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의 리니지M 대부분 유저의 현실
> 다계정운영 푸쉬를 위해 3시간마다 로그인 부계정으로 아덴벌고 잡템벌기
> 리세작업으로 본계정 아인다쓰면 부계정 사냥 및 아덴벌기
>리니지M이 처음 오픈전 영상에서 보이던 득템에 재미 사냥에 재미는 없고
>혈원과의 대화도 없고
>어느시점부터 혈레이드도 없고
>>>오로지 아인에 맞쳐서 본계정 부계정 부케 리세만 반복하는 현실
과금러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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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처음부터 아인시스템 이렇게 간거 크게 바꾸는건 현실적으로 힘들다고 보임
2. 모바일 자동사냥 특성상 어느정도 피로도 시스템은 필요하다고 봄
제안사항(가정)
기존아인틀을 유지한체 일부개정
1. 월정액 개념추가
1.1 아인월정액 구매 시 아인200유지 (초록색 아인상태)
겸험치 획득률 200%
아데나 횟득률 125%
(아이템 획득가능)
1.2 기존드다관련 템은 판매 (과금러 및 열렙 랭커를 위한)
경험치 획득률 700%
아데나 획득률 200%
(아이템 획득가능)
2. 푸쉬아인 폐지
위 1번처럼 가고 푸쉬아인 폐지
조치에 따른 변화
1. 무차별적인 계정생성 줄어듬
2. 이에 따른 매크로감소
현재 미비하지만 매번 점검마다 매크로가 줄어들고 있음
-> 푸시아인 삭제로 계정비를 반복 구매하면서 매크로를 돌릴 이유가 없음
3. 초기 거래소 아이템가격 불안정
-> 월계정에 따른 잡템이 무한적으로 수급이 가능함에 따라 가격하락
-> 부계정운용이 줄어듬 + 매크로케릭 운용이 줄어듬에 따라 가격상승
위 두가지의 경우에 따른 시장안정화에 시간이 필요
그외 개인생각...
호불호가 갈리겠지만... 위 사항이 조치된다면 기존 도시 시골섭간에 템 격차는 더욱더 커질 것 같음
도시 시골섭격차에 대한 개선으로 어짜피 다이아로 거래되는 거래소를 전섭 통합 시키면 어떨까?
그럼 사냥을 위해 도시 -> 시골로 가는 유저가 많을꺼고
시간이 지나면 극한 시골섭과 극한 도시섭은 많이 개선될 것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