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 11일 이후 약 11일 동안 많은 연락주시구 감사합니다.
국내->해외->국내(국.해.국) 편법을 통해서 많은 각인 분들이 탈주하고있는 모습을 보니 나름 도움되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문제들이 몇몇 해소 못하시구 놀라서 연락주시는분들이 대다수라 실수 후 장애 대처방안에 대해서가이드라인을 추가로 적어보도록할테니 잘 따라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삭제 동의 문구]
“보유 중인 부가 서비스 및 아이템 상품 모두
삭제에 동의합니다.”
※부가 서비스 및 아이템 삭제 시 취소나 복구는
가능하지 않습니다.
혹여 환불 가능 여부에 대해서 확인을 원하신다면
아래 안내해드리는 전화상담을 통해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CASE4 인증번호 발급 횟수초과
게임사마다 인증번호 발급 횟수가 있는것 같음 사유: 무제한으로 둬버리면 게임사측에서도 번호 전송에 대한 비용이 발생이 되고 고의적인 행위 때문에 외부 인터넷 공격으로 오인 할 수 있어서 제약을 걸었는것으로 보임
하루에 계정당 20회라는 횟수제한이 걸려진것을 꾸준히 국해국작업하다가 알게되었으며.
이것 때문에 당황하지말고 다음날 00:00 지나면 초기화되어서 다시 인증번호 발급이가능하니 당황하지말고 차분하게 기다리면됨
마무리 및 하고싶은말
ㅁ 오해를 하시는분들이 계시는데 저는 같은 유저이지 고객센터가 아닙니다..
스스로 시전 중에 잘안되어서 감정이 오른상태에 저를 찾아오시는 소수분들도 계시구..
감정을 삭히고 문의해주세요.
EX) 국해국작업 다끝나고 계정 넘겼는데 본인 캐릭 확인도 안해보고 바로
"님 ㅡㅡ 안되잖아요" 라고 이후 썅욕 박으려고 키보드 장착하시는분들
ㅁ 욕먹으려고 개인 전화번호 오픈 및 카톡으로 한분한분에게 가이드를 하려는게아니라
유저분들이 잘못되지 않게 해드릴려고 최대한 노력하는것입니다.
*요즘 게임도 잘 안쳐다봄. 형님들 개인톡오시면 그부분에 집중
ㅁ 못지키는 약속 및 대화중에 그냥 나가주시지 말아주셨음 좋겠습니다.
내꺼 해결해주면 이거 해줄게라고 해놓고선 어느정도 도움드렸는데 모르쇠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사실 바라지도 않구요 어그성이면 그런 부분은 언급 안하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저는 그냥 고맙다는 인사만 해주셔도 만족합니다.
ㅁ 중간에 어찌되었는지 말씀도 없이 대화를 나가시는분들도 종종 계시는데...
잘되었는지 정도까지만 알려주세요 잘못되면 도와드릴려고 답변 기다리는데 기빠지네요
ㅁ 고객센터에서 일하시는분들은 형들에게 최선을 다하시는분들입니다.
조금만더 인내심을 가지시고 존중하시면서 대해주세요
저도 과거 타 고객센터 1년 가까이 일해본 경험이 있지만 그분들 스트레스 장난아닙니다.
[전화상담을 통한 부가 가능 여부 확인]
-고객센터 번호: 1600-0020
-상담 시간: 평일(월~금/공휴일 제외)
10:00~12:00 / 14:00~16:00
*혹여 고객센터 통화량이 많을 경우 연결이 어려울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많은 이들이 각인 탈출을 위해서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비용을 만오천원에 진행되고있는데
곧 다가오는 2024년에는 시급인상 및 운영을 더원활하게 하기위해서 결정된 사항이라 인상할 수 밖에 없지만 꾸준히 운영할것이지만 10만원이상은 받을생각은 없습니다.
10만원이상은 욕심이라고 생각이 듭니다..
그만큼 꼼꼼히 다체크해드리구 제 개인정보 또한 오픈하고 진행되는점 참고바랍니다.
* 제 개인정보를 취득 후 악용하는분들이 존재할 경우 법적 대응하도록 하겠습니다.
비용의 활용은 채널 운영비용, 카톡운영비용, 어려운사람들을 위해 기부에 쓰이겠습니다
*기부관련은 템털이 사건 및 [국가공조의 지원못받아 대패배한 이후] 제가 어려워서 남을 못도와 주고 있네요 ㅠㅜ 청구비용을 모아서 2024년에 다시 진행하겠습니다.
유튜버,인벤러 싱검TV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업하시다가 막힐경우 연락주세요 문제처리부분에대해선 비용청구 안합니다.
카카오톡 링크 : https://open.kakao.com/me/singgum
채널 링크 : https://www.youtube.com/@singgumt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