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M 인벤 혈맹 모집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듀크데필] (듀크8)억울해서 우리 섭 자랑 좀 해봅니다.!!

Scvletsgo
댓글: 3 개
조회: 846
2018-03-09 19:16:32

이슈&토론 게시판과 서버게시판에도 게재했는데, 여러 유저분들이 봤으면 하는 마음에 다시 한번 해당 게시판에도 올립니다. 관대한 마음으로 이해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복붙해서 죄송합니다.

----------------------------------------------------------------------------------------------------------

현재 감옥섭이라고 불리는 듀크데빌 08섭에 있는 중립 유저입니다.

섭 초부터 듀크 8섭에 있었고, 중립에게는 천국과도 같은 이 서버가 매도되는 것이 안타까워 글 올립니다.

우리 서버가 감옥서버라는 이야기를 듣고, 말도 안되는 상황이라 생각하여 처음으로 인벤에 가입하였습니다.

비록 눈팅만 하던 흰딱이지만 제 말은 팩트이오니, 귀기울여주면 감사하겠습니다.



1. 통제상황

 1) 필드 통제 : 없음

 2) 필드 보스 통제 : 없음

 3) 오만 보스 통제 : 있음

 4) 사냥터 통제 : 없음

 5) 공성 : 현재는 삼성통일. 2주전까지는 2성 제주연합, 1성 전설연합



오만보스를 제외한 통제 전무한 축섭입니다.



2. 라인상황 (승률 기준(제주:전설) : 오만탐 및 공성시에는 8:2, 필드보스 시에는 3:7)

 1) 제주연합 : 제주, 백어택, 마음의 눈, 기타 몇몇 혈

  - 제주군주 느낌을 중심으로 뭉친 성혈. 과금력 및 장비수준은 그리 높지 않은 것으로 보이나 지역성향(제주도)으로

    단합된 연합.

    군주인 느낌 케릭이 성격이 좋은 편이라 중립들과도 잘 어울리며, 뛰어난 정치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중립의 호의를 얻어 오랫동안 성혈로 지내고 있음.



2) 전설연합 : 전투, 헬퍼, 현대팸

 - 연쇄쩜상마(드슬)케릭을 필두로 강력한 전투력과 과금력을 가지고 있었던 연합

 - 섭초에 서버의 중심 세력이었으나, 서버 초기 기감통제라는 판단미스로 제주연합에 패권을 빼앗김

 - 오랜기간 게임을 하며, 몇몇케릭과 이야기해 본 결과 사악한 연합은 절대로 아니라는 판단이며,

    몇몇 간부의 판단 미스로 오해가 커진 연합임.

 - 현재 여러 케릭들이 서버를 이전하고 있는중이며, 사실 상 반왕 공백 상태

 

3) 중립(라인을 타지 않고 있는 혈) : 조선, 황제, 맹호

 - 조선 : 티탑이라는 불요정를 중심으로 하는 섬초부터 일편단심 절대 중립인 혈.

             성혈인 제주연합조차 눈치를 보는 최강의 중립집단

             최근 공성전에 참여하여 오크성을 차지하는 등 활발한 모습을 보이고 있음.

 

- 황제 : 똘끼와 근성으로 뭉쳐진 집단. 마법사군주 협재해수욕장을 중심으로 뭉쳐진 전투 중립.

            중립도 라인도 아닌 애매한 집단임. 하고 싶은 거 다하고 치고박는 혈.

           한때 제주연합과 전설연합 둘 다를 상대로 동시에 쟁을 했다는 소문도 있으며,

           공성전 때 마다 꼭 1~2번씩은 성을 잠시 잠깐 차지함. 또한 성을 1주일 동안 차지한 적도 있음.

           일부 인원이 이전을 하여 아쉬움이 남는 혈임.



- 맹호 : 수십명의 지인으로 뭉쳐진 중립혈. 조용하지만 대결해본 적혈에게 들은 바로는 호랑이가 발톱을 숨긴

           형국인 혈이라고 함.



3. 막피 현황

기존 막피 : 튊, 미피, 프레소, 삼무, 문의바랍니다1

 - 튊, 미피, 프레소 : 그냥 약한 막피. 특히 튊은 인성쓰레기. 근데 제주연합의 사주를 받고 있다는 음모론이 있음.

 - 삼무, 문의바랍니다1 : 좀 쎈 막피. 원래 태생이 막피였으나, 개과천선해 전설연합에 합류하여 막피짓 그만둠.

                                최근 전설연합의 대거 이전으로 인해, 다시 연합을 탈퇴하고 막피의 길을 시작.

                                게밭과 하이네 늪지대를 지옥도로 만들고 있는 중. 현재 성혈과 중립혈에서 요격 중임.

                                머지않아 토벌될 것으로 예상함.



4. 새롭게 유입되는 중립을 위해 좋은 서버인가?



확실한 것은 보탐통제 없고, 성혈 군주가 유연하며, 공성 시 용병제도에 관대하므로 현재 이례적으로 발생한 삼무 및 문의의 난이 토벌되기만 하면 중립을 위한 최고의 축섭임. 이건 보장할 수 있습니다.



5. 새롭게 유입되는 라인을 위해 좋은 서버인가?



제가 종종 라인들 전투를 옆에서 훔쳐본 결과는. 솔직히 제주연합은 인해전술로로 싸움을 진행합니다.

시골서버에서 인해전술이라는게, 도시섭에서 보기에는 그닥 많지 않을지도 모릅니다.

좀 더 딱 깨놓고 말하면, 제주연합 2팟 모여도 전설 1팟 못이기는 상황이 많았습니다.

저도 싸움 구경은 종종 갔거든요.



그리고 예전 전설연합이 여러 오해로 인해, 중립에게 호감을 얻지 못해서 그렇지. 중립이 중간자적 위치를 잡아주고

새로 유입되는 라인인원이 충분하기만 하면  팽팽한 긴장감을 가진 서버가 될것이라고 봅니다.

최근에 대거 라인케릭들이 들어오고 있는 점(랭킹 변화 확인)을 보아, 듀크 8섭의 상황을 예리하게 꿰뚫고 있는 누군가가 새로운 라인을 결성 중으로 보입니다. 또한 현재 나가지 않고 있는 라인인원들을 잘 다독여 뭉친다면 라인에게도 어디 못지 않은 축섭이 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제가 처음 시작한 서버가 제대로 된 사실이 외부로 전달되지 못해, 오해가 빚어지는 것에 마음이 아파 글을 주저리 써보았습니다. 새로운 라인연합과 중립연합이 저희 서버에 오셔서, 새로운 마음으로 즐겁게 함께 리니지 했으면 합니다.

그리고 기존에 계시던 분들도 나가지 마시고 계속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Lv1 Scvletsgo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