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흑마법사의 경우, 저희는 악마 및 파괴 흑마법사의 특성 선택지를 개선하고 레벨을 올렸을 때 받을 수 있는 보상을 추가하고자 합니다. 특히, 저희는 이런 특성들이 실험해볼 수 있는 더 많은 빌드가 존재하기를 원했으며, 이에 따라
악마의 섭취 및
흑마법서: 우월함 같이 인기가 좋은 특성들에게 변경점을 적용해 보았습니다. 계속해서 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남겨주세요. 감사합니다!
흑마법사가 죽어도 더 이상
악마의 관문이 없어지지는 않으나, 없어질 때가 다가오면 관문이 천천히 녹아 없어지며 시전자와 아군들에게 이를 대체하는 것이 좋을 거라는 경고 문구가 뜹니다.
개발자의 노트: 저희는 우두머리에게 도전을 할 때마다 늘 악마의 관문을 다시 설치하는 게 짜증이 날 정도로 지친다는 피드백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저희는 흑마법사가 죽어도 관문이 유지되게끔 했으며, 이에 대한 여러분의 피드백을 기다리고 있겠습니다.
고통특성PvP 특성 영혼 붕괴가 가속 대신 적중한 적의 숫자만큼 영혼의 조각을 생성합니다.
새로운 PvP 특성 "
악성 고통 (Malignant Affliction)"이 추가됩니다:
불안정한 고통이 더 이상 1명에게 제한되지 않으나, 공격력이 10%만큼 감소합니다. 만약
불안정한 고통이 마법 해제될 경우 즉시 10초 간 15%의 가속을 얻습니다.
파괴 지옥불정령 소환 (2 등급)을 52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지옥불정령이 소환 시 입히는 피해가 150%만큼 증가합니다.
대혼란 (2 등급)을 54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대혼란의 지속 시간이 2초만큼 증가합니다.
불의 비 (2 등급)를 56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불의 비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특성15 레벨 특성
영혼의 불꽃의 시전 시간이 4초로 증가하나, 공격력이 주문력의 100%에서 300%로 증가합니다. 1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며, 다음
소각을 즉시 시전할 수 있게 해 주고 영혼의 조각 파편을 1개 생성합니다.
25 레벨 특성 어둠의 연소가 이제 영혼의 조각 파편 1개를 소모합니다. 주문력의 130%에 해당하는 피해를 입히며 (기존 60%), 1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집니다. 생명력이 낮은 대상에게는 극대화 확률이 증가하며 대상이 5초 내에 사망할 시 영혼의 조각 파편을 1개 생성합니다.
개발자의 노트: 영혼의 조각 파편 생성기로는 어둠의 연소가 큰 메리트가 없었기에, 이제는 특히 이동하고 있을 때 이를 사용할 다른 방법을 제공함과 동시에 이가 예전에 그랬던 것처럼 적을 처치할 상황에 추가 폭딜의 역할을 하게 됩니다.
내부 연소가 소모하는
제물의 지속 피해 효과가 최대 7초로 증가합니다 (기존 5초).
35 레벨 특성 대재앙의 공격력이 주문력의 180%로 감소합니다 (기존 200%).
45 레벨 특성 울부짖는 불길이 재디자인되어 대상이 6초 간 흑마법사에게서 받는 화염 피해를 30%만큼 증가시킵니다.
개발자의 노트: 이는 혼돈의 화살에는 영향을 끼치지 않으며, 화염 피해를 입히는 능력에게만 영향을 끼칩니다. 저희는 화염 주문과 상호 작용을 하는 다른 특성 빌드를 만들어 보고 싶었습니다.
50 레벨 특성 악마불 집중의 주 대상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악마 악마 폭군 소환 (2 등급)을 52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주문 시전 시, 영혼의 조각을 5개 생성합니다.
공포사냥개 부르기 (2 등급)을 54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시전 시간이 0.5초만큼 감소하며, 대상과의 거리가 10미터 이상일 때 간극을 좁히는 추격 능력을 배웁니다.
굴단의 손 시전 이후 날뛰는 임프가 좀 더 즉시 등장하며, 좀 더 빠르게 2-3마리의 임프가 추가로 등장합니다. 만약 임프가 이상한 위치에 소환된다면 자동으로 흑마법사의 위치로 순간이동 합니다.
날뛰는 임프 (2 등급)을 56 레벨에 배울 수 있습니다. 임프가 지옥의 불화살을 시전하는 데 필요한 기력이 20%만큼 감소합니다.
특성 황천의 차원문으로 소환된 악마들의 전투력이 21%만큼 증가합니다.
내면의 악마로 소환되는 무작위 악마들의 전투력이 21%만큼 증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