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oL 페이커는 철기시대에 총들고 학살한거다?? [107]
- 디아4 하...씨바 형 이건 아니잖아 ㅠㅠㅠ [24]
- 와우 대격변 레벨업 및 이것저것 [24]
- 차벤 렌터카 사장님 뒷목 잡겠네;; [7]
- 차벤 10미터에 13만원을 태워???? [5]
- 차벤 따질거면 차를 빼고 싸우던가; [10]
안녕하세요
해외에서 녹스를 이용해서 린지M을 즐기는 유저입니다.
어제부터인가.. 갑자기 NC에서 업데이트 후에 아래와 같은 오류메세지가 계속 나타나고 있습니다.
"Google 계정 로그인 및 Google Play 앱 업데이트가 필요합니다."
해당 메세지를 확인 클릭후, 접속하면 게임에 정상적으로 접속은 됩니다만, 상점 아이콘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세지가 나오면서 상점이 오픈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1. 녹스 업데이트
2. 녹스 내 계정정보 데이터 다 지우고 다시 로그인
3. 녹스 플레이어새로 만들러 리니지M 재설치 (물런 Google 계정 로그인도 다시 다 했습니다.)
4. 혹시 녹스에 문제가 있나 해서, LDPlayer를 설치해서 리니지M을 실행시켰는데도 동일한 증상입니다.
5. 핸드폰으로하면 상점 정상 오픈 됩니다.
도대체 뭐가 문제인지 모르겠네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쉬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