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잡담] 클베 유저들이 건의한거 얼마나 받아들였느냐가 핵심임.ㅎㅎ

아이콘 Ayase | 댓글: 9 개 | 조회: 710 |


 그게 제일 중요할듯.ㅋㅋㅋ


 특히 스토리 스킵 안 박아넣으면

 한국유저들 특성상 스킵 안된다고

 초반에 50퍼센트 이상 이탈함.ㅎㅎㅎ


 일단 초반 몹칠때 타격감 보고 어.. 쓰레기네 이러면서

 유저들 기분 ㅈㄴ 안좋게 시작할거거덩?


 그때 딱 거슬리게 치고들러오는게

 스토리스킵 불가능하다는 사실임.ㅋㅋㅋ


 빨리빨리 이게 한국인 종특이라는거

 세상사람들이 다 알고 있는데...


 기분 더러워진 상태에서 빨리빨리 렙업해야되는데

 ㅄ같은 스토리 끼나오믄서 스킵도 안되니까 빡돌아서 그냥 겜삭행.

 

 그래서

 천애명월도에 이런저런 컨텐츠와 이런저런 장점들이  있다고 설명해주기도 전에

 사람들 다 싸버리면..

 아무 의미없는거.ㅎㅎㅎ

 

 결국 넥슨이 어떠케 텐센트 설득해서 스토리 스킵을 넣었느냐 말았느냐,

 그게 이 겜의 흥망성쇠를 결정할듯.


 



  

Lv75
Ayase
64%
 
173,375 | 894 | 251,152
인장보기 주소복사 공유하기 광고신고 신고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 게시판
전체보기 
카드형 보기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