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카드M (1,2,2) - 아르카나 생존기 강인함으로 카운터 및 회피 재사용초기화를 통해 생존력확보 스크래치딜러4 (2) - 치명타 버프 및 이동기, 스택트 쌓기 (콤보 중 사용) 셀레스트리얼레인7 (1,3) - 콤보 연계기 및 경직 시간 지속 , 루인스킬로 스택트 터뜨리기 댄싱오브스파인플라워M (1,3,1) - 콤보 연계기 및 경직 시간지속, 스택트 쌓기, 타 스킬 쿨타임시 딜링용으로도 사용 스트림오브엣지M (1,2,2) - 스트림 콤보의 시작, 카운터, 상태이상 범위공격 및 스택트 쌓기 언리미티드셔플M (2,1,1) - 원거리 캐릭터 견제, 수호자의 망토 및 역습 등의 문장효과 제거용 이보크M (1,3,2) - 주력 데미지 스킬 및 2차 각성기 연계를위해 꼭 필요한 스킬 스파이럴엣지(3,1) - 새로생긴 강인함스킬, 회피 및 생존기로 사용
위 콤보 중 스파인플라워가 2타가 들어가는 순간 바로 천칭이 뜹니다. 그러면 상대방이 스페이스로 기상을 하기 때문에
스파인플라워 2타전에 이보크가 터지면서 에어본이 되어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영상처럼 이보크 준비후 레인의 경직유지시간을 이용해 스크래치 딜러를 늦게 사용해야하고
스파인플라워도 늦게 써야합니다. 그래야 이보크 발동대기시간이 충족됩니다.
콤보장점: 포카드 한번만 맞으면 끝까지 맞는다. 카운터 치기 쉽다. 콤보단점: 스택이 2스택 밖에 쌓이지 않으므로 2차 각성기 딜이 적게 들어간다. 숙련도가 많이 어렵다. 타이밍 조금만 빨라도 천칭뜨면서 적이 살아나간다.
2스트림오브 엣지콤보: 스트림오브엣지-> 감전 -> 감전된 곳에 이보크 준비-> 스파인플라워 3타-> 이보크&2차각성기 동시 발동.
두번째 콤보는 감전 상태이상 후에 이어지는것이고, 첫번째 콤보 보다 난이도는 쉽습니다. 감전후 이보크를 설치하고 스파인플라워 3타 까지 천칭이 뜨지 않기 때문에 이보크 발동대기 시간을 충분히 벌어줍니다. 거리가 멀어서 이보크준비후에 스파인플라워가 맞을것 같지 않다면 스크래치 1타+ 스파인플라워 2타로 이어가도 가능합니다.
콤보장점: 풀스택트가 쌓여서 2차각성기 딜을 최대로 뽑아낼 수 있다. 숙련도가 많이 필요하지 않다. 콤보단점: 상대방의 수호자의 망토나 역습문장등을 빼놓아야지만 콤보가 가능하다.
1,2 콤보 모두 중요한점. 이보크와 2차 각성기를 동시에 눌러야합니다. 동시에 누르지 않으면 각성기 발동되기 전에 적이 지상으로 착지하여 도망갑니다.
운영방법 : 셔플로 원거리 견제 및 짤딜. 포카드+스트림엣지+스파이럴엣지로 카운터후 콤보 연계 이 스킬트리로 플레이 하시려면 기본적으로 상대방스킬의 판정과 타이밍을 아시고 카운터를 칠수 있어야 이길 수 있습니다.
전체적인 장점: 한번걸리면 한놈은 무조건 끝장낼 수 있다. 전체적인 단점: 팔 다리 다 자르고 게임하는것 같다. 콤보 한번 실수 하면 데미지를 넣을 수 없다.
첫번째 영상을 보시면 언리미티드 셔플 대신에 시크릿 가든or 세렌디피티로 딜을 추가하여 완전히 한방을 노리는 것도 가능합니다만.. 셔플 없으면 원거리 및 운영이 안되어서.. 힘들더라구요 혹시 셔플없이도 비빌만 하시다면 마지막에 루인스킬로 뻥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