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 토론 게시판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일반] 리니지M 엔씨소프트 계정이용정지에 대한 고객센터 답변

루이아텐
댓글: 13 개
조회: 5103
추천: 4
2017-09-20 17:55:35
2017년 9월 16일 오후 11시경에 리니지M 데포8서버에서 이용중인 제 계정이 갑자기 종료되었습니다

내용은 운영자에의한 강제종료였고 다시 접속하니 운영정책위반 으로 인한 게임이용 제한 계정이라고
문구가 뜨더군요.

어이가없었습니다

당시 저는 자동사냥을 돌려놓고 있었는데 튕기더니 갑작스런 말도안되는 운영정책위반행동을 했다?

말이 안되니까 우선 1:1문의에 글을 달았습니다

당시 저는 이제 주말이고 게임을 보통 주말에 풀접 많이하는데 갑작스럽게 되었으니까
버그거나 말도안되는 시스템 오류겠거니 해서 빠르게 해결될줄알았습니다.

그 러 나

엔씨소프트에서 항시 말하는 24시간 대기중이라던 1:1문의는 주말동안 접수완료 처리만되었을뿐
처리중이란 내용도 뜨지않았습니다.
좋습니다 주말이기에 직원들이 근무하지 않았을 수 도 있겠지요.
월요일이 되었고 이젠 좀 확인했겠지 싶었으나

역 시 나

계속해서 접수완료 였습니다.
뭔가 이건 이사람들 대체 뭐하는건가 뭐가 그리바쁜가 순차적으로 확인하는거아닌가
싶은 마음에 다시금 글을 올렸습니다.

그 리 고

월요일 화요일 이틀이 지나도 처리중으로 변하질않더군요 화가난 저는 수요일 오늘
고객상담센터에 전화를 했습니다.

상담원이 전화를 받더군요.
대화내용은 대략적으로 이러했습니다.

상황을 설명하니 조회를 해보겠다고했고 조회결과.
제 계정이 도용이 되었거나 제 아이템이 도용되어 불법제한이 되었다고합니다.

그런데 여기서 저는 제계정이 도용되었단말이 믿기지않는게
운영자에의해 강제종료되기전까지 제눈으로 확인하고 플레이를 하였고
그전에도 풀접을 항시했던상황이라 불법도용이라면 누구보다 제가먼저 캐치했을겁니다.
그리고
아이템이 도용되었다고 합니다. 다이아판매거래중 확인되었다고했는데.
이말도 말이안되는게 제가 다이아 거래로 판매를 한 품목은 수정단검 과 붉은기사의대검이란 아이템인데
이품목들은 리니지m 상점에서 판매하던 켄라우헬 상자에서 나온 품목들이었습니다.
그렇다면 리니지m에서 시스템오류로인해서 나온제품이었단건가요? 
그걸 팔았는데 도용이라고한다면 저는 뭘 어떻게해야하는거죠?

상담사의답변
예 고객님 현재 그렇게 확인되었습니다.
담당자분과 직접통화는 안되시고 처리기간은 알려드릴수없으며 언제 확인되는지도 알려드릴수없습니다
--------------------------------------------------------------------------

이게뭐죠? 그냥 메뉴얼대로 읽고 대답하는. 기계만도못한 대화를 저에게 시전하더군요.
제가 너무화가나서 듣다가 녹음을 시작했고
녹음을 하고있다고 알렸습니다.

그럼에도불구하고 계속해서 저답변만 ctrl+c / ctrl+v 만 시전하더군요.

요약하자면 이렇습니다.

계정이용제한정지>1:1문의>고객글안봄>전화>상담원기계대응(확인됬으나 처리기간은 알려줄수없다)
[오류는 게임내 시스템인데 확인되려면 기다려라 우린 그말밖에 할수없다]

정말 어이가없는 상황입니다 증거사진 몇장 첨부하겠습니다
녹취록은 서로 동의한경우이니 사이트에 올린후 링크 걸어두겠습니다 많이들 확인하시고 도와주세요
이런경우가 다시는 생기지않도록 도와주셨으면 합니다.

끝으로 NC소프트는 대기업을 칭하는 사기꾼집단이라는걸 느끼게 해주는 행동이었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소견입니다.

Lv1 루이아텐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린M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