속사 속사를 먼저 사용하라는 태우스 님의 글을 저도 봤지만, 시스템상 속사를 먼저 넣을 수가 없습니다.
1.4 /castsequence [@target, nodead, nochanneling] 조준 사격, 신비한 사격, 신비한 사격 정밀 버프가 1회라 하더라도, 2회일 경우를 위해 신사 2번입니다.
1.5 /cast [nochanneling] 마무리 사격
블록2 action
2 /cast [nochanneling] 고정 사격 사실 GSE는 집중수치를 판별하지 못합니다. 윗줄이 비면 아래로 내려와 쓰는 식이지만 그런대로 기능합니다.
저도 공략글 다 봤지만, GSE 시스템상 공략대로 적용을 할 수가 없습니다. 이 정도가 딜이 하락하지 않고 단일 딜 시스템을 유지하는 한계점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격냥은 비전투 상태 진입 때 몹을 치게 되는 확률이 야냥보다 더 높습니다. 사거리도 더 길고 기술마다 죄다 자동 타겟을 잡게 되어 있어서, @Target과 nodead를 붙여서 전투종료시 다른 타겟을 잡는 걸 끊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