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질문] "Google 계정 로그인 및 Google Play 앱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쉬리
댓글: 2 개
조회: 1195
2018-11-15 23:23:12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녹스를 이용해서 린지M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어제부터인가.. 갑자기 NC에서 업데이트 후에 아래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Google 계정 로그인 및 Google Play 앱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해당 메세지를 확인 클릭후, 접속하면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은 됩니다만, 상점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상점이 오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1. 녹스 업데이트

2. 녹스 내 계정정보 데이터 다 지우고 다시 로그인

3. 녹스 플레이어새로 만들러 리니지M 재설치 (물런 Google 계정 로그인도 다시 다 했습니다.)

4. 혹시 녹스에 문제가 있나 해서, LDPlayer를 설치해서 리니지M을 실행시켰는데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5. 핸드폰으로하면 상점 정상 오픈 됩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Lv1 쉬리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