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원의 극심한 소모로 표본이 많지 않은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움사공 법관 실험제대 ★
+ 흥국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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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관의 타겟팅은 아무래도 SMG가 우선인거같습니다
근데 타겟팅이 되었을때 [키패드기준] 6번에서 2번으로 이동했다 돌아오면 타겟팅이 풀립니다.
사공 6번 -> 이동시에는 안맞으나 여기서 HG1기를 퇴각시키면 타겟팅이 리셋되는거같음
몇번을 해보아도 2SG타겟팅에서 퇴각하면 사공으로 타겟이변함
위에 6번->2번은 타겟팅이 풀리는데
아래 움짤은
어째선지 6번->8번은 타겟팅이 풀리질 않음
1. 저지의 우선 타겟순위는 SMG 같다.
2.키패드기준 6->2는 타겟팅이 풀리고 6->8은 타겟팅이 풀리지 않는(?)다.
3. 퇴각시 기존 타겟팅은 초기화된다.[6,3 SG 9사공 해도 사공이 우선순위로 맞는다.
4. 움짤엔 없는 내용 [정확한 이유를 알수없음]
HG 2기 선퇴각후 6번 진입시 맞는경우가 많았다. [6-2로 초기화]
AR/MG 1기 + HG1기 를 넣을경우 2퇴각 시작해도 사공은 6번자리에서 타겟 당하지 않았다.[?]
2퇴각 시작 법관의 1차 발차기에서 타겟팅이 풀리는 현상이 있다.
[유닛 퇴각과 흡사(웃긴건 2HG에서만 그랬다.)]
아무래도 유닛 조합이 타겟 우선 순위에 영향을 주는건?
한번에 탄식 300씩 날아가다보니 차차 케이스를 늘려보겠습니다.
★ 법관은 네게브를 때리지 않으니 네게브를 추천 ★
소린이는 UMP40
으로 법관 파밍할경우 2HG 보단 1MG가 나을수 있다.[2HG 기도메타]
애초에 2SG 들고 있으면 소린이가 아닐수도
필자는 포돌이 없찐이여서 포돌이는 실험을 할 수가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