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소식] VPN 사용 경고 메시지 출력 현상 분석을 위한 로그 수집 안내

아이콘 Mone | 조회: 1216 |



안녕하세요 무료할땐? 포트나이트! 커뮤니티 매니저 [EPIC] 곡괭이 입니다.


최근 포트나이트와 외부 프로그램을 함께 실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아래의 이미지와 같은 경고창이, 나타나는 플레이어 분들의 제보가 있습니다.



해당 경고창은 본디 VPN 프로그램 등 외부 프로그램을 포트나이트와 함께 실행할 경우 나타나는 경고창이지만, 그런 프로그램을 함께 실행하지 않으셨음에도 불구하고 경고창이 나타나는 현상이 발생했다는 제보가 접수었어요. 

이 문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을 위하여 한국 사무실과 미국 사무실의 동료들에게 문제 해결을 요청 한 결과! 문제의 근본적인 원인 파악 및 해결을 위해서는 문제를 겪으신 분들의 포트나이트 로그 정보가 필요하다는 답변을 받았답니다.

이에 현재 다른 외부 프로그램을 포트나이트와 함께 실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위의 이미지와 같은 경고 문구창이 나타나신 플레이어 분들의 로그 파일 전송을 요청드릴께요. 
로그 파일을 찾고 전송하는 자세한 방법은 아래를 참고해 주시기 바라겠습니다!


■ 포트나이트 로그 파일 찾고 전송하기


1. 포트나이트 로그는 아래의 경로에 위치해 있습니다. 
C:Users(한국어의 경우 사용자)<Username>(PC 사용자명)AppDataLocalFortniteGameSavedLogs 

[중요!!]  위의 경로에서Appdata 폴더는 기본적으로 '숨김 처리' 되어있는 폴더입니다. 그렇기에 로그를 찾으시기 위해서는 먼저'숨김 처리 해제하기'가 필요해요! '숨김 처리를 해제하는 방법을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해 보세요! 



2. Logs 폴더 안에 파일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파일들이 이번 문제를 해결할 열쇠인 로그 파일입니다.


3. 이제 이 파일들을 이메일에 첨부하시고, 내용으로 [에픽 게임즈 계정/ 포트나이트 닉네임] 정보를 작성하여 damien.kim@epicgames.com 으로 이메일을 보내주세요! 
로그 파일을 빠르게 분석하여 문제를 해결하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문제가 발생했다는 경고창이 갑작스럽게 나타나는 현상으로 인하여 번거로운 작업을 요청드리게 된 점 사과드리며, 빠르게 문제를 해결하여 정식 서비스에서 이러한 문제가 없는 포트나이트를 즐기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Lv76
Mone
54%
 
179,701 | 1,517 | 273,682
인장보기 주소복사 공유하기 광고신고 신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카드형 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