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파푸리온] [09] [아저씨들] 혈맹 내부고발 2부

코피도둑
댓글: 2 개
조회: 2399
2018-05-15 21:48:35




















































앞서 작성된 글은 중립이었던 한 혈맹이, 몇몇 소수 인원의 입김만으로도 더이상 중립이 아닌 혈맹으로 변해가는 과정을 설명드렸습니다.

이번엔 이들이 중립의 탈을 쓰고 서버내 중립들을 사찰하고, 자신들도 모르게 [삐약] 에 동화시키거나, 통제가 되지않는다 판단했을때 여지없이 내치는 부분을 얘기합니다.

1. [익산] 혈맹 쁘락지 사건

5월초 [익산] 혈맹이 [삐약] 에게 공격을 받기 시작합니다. [익산] 혈맹에 단결탈퇴캐릭이 있다는걸 빌미로 마찰이 시작되었고,
본격적인 공격은 투혼발리에게 [익산] 혈맹의 혈창대화글이 그대로 카톡으로 전송되었는바,
그 내용은 [익산] 혈맹이 단결 용병에 가담했다는 이유입니다.
이 내용은 저도 정확히 알수없어 아프리카 성시기 방송에서 공개되었다하여 재방송으로 자료를 입수할수 있었습니다.(사진참고)

이미 용병은 컨텐츠다 중립들은 용병을 하라고 부추기는 [삐약] 라인이지만, 실상은 이렇듯 자신들의 편이 아닌 중립은 대놓고 쳐냅니다.
그리고 [단결] 에게 하는것과 마찬가지로 전창에서 까내리기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투혼발리에게 카톡으로 유출한 사람은 누굴까.
이미 [익산] 혈맹은 갯츠비라는 캐릭을 의심하여 추방하였고, 그 갯츠비가 향한 곳이 다름아닌 [아저씨들] 입니다.
갯츠비는 가입하자마자 이미 혈원들과 친분이 있었고, 알고보니 켄라1에서 온 사람입니다.(사진참고)
켄라1에서 캐릭명을 서로 알고 있을 정도입니다. 그리고 [익산] 은 [아저씨들] 이 중립혈이라는 문제로 갯츠비를 공격하지 못하게 됩니다.
또한 갯츠비는 [익산], [아저씨들] 에도 없는 드슬캐릭의 공헌도까지 말할 정도니 어디 소속인지 짐작이 가능합니다.(사진참고)

[삐약] 과 [아저씨들] 의 관계, 그리고 자신들의 편이 안될거 같은 중립 내치기. 이게 본모습입니다.

2. 중립 사찰

이미 린엠섭게나 여러 경로로 중립단톡이 있다는걸 다들 알고 있을겁니다.
여기에 데이지가 있고, 오히려 lookery가 없는 상황이 있었습니다. 그만큼 데이지는 한 혈맹의 대장입니다. 이건 거기 단톡에 있는 분들이 더 잘 알겠죠.
또한, 광전사님 본인 입으로 말했듯이 데이지가 심증으로 아무래도 문제가 있는것 같다고 말할 정도입니다.
저는 그 단톡에 없어 물증은 없지만, 내부자도 아닌 광전사님이 그렇게 느껴질 정도면 데이지의 언플과 입김이 단톡에서도 나타났다고 생각됩니다.
이것은 이미 앞서 말한 여러 곳곳에서 [삐약] 임을 보여주던 데이지가, 중립을 위장하여 중립혈맹들을 사찰했다고 볼수밖에 없습니다.
이 또한 어벤캡틴과 광전사님이 대화한 내용이 중립단톡에 올려졌고, 그대로 [삐약] 라인에게 흘러들어갔습니다.
이건 부정할수 없는 사실입니다.

3. 격해지는 용병

혈맹을 완전히 장악했다고 여기는 이들은 이제는 아주 당연하게 혈창으로 소통합니다. 용병모집과 파티, 결과 등등 중립이라고 보기엔 지나칠 정도가 됩니다.(사진참고)

4. 그외

데이지는 드슬캐릭이 온다는 얘기를 합니다. 중립혈맹에 왜? 그것도 서버이전으로 캐릭을 사서까지? 무슨 그림을 그리는걸까? (사진참고)

3부에서 또 이어집니다. 끝이 아닙니다. 이들이 [삐약] 라인이라는 것의 증거는 아직도 많습니다.

Lv3 코피도둑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