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O 서울대 에타)걍 나라꼬라지가 ㅈㄴ웃김.jpg [144]
- 디아4 담금질 초기화 없는건 잘했다 생각함 [27]
- 로아 로아 격돌을 싫어하는 사람이 많은 이유 [551]
- 걸그룹 최예나 최근 인스타 [7]
- 차벤 K 아주머니에게 불가능은 없다 [4]
- 차벤 "어머..내 신호인데, 왜 예측 출발해요?" [2]
. 퍼스트 프라나 : 금단의 결정체(2각패시브)
칠최종 변신기존을 기본 변신시간을 60초로 바꾸고
- 1차 각성 지속시간 퍼스트 프라나 1레벨당 15초 추가증가로 6렙 기준 1차 각성 지속시간 90초 추가 증가(변신시간) 이러케 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타심없이 쿨타임맞게 지속하고 변신 스위칭을 안할수있습니다
이유: 미스트리스 각성은 변신해도 획기적으로 강해지지 않습니다. 변신전에 기본타도 곡괭이질하는거도 너무함
+연계도문제
(딱 변신이 쿨타임맞아떨어지게 변신지속했으면바램 변신스위칭 안하게 해주세요)
여전히 리디머는 1중스위칭가능한점입니다...
2. 서드 립,무거운죄업 (스탯)
- 죄업스택 소모 스킬들의 소비스택량 변경, 서드립을 7개 소모하는걸 삭제하던또는1스탯아니면 무거운 죄업은 무조건 스택소모를 1로 해야 합니다.
이유 : 현제 7스텟이 1스텟으로바꾸고 그 홀딩시간돌라는거임 그리고 서드립:죄업스텟당 대미지증가때메 죄업스텟이문제가되죠 만약 서드립먼저쓰면 좋지만 무거운죄업이 홀딩시간이 줄여지고 또한 무거운죄업 먼저쓰면 서드립 스텟때메 대미지가 떨어지죠...
3. 라스트 제네시스
- 애니메이션 선딜레이 삭제 하고 x연타하면 90프로 공속적용되서빠르게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이유 : 라스트제네스시전만했을때 선딜레이떄메 바로타격하기가 힘듬 할라면 홀딩기하나쓰고 해야하는경우임 이점을 해결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4.세컨드 소울
도약하는부분에서 간격좀줄여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유 :상대적으로 도약하는부분이 너무 높게 뜹니다
5.타락의칠죄종
타락의칠죄종과 정화의꽃(피니쉬) 개별화
Ex)'테아나 변신'과 '퀘이사 익스플로전','악마화'와 '처형'
1각 건물형 홀딩 추가 또는 버튼 난타시 속도증가.
이유:건물형이 노홀딩이다보니 타점마추기에도 좀힘든편입니다...
5. 죄업에 짓눌린 육신
- 적 모든 속성 저항 감소 기능이 삭제
- 적 속성피해 10% 증폭 기능으로 추가.
이유:미스트리스의 죄업에 짓눌린 육신 패시브는
고정수치로 속성저항 감소를 하는데 이 수치는 굉장히 미미하여
시너지 기대치가 얼마되지 못합니다.
특히나 속성저항 감소가 별 의미가 없는 토그라던가
손쉽게 구비하는 속성강화 보주, 속성강화 및 적 속성저항 감소 아이템들로
이미 충분히 적의 속성저항을 감소시킨 상황에서
미스트리스의 죄업에 짓눌린 육신에 있는 속성 저항 감소는
이렇다할 기여를 하지 못하는 경우가 발생합니다.
리디머는 피통,방어력도 낮아서 잘못하면 훅 죽어가는점 리디머 DPS 상당히안좋습니다 개선필요함
지금제일급한게 1각(건물형한태는 노홀딩이지만 타점마추기에도 좀힘든편입니다) ,또한 변신전 기본타모션(변신전 곡괭이질이머임.... 너무 화나네요),변신쿨타임맞게유지점,무거운죄업,서드립 :죄업 스텟문제해결해주셨으면좋겠습니다
복수의가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