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토론/버그 제보

전체보기

모바일 상단 메뉴

본문 페이지

[토론] 골드 인플레가 발생하는 큰 이유

당돌이
댓글: 1 개
조회: 1063
2020-01-19 09:47:53

유물 올 12강 기중 1170랩 이그악세 풀 맞추면 엔드컨텐츠 (8티어 레이드 엘버하스틱) 가능함 현재.


물론 간담회에서 보여주듯이 컨텐츠가 계속 늘어 날 (예정) 가능성이 높음.


유물셋 올 12강 맞추는게 쉬운건 아님.


그 유저들 전 섭 다 합쳐도 상위 2자리수 절대 아님.


많아 봤자 4퍼센트? 적으면 2~3퍼센트 잡아야함.


이 유저들 중 항해 컨텐츠 (섬마라고 합시다) 까지 섬렵한 그리고 더 나아가 대륙/항해 모험의 서 까지 다 완성 한


유저들 수는 더 들물꺼임.


그러면 이 유저들이 333숙제 다 끝내고 할 일은 과연 무엇일까?


없음.


아카 버스 이그 버스 디다큐 버스 더 고랩들은 아마 자기네들 엘버 악세 맞추고 엘버 버스 하겠지?


유물 올 20강 가는 유저들은 소수점 퍼센트로 잡아야 하는거임.


여기서 풀리는 골드들은 인플레가 당연히 심하게 발생함.


이 게임 심지어 아바타 사는것도 골드로 거래소 이용하면 가능한 게임임.


절대 골드가 부족하면 부족했지 남아 도는 게임은 아니라는 뜻임.


쌀먹이 예전 처럼 안 되는 이유는 공급은 그 만큼 수월한데,


골드를 수요 해 줄 유저들 수는 한정되어 있음.


이제부터 올라가는 (버스기사가 아니라 승객분들임, 혹은 사장님들) 유저들이 골드를 쓰지 다른 유저들이 쓰는게 아님.


근데 중요한건 그 올라가는 유저들 수 가 또 극히 적음.


어차피 골드 많이 쓰면 빨리 올라가는 것 뿐인데 또 즐길거리는 부족해지는 악숙환임.


정식서비스를 열었다고 해서 로아가 달라진건 단 하나도 없음.

Lv36 당돌이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지금 뜨는 인벤

더보기+

모바일 게시판 리스트

모바일 게시판 하단버튼

글쓰기

모바일 게시판 페이징

최근 HOT한 콘텐츠

  • 로아
  • 게임
  • IT
  • 유머
  •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