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 밸런스형 | 부품 수급이 높기 때문에 전투를 극단적으로 안할때 가장 좋음 |
군수번호 | 시간 | 인력 | 탄약 | 식량 | 부품 | 부가 |
4-1 | 1시간 | 0 | 185 | 185 | 0 | 장비제조 |
8-1 | 1시간 | 150 | 150 | 150 | 0 | 장비제조 |
0-2 | 3시간 | 183 | 0 | 0 | 117 | 인형제조 |
8-2 | 3시간 | 0 | 0 | 0 | 150 | 고속수복 |
| 시간당총합 | 333 | 335 | 335 | 267 | |
|
식량중시 | 요정이 나온이후로 쓸일이 없지만 식량부족일때 좋음 |
군수번호 | 시간 | 인력 | 탄약 | 식량 | 부품 | 부가 |
4-1 | 1시간 | 0 | 185 | 185 | 0 | 장비제조 |
8-1 | 1시간 | 150 | 150 | 150 | 0 | 장비제조 |
0-2 | 3시간 | 183 | 0 | 0 | 117 | 인형제조 |
6-2 | 3시간 | 0 | 67 | 183 | 33 | |
| 시간당총합 | 333 | 402 | 518 | 150 | |
|
편한 밸런스 | 군수 돌아오는 텀이 길기 때문에 편하다 |
군수번호 | 시간 | 인력 | 탄약 | 식량 | 부품 | 부가 |
5-2 | 2시간30분 | 0 | 240 | 120 | 0 | 고속수복 |
7-1 | 2시간30분 | 260 | 0 | 260 | 0 | |
0-2 | 3시간 | 183 | 0 | 0 | 117 | 인형제조 |
6-2 | 3시간 | 0 | 67 | 183 | 33 | |
| 시간당총합 | 443 | 307 | 563 | 150 | |
|
제조중시 | 2개의 인형제조와 장비제조. 인형제조를 펌핑할때 좋음 |
군수번호 | 시간 | 인력 | 탄약 | 식량 | 부품 | 부가 |
4-1 | 1시간 | 0 | 185 | 185 | 0 | 장비제조 |
8-1 | 1시간 | 150 | 150 | 150 | 0 | 장비제조 |
1-4 | 2시간 | 80 | 80 | 0 | 0 | 인형제조 |
0-2 | 3시간 | 183 | 0 | 0 | 117 | 인형제조 |
| 시간당총합 | 413 | 415 | 335 | 117 | |
|
전투중시 | 거지런이 아닌 전투를 자주할때 사용함. 하지만 군수시간이 3개 |
군수번호 | 시간 | 인력 | 탄약 | 식량 | 부품 | 부가 |
4-1 | 1시간 | 0 | 185 | 185 | 0 | 장비제조 |
8-1 | 1시간 | 150 | 150 | 150 | 0 | 장비제조 |
5-2 | 2시간30분 | 0 | 240 | 120 | 0 | 고속수복 |
0-2 | 3시간 | 183 | 0 | 0 | 117 | 인형제조 |
| 시간당총합 | 333 | 572 | 455 | 117 | |
아래 2개의 식은 인형제조가 궁하시거나 저체온증같은거에 쓰시면 되고
그 외 상황에서는 위쪽 식들을 쓰시면 실행활에 별로 부담이 안가고 군수를 돌릴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