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인 생각으론
각 스킬에 특성이 (스택수, 전진판정, 경피면활용 등) 어느정도 익숙해진 상태면
그 다음 단계는 특성 활용해서 사이클 시간 최대한 단축시키기
여기서 더 딜파이 먹으려면 패턴패턴마다
피격 직전까지 최대한 째는게 중요함
패턴이 시작되고 바로 피격이 이루어지는게 아니라
전조-행동-피격까지 단계를 밟으니깐 ㅇㅇ
근데 패턴 패턴마다 다 이 시간이 다르기 때문에
결국 잘해지려면 레이드 횟수 자체가 많거나 or 습득 능력이 빨라야 함
그래서 꼭 버스트가 아니더라도
다캐릭이라 경험 많으면 버스트도 잘해짐 + 버스 경험도
뭐 다른 직업도 다 그렇긴 한데
사이클 시간 단축이 곧 딜상승인 버스트에 더 두드러지는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