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FCO 지금까지 찾은 JNM 미페모음 [34]
- 로아 아침 베히 성불팟 맵다매워 [304]
- 로아 하칸 하다 꼴받아서 올림 [186]
- 걸그룹 르세라핌 김채원 [3]
- 걸그룹 얼굴이 풋풋하다는 유나 [5]
- 로아 ㅋㅋ 아무리 꼬공잡 공장맘이라고해도 [48]
- 로아 MVP 개선방법 ㅁㅊ; ㄷㄷㄷㄷ; [87]
- 리니지M 사신 스킬중에.씹사기 [19]
- 걸그룹 엔믹스 배이, 지우와 츄 [6]
- 라폭 라스트에포크 1.0.5 패치노트 [3]
Document Version : V1.3 - 2017.07.09 with cocos2d-x 3.15.1
Document Version : V1.2 - 2015.06.08 with cocos2d-x 3.6
Document Version : V1.1 - 2014.03.14 with cocos2d-x 3.0beta2
Document Version : V1.0 - 2013.07.10 with cocos2d-x 2.1.4
제 책인 "시작하세요! Cocos2d-x 3.0 프로그래밍" 내용을 3.15.1 버전에 맞게 수정하여 올리고 있습니다.
이 글은 네이버카페 "Cocos2d-x 사용자 모임"에 동시에 게재되고 있습니다.
개발환경 :
c:> cocos new Box2dEx09 -p com.study.box09 -l cpp ↵
Box2dEx04의 모든 코드를 방금 만든 Box2dEx09에 적용시킵니다.
Box2dEx04의 Classes 폴더의 다음 파일들을 Box2dEx09의 Classes 폴더에 덮어 쓰면 됩니다.
■ HelloWorldScene.h
■ HelloWorldScene.cpp
■ GLES-Render.h
■ GLES-Render.cpp
그러고 나서 다음의 디렉터리에서
{Cocos2d-x가 설치된 디렉터리} / tests / cpp-tests / Resources / Images
아래의 파일을 찾아 리소스 폴더에 추가합니다.
[ HelloWorldScene.h – 박스2D 로프 조인트 ]
… 생략 : Box2dEx04의 코드와 같음 …
[ HelloWorldScene.cpp – 박스2D 로프 조인트 ]
… 생략 : Box2dEx04의 코드와 같음 …
void HelloWorld::setBox2dWorld()
{
// 마우스 조인트 바디를 생성해서 월드에 추가한다.
bDrag = false;
gbody = this->addNewSprite(Vec2(0, 0), Size(0, 0), b2_staticBody, nullptr, 0);
// *****************************************************************************
b2RopeJointDef ropeJointDef;
b2Body* body1 = this->addNewSprite(Vec2(240, 280), Size(40, 40),
b2_dynamicBody, "test", 0);
b2Body* body2 = this->addNewSprite(Vec2(340, 280), Size(40, 40),
b2_dynamicBody, "test", 0);
ropeJointDef.bodyA = body1;
ropeJointDef.bodyB = body2;
ropeJointDef.localAnchorA = b2Vec2(1.0f, 0.0f);
ropeJointDef.localAnchorB = b2Vec2(-1.0f, 0.0f); // -1 ~ 1
ropeJointDef.maxLength = 1.5; // 0.5 2.5 5.5
ropeJointDef.collideConnected = true;
_world->CreateJoint(&ropeJointDef);
}
… 생략 : Box2dEx04의 코드와 같음 …
내폰젤무거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