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정보] 파이널 호무 판타지 공략

아이콘 아몬드크래커 | 댓글: 16 개 | 조회: 6421 | 추천: 20 |

파이널 호무 판타지(호무 멀티) 맵 별 공략입니다.

맵들이 대체로 쉬운 편이라 공략이라고 할 것 까지는 없지만, 모르고 그냥 하다보면 살짝 욕먹기 좋은 맵들이 몇몇 있기에 조심스래 써봅니다. 



어려움 맵 기준 6개의 맵이 있고, 5번째 맵을 제외한 나머지 5개의 맵은 보통 난이도의 맵과 같습니다. 참고


1. 호무 대륙



몬스터가 나오면 다 잡아주시고, 몹을 다 잡고나면 맵 끝에 3개의 빛 기둥같은게 생기는데 각각 한명씩 서주시면 됩니다.
공략이랄 것도 없네요. 아주 쉬워요.


2. 사수의 협곡



이 맵에선 무조건 원거리 캐릭터를 픽하셔야 합니다. 맵 구조상 원거리 캐릭터가 아니면 때릴 수가 없어요 ㅠ..

총키는 사거리가 짧아 공격이 잘 안닿으므로, 브로냐 캐릭터를 추천드립니다.


3. 용자의 길



이 맵에선 용자 호무가 방장을 따라다닙니다. 방장은 몹들이 나오든 말든 끝날 때까지 저 치유의 기둥 범위 안에서 호무와 둘이서 꽁냥꽁냥 하시고 있으면 됩니다. 
용자 호무의 체력이 어느정도 회복되면 캐릭터의 공격력을 올려주는 버프를 주기 때문에 방장이 저 기둥 범위 안에 빨리 들어가서 오래 있을 수록 클리어 타임은 짧아집니다. 
나머지 두 분은 몹을 잡아주세요.

+ 발키리 개선의 멀티스킬(범위 내 아군의 체력 회복)을 써주면 용자 호무의 체력이 빨리 차는것 같더군요.
히메코 이동속도도 빨라서 빨리 치유 버프 안으로 들어갈 수 있으니 발키리 개선 추천드립니다.

4. 유령 수도원



시작하면 호무왕 한마리가 나오는데, 이 호무왕에게 잡히면 즉사합니다.
이 호무왕은 세명 중 한명을 계속 따라다니므로 한명이 호무왕을 유인하고, 나머지 두명은 잡몹들을 잡아줍니다.



그리고 중간중간 나오는 호무를 잡으면 작은 왕관을 떨구는데, 한명이 호무왕을 이쪽으로 유인해서 왕관을 먹이시면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호무왕 3마리가 더 나오게 되고 호무왕 놈들이 바나나 뿌리고, 폭탄 던지고, 충격파 날려대고 완전 개판이 됩니다. 
나중에 나온 호무왕 3마리를 다 잡거나, 호무를 잡으면 나오는 작은 왕관을 호무왕에게 먹이면 클리어 할 수 있습니다.

이 맵에선 은랑의 중장토끼로 3마리의 호무왕들의 어그로를 끌어주거나 삐로냐 궁으로 모으시면 아주 편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고,총키의 멀티스킬이나 줘팸의 배리어도 있으면 좋습니다. 


5. 충격의 미궁 (보통 난이도에선 이 맵이 없습니다)



들어가시면 귀여운 지뢰들이 반겨줍니다. 지나가면서 다 터뜨려주시고 중간중간 나오는 잡몹들을 잡아주시면 됩니다.
다 잡으시면 맵 끝에 3개의 빛 기둥이 생기는데, 각각 한분씩 서주시면 되요.

지뢰들이 터질때 아프니 조심하시고, 총키나 히메코 같은 이동속도가 빠른 캐릭터를 추천드립니다.


6. 마왕의 성


이 맵에선 쿠로냐와 싸우게 됩니다. 
쿠로냐가 삐로냐 멀티스킬 비슷한 보라색 구체를 만드는데, 이 구체에 들어가면 시공 감속에 걸리게 됩니다. 피해주시고 쿠로냐 피를 좀 깎으면 다음 맵으로 넘어갑니다.

다음 맵에선 여러 잡몹들이 나오고 잡몹들이 전류 같은걸로 이어져 있는데, 이 전류에 닿으면 잠깐 마비가 됩니다.
피하시면서 잡몹들을 잡고 쿠로냐를 때려주세요.



좀 잡다보면 호무왕이 나오는데, 호무왕이 나올때 몹들이 무적 상태가 되므로 호무왕을 잡고나서 다른 몹들과 쿠로냐를 잡으시면 됩니다.



이 맵에선 중간중간 쿠로냐가 만드는 보라색 구체, 쿠로냐 대포 궁 때문에 근접캐릭 보다는 원거리 캐릭으로 잡는걸 추천드리고, 기쿠라가 있으신 분들은 기쿠라로 쿠로냐의 타점 여러개를 한번에 때려주시면 금방 잡을 수 있습니다.

Lv68
아몬드크래커
32%
 
111,762 | 81 | 103,606
인장보기 주소복사 공유하기 광고신고 신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팁과 노하우
전체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