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데헌=아덴이 페널티인 직업
스탠스변경이 아이덴티틴데 변경에 뭐 아무것도 없음ㅋ
라이플 쓰지도 않는거 괜히 스탠스 변경한다고 손만바쁘고, 재련 망치질만 남들 두배로 듬ㅋ
차라리 아이덴티티가 없으면 4샷,썸솔,사집,류탄,이퀄 찍고 스탠스 변경없이 더 쾌적할듯
레벨당 추가 스킬포인트1정도는 줘야할듯
2.배마=아덴이 없는 직업
아이덴티티가 버블모아서 강력한 오의스킬을 쓴다 인데
그 오의스킬을 스킬포인트 투자해서 스킬창에 넣고 씀ㅋㅋ
이게 왜 아이덴티티냐 일반스킬이지 ㅋ 서머너 호크 버서커 등등 전부 zx키로 아덴쓰는데ㅋㅋ
이건 암만 생각해도 만들다만 케릭이다ㅋ
3. 데모닉= 아덴이 있는데 안쓰는 직업
악마화 변신을 활용하려면 크커를 버려야 하는데 제작진이 크커를 생각없이 좆사기로 만들어서
크커를 하향하던지 악마화트리도 좆사기로 만들던지 둘 중 하나를 택해야하는데 둘다 현재로선 힘들어보임
그래도 악마화 변신을 안할뿐 잠식게이지는 사용하니 무쓸모는 아닌셈
4. 인파= 아덴이 스킬구조랑 안맞는 직업
게시판 분위기만 보면 아덴 개편 젤 시급해보이는 직업인데 위3명 보단 나은듯
아덴이 신속을 찍어야 효율이 좋은데 밀고나가기가 병신스킬이라 극의를 채용한 신속트리를 쓸수가없음
어쩔수없이 치특 충단을 써야하는데 여기서 또, 한번에 충격을 다 소모하는 스킬이 2개나 있다보니
스킬을 쿨 안놀리고 운영하기가 불가능함
차라리 인파랑 배마 합체하자
인파랑 배마 둘이 케릭 컨셉도 비슷하고 실제 스킬도 비슷한게 마늠
철포=삼연
난타=섬열
방천=죽선
그냥 배마 아덴을 서머너 처럼 개편하고
빈 스킬자리에 인파 충격스킬 초신성,죽선,연환,진용,일망 집어넣자
그리고 케릭 이름 권법사로 바꾸고
신케릭 의사 나오면
사짜 돌림 가능
전대륙 1서폿 깔맞춤가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