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일반] 신성검사 캔슬 문제점

야마하야 | 댓글: 21 개 | 조회: 2646 |


신규 클래스:신성검사 다방면으로 나쁘지 않게 나왔음. 그러나 문제점 한가지가 있다면 디멘션 캔슬레이션이 문제가 된다.

신성검사를 키우시는 유저분들에게는 해당이 안되지만, 법사 유저로서는 말도 안되는 스킬

현재 리니지M 기준 라인이라고하면 MR평균 180~200 이상 시대입니다. 이건 라인이라면 누구나 동의하실거라고 생각됩니다.

마법사:캔슬레이션 발동조건 PC(유저) - 마방(MR)180 이하여야 동렙이하 켄슬이 적용이됩니다. 
상대방 PC(유저)가 렙이 더 높거나 또는 동렙이하 마방이 180이상일 경우에도 캔슬레이션이 적용이 안됨.

신성검사: 디멘션 캔슬레이션 동일하게 마법사 캔슬레이션과 영웅급(스킬)에 해당되지만 발동 조건은 INT 영향이라고만 나와있죠. PC(유저) 마방(MR)과는 전혀 상관없이 캔슬레이션이 적용되는것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5% 10% 확률이라도 적용은 무조건 되도록 만들어진 스킬.

여기서 문제가 되는것은 신규클래스 신성검사는 주력이(근거리 데미지 우선)에 추가로 마법을 사용하는 클래스지만,
마법사는 말 그대로 마법만을 주력으로하는 클래스인데  마법사가 사용하는 캔슬레이션보다 적용되는 확률이 말이 안되게 높은 상황. 현재 라인에서 캔슬사용하는 법사? 손가락 10마디도 안됨(마나만 소모됨)
거의 사용을 안한다고 보는게 기본상식이 될정도.

주력이 마법인 마법사의 캔슬레이션보다 하양조정되는게 정상적인거고, 아니면 마법사 캔슬레이션 적용방법을 신성검사와 동일 이상으로 변경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Lv7 야마하야

메뉴 인장보기 EXP 49%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이슈 &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