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 현황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판도라] [01] 판도라1서버 전설혈 세금관련 증빙요구

시오닝아
댓글: 37 개
조회: 7030
추천: 4
2018-05-06 06:59:21
오랜만에 글을 쓰게 되었군요.

우선 사람들이 게임을 많이 접고, 유저들이 줄어드는 판국에 이글을 몇명이나 읽을지 모르지만, 

다시금 문제를 꺼냅니다.

" 이글의 이유는 혈비를 관리하던 전설혈의 혈비를 관리하던 강x88이 2018년 1월 23일 경에는 혈비관련 차액이 나는 부분이 있던걸 인정하였었고, 이후 혈내에서 유야무야 넘어간 상황이었는데, 
지금에서야 당시 혈비에 전혀 문제가 없었고, 당시 혈비관련 얘기를 하고싶다면 단톡에 초대해 줄 테니, 말을 해보라는 것에 문제를 짚고 갑니다."

물론 이글로 인해 밝혀진다고해도 당시 같이하던 혈원들은 뿔뿔히 흩어져서 분배를 받을 수도 없지만, 
함께하지도 않지만, 사회적으로도 횡령이라는 것은 범죄라는 것을 일깨워주기 위해서 작성하는 겁니다.


우선 사전에 어그로 차단합니다. 
헛소리하는 글은 무조건 100% 형사고소 할 예정이니, 이상한 어그로 작성하다가 경찰서가서 벌금내시지 말길 바랍니다.

"다이야 97112개는 누구의 주머니로 흘러들어간것인가?"

판도라1서버 내 관련 게임하셨던 분은 제가 누군지 아실겁니다.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2017년 12월부터 2018년까지 무신 케릭을 하던 사람입니다.

이글은 원래 2018년 1월 말경 작성되었어야 할 문건인데도 불구하고 지금까지 놔뒀던 이유를 먼저 말씀드립니다.

당시 정병과 전설라인의 쟁이 길어지고 깊어짐에 따라, 각종 언플이 심각하던 상황이었습니다.
전설혈에 남아있던 친한 형들과 동생들, 그리고 지금은 같은 전설라인이 되었던 중립연합 총군의 부탁이 있었기에 당시 
이문제를 외부에까지 적극 내보이진 않았습니다. 

(작업장이라는 누명을 저도 쓰긴 했었습니다. 다시말씀드리지만, 
대리결제를 통해서 다야를 사고 지인들에게 수수료 받고 넘겼던거라는거, 텐프x 군주님은 직접 보셨으니 아실겁니다.
이부분에 대해 작업장이다 뭐 그런 어그로 끌고 싶다면 경찰서에서 보면 될 듯합니다.)


자. 거두절미하고, 이미파일 첨부합니다.

당시 혈수입관련 지출정리를 요구하였으나, 당시 혈비를 관리하던 강x88 동생이 정리하려면 1주일이상 걸린다고 하여,
제가 직접 공지방, 연합단톡 등을 2017년 11월부터 되올라가며 정리하였습니다.

1번 파일은 제가 직접 정리해서 엑셀로 강x88 동생에게 넘겨준 자료이며, 
2번 파일은 그 넘겨받은 자료를 수정해서 혈 단톡 공지방에 올라간 이미지입니다.

1번파일은 저와, 강x88 그 동생만 갖고 있습니다.(제가 준사람이 그 동생이니까요)


< 1번 제가 정리한 혈세금관련 파일>






<2번 혈비관리하던 강x88이 수정해서 단톡에 올린 파일>




혈수입에서 빠져있는건 보스몹을 잡고 나온 축젤,축데이,저데이,저젤 입니다. 
수많은 보스몹을 잡았을텐데 그 축젤,축데이,저데이,저젤등은 누구의 주머니로 갔는지 아무도 알수 없네요.
왜냐, 특정인물이 토글하였고, 그 아이템을 얼마에 판매를 했고 그 다이야가 얼마있는지 아예 정리가 안되어있거든요.

뭐 자료를 구할 수 없기에, 몇장의 축젤,축데이가 누구의 손아귀에서 사라졌는지는 그들만 알겠지요.


그냥 단순히 1월 23일 정산했던 당시 기준으로 97,112다이야는 어디로 갔는지만 밝혀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혈공지방에는 2번처럼 숫자를 임의수정해서 17954다이야만 차액이 발생한거처럼 작성했는지.
그리고 왜 수입을 506,190다야에서 391,832다이야로 수정한 이유가 무엇인지.


당시 사람들이 위 자료를 받고도 가만히 있을 수 밖에 없던 이유는, 그동생이 올린게 어디가 오류가 있는지 정리를 하지 않았다면 알 수 없던 내용이라 그렇습니다.
난 거기서 더 언급안한건 주변 형들이 그만 얘기하면 좋겠다고 정병이랑 싸우는게 좀 참아줬으면 싶다고 해서 참았던겁니다.


자. 니가 그리 자신있게 내가 계산한 세금이 잘못되었다고 하는데, 어디가 잘못된건지, 그리고 세금은 어디로 갔는지
밝혀주길 바란다.
그리고 헛된 어그로 끌거나 이상한말 시전하는 순간 너의 사무실 앞에서 피켓하나 볼 수 있을거다.
니가 한 성격하는거만큼 나도 꼬장은 잘 부려줄수 있거든. 
당시 혈비에 대해서는 나도 혈원으로서 권리가 있는거였으니깐.


자 다이야 97112개는 어디로갔지?
축젤축데이는 어디로갔지?

ps. 난 니가 날 불편하게 생각해서 무슨짓을 했는지도 다 이해하고 그냥 넘어갔다.
하지만, 내가 게임을 접은 이후에 뭘하든, 멘트는 조심히 했어야지. 안그러니?
니가 정말 다이야 하나도 허투루 안쓰고, 관리를 잘했는데, 내가 오해한거라면 정확한 자료가 있겠지?


Lv9 시오닝아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