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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잡담] 소전에 보병용 유탄발사기 인형을 추가한다면?

Finalizer
댓글: 4 개
조회: 887
추천: 3
2019-02-23 03:59:39
소전에 권총-HG, 기관단총-SMG, 돌격소총-AR, 기관총-MG, 산탄총-SG, 소총-RF
이렇게 총 6개의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유탄발사기 중에 중기관총처럼 수십kg나가는 물건도 있지만 얘네들은 중화기에 갖다 넣어버리면 됩니다.
근데 밑의 사진의 보병용 유탄발사기는 어느 카테고리에도 넣기가 애매한데(AR이 유탄스킬을 가지고 있긴 하지만 기본공격이 유탄이 아니니...)
만약에 추가된다면 어떨까 하는 생각에 만들어봤습니다.


[유탄발사기 -GL (Grenade Laucher)]
>특징
-MG처럼 재장전 시간이 있음 (예: 단발식 유탄발사기는 1발쏘고 장전, 연발 유탄발사기는 실제 총기의 발수만큼 쏘고 재장전) (재장전 속도는 MG보다 조금 빠름)
-사속이 SG보다 더 낮음
-그러나 광역 데미지가 어지간한 AR 유탄 스킬보다 넓음
-장갑이나 역장, 왜곡장벽 무시하고 데미지 입힘
-회피 스킬이 높은 적군 상대로는 부적합
-버프는 SMG와 SG에게 회피와 사속,화력증가
-제조식은 인력 300 탄약 500 식량 400 부품 250 정도?
-광역 딜링이 주특징
-기본 패시브로 조명탄을 가지고 있어서 야간전에서 아군 제대의 야시능력을 올려주는 패시브를 가지고 있음
(HG이 시야1을 제공해준다면 GL은 야시능력 증가)




[GL 스킬]
>관통 탄두
-유탄을 한발쏠시 적군에게 1차 피해를 준뒤 관통해서 뒤에 있는 적군에게 80%의 추가피해를 준다.


>EMP탄환
-유탄에 맞을시 적군의 명중률이 일시적으로 0%가 된다. 맞은 이후 원래 명중률로 서서히 복구됨
-장갑이 있는 적이 맞을시 사속감소
-역장이나 왜곡장벽을 가진 적군이 맞을시 역장이 무력화된다.




>충격 탄환
-유탄에 맞을시 주변의 적군을 뒤로 밀어내며 그 적군은 일시적으로 기절한다.
-시전 시간이 짧으며 공격범위안에 가장 먼저 들어온 적군에게 쏜다.


>이중 탄두
-유탄에 맞을시 적군에게 1차 피해를 준뒤 또 다시 폭발하여 2차 피해를 준다.
-단 역장을 가진 적의 경우 1차 피해는 흡수된다. (2차 피해는 방어 못하고 그대로 받는다.)
-장갑이 있는 적일시 장갑수치가 0이 되고 2차 피해를 줄 때 50%의 추가피해를 준다.


>집속탄
-모든 범위에 적 체력의 20%의 피해를 입히는 유탄을 발사한다.
-장갑과 역장의 경우 데미지가 체력의 10%정도 밖에 주지 못한다.


>해킹탄환
-16LAB에서 개발한 시험용으로 개발한 탄환으로 적군에게 맞출시 해당 적군이 일시적으로 아군이 된다.
-아군은 자신이 사망 혹은 적군제대가 궤멸할때까지 싸운다.
-단 스킬을 맞췄는데 Miss가 뜰 경우 스킬은 무효가 된다.
-보스급 전술인형은 면역이며 잠시동안 기절 효과정도 밖에 줄수 없다.


>점착 유탄
-16LAB에서 개발한 시험용 탄환으로 적군에게 맞출시 3초후 폭발하면서 주변으로 퍼져 다른 적군에게 달라 붙은 다음 폭발하여 데미지를 입힌다.
-폭발후 퍼지는 건 1번으로 제한되어 있다. 








[GL 전용 추가 장비]
>40mm 열압력탄 (GL과 유탄 스킬을 가진 AR만착용가능) (카테고리: 탄약)
-전술인형 화력 증가
-장착시 적군에게 추가 소이탄 피해를 입힘 


>40mm HVCC(High Velocity Canister Catrige) (GL과 유탄스킬을 가진 AR만 착용가능) (카테고리 : 탄약)
-명중 증가


>FCS(Fire Control System) (카테고리: 장비)
-치명타율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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