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게시판
전체보기 

[정보] [공식] 패치 1.0.3 - 2019년 3월 9일

아이콘 미소지호 | 댓글: 6 개 | 조회: 2202 | 추천: 4 |

하이 레벨 픽스 및 변경

  • 리스폰 제한이 삭제되었습니다 - 리스폰 타이머가 현재 진행 중인 활동에 맞춰 설정되도록 변경되었습니다. 크리티컬 패스, 요원 미션, 기타 엔드 게임 이외 미션의 리스폰 타이머가 1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크리티컬 패스, 요원 미션, 기타 엔드 게임 미션의 리스폰 타이머가 30초로 변경되었습니다. 프리플레이 리스폰 타이머는 이전과 동일합니다.
  • 전리품 변경 - 레벨 30 플레이어에게는 커먼(흰색) 및 언커먼(초록색)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 모든 플랫폼 안정성 개선 - 게임 충돌 및 연결 문제를 다수 수정했습니다.
  • 오디오 개선 - 오디오가 재생되지 않는 현상을 다수 수정했습니다.


일반 픽스 및 개선

  • 제련소를 이용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모든 조건을 만족했을 때 미션이 정상적으로 종료되도록 수정했습니다
  • PC에서 수신함이 이제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수신함은 뉴스피드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 타르시스 요새의 NPC와 상호작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제련소에서 볼트를 이용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성능 개선을 위해 이와 같이 변경되었습니다
  • 탐험 중 메뉴를 열면 게임이 멈추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미션에서 타이탄을 처치하고 나면 리스폰되지 않도록 변경되었습니다. 예를 들어 미션에서 3마리의 타이탄 중 2마리를 처치하고 3번째 타이탄을 상대하던 중 전멸해 리스폰한다면, 처음 2마리의 타이탄은 해당 미션에서 나타나지 않습니다
  • 서버 종료 메시지 표시 횟수가 감소했습니다
  • 퀵플레이로 스트롱홀드에 참가하는 기능을 다시 추가했습니다.
  • PC에서 마우스 버튼 4가 뒤로 가기 버튼으로 고정되어 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NPC와 상호작용할 때 특정 대화 선택지를 선택하면 게임이 충돌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타르시스 장군의 무덤" 미션 끝부분에서 멈추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퀵플레이 미션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다수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업데이트를 통해 퀵플레이를 더욱 개선할 예정입니다
  • 미션 혹은 스트롱홀드에서 안개 벽 뒤에 갇히는 현상이 줄었습니다
  • 이벤트가 활성화 상태일 때 다운되어도 "거인이 있으라" 챌린지의 크레딧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피드백을 개선하기 위해 생물을 처치할 때 재생되는 오디오를 수정했습니다
  • 전체 게임 서버가 아닌 플레이어의 서버만 종료된다는 사실을 분명히 하기 위해 서버 종료 메시지를 수정했습니다
  • 출격 구역과 타르시스 요새 내부 어디에서든 탐험을 시작할 수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PS4 led 조명이 현재 착용한 자벨린에 따라 바뀌도록 수정했습니다
  • 플레이어가 특정 적 조합에게 스턴당하는 횟수가 줄었습니다
  • 최대 비행시간 인퓨전 수치가 증가했습니다
  • 새벽의 군단 아머에 N7 비닐을 적용했을 때 시각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 할루크가 특정 대화 장면에서 플레이어를 정상적으로 바라보도록 수정했습니다
  • 해당 챌린지를 완료한 후 "군단병 챌린지를 확인하려면 코르텍스를 여세요" 메시지가 표시되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스트롱홀드

  • 스트롱홀드 상자에서 획득하는 전리품의 품질이 개선되었습니다. 이제 커먼과 언커먼 아이템이 드롭되지 않습니다!
  • 스카의 사원 스트롱홀드의 하수구 입구에 끼이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생물 업데이트

  • 타이탄: 모든 타이탄 종류의 밸런스를 수정했습니다
    • 데미지 감소 효과를 100%에서 데미지 종류에 따라 70%~75% 사이로 수정했습니다.
    • 약점이 노출되는 시간이 증가했습니다.
    • 효과가 적용되지 않아 콤보를 사용할 수 없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타이탄 약점 공격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 약한 타이탄의 약점이 항상 활성화되어 있도록 수정했습니다.
    • 링과 탐색 투사체 공격 간의 충돌 효과를 개선했습니다. 이제 회피하기 쉬울 것입니다.
    • 탐색 투사체 공격의 범위가 감소했습니다.
    • 자폭 어빌리티 데미지가 감소했습니다.
  • 얼음 스카 집행자와 스크래퍼가 얼어붙은 상태에서 움직이거나 공격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 하트 오브 레이지 스트롱홀드에서 모니터의 체력이 대폭 감소했습니다.
  • 강도
    • 플레이어가 강한 공격에 의해 연속으로 비틀대는 횟수를 줄였습니다.
    • 일부 생물의 공격에 적용되는 강도가 감소했습니다. 이에 따라 플레이어가 비틀대는 빈도가 줄어듭니다.


데미지와 아이템 증가도 변화

  • 추가 데미지의 데미지 증가도를 조정했습니다. 이제 평균 아이템 파워에 따라 증가합니다. 그랜드마스터 난이도에서 데미지가 더 적절히 증가할 것입니다. 다음 항목의 증가도에 적용됩니다:
    • 근접 데미지
    • 콤보 데미지
    • 궁극기 데미지
    • 상태 효과
    • 아이템 효과(예: 이비니아의 천둥 효과)
  • 아이템 파워 증가도가 아이템의 희소성에 따른 파워를 적절히 반영하도록 변경했습니다. 이전에 획득한 모든 아이템에 적용됩니다. 아이템 파워가 증가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게임플레이 버그 픽스

  • 미션 시작 시 궁극기 바가 완전히 채워지지 않았는데 채워진 것으로 표시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엑소가 머리 위를 바라보는 경우 무기 반동이 멈춥니다
  • 콜로서스가 실드를 사용할 때 발생하는 애니메이션 문제를 다수 수정했습니다.
  • 인터셉터가 궁극기 사용 후 얼어붙지 않도록 수정했습니다
  • 인터셉터 오라 데미지가 활성 오라에 따라 적합한 타입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 다른 자벨린의 어빌리티를 장착할 수 없도록 수정했습니다
  • 콜로서스가 적에게 강한 공격을 받은 후 보조 장비를 더 빨리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콜로서스가 실드 차지를 쓸 때 폭약통 혹은 채취 지점과 같이 파괴할 수 있는 오브젝트를 뚫고 지나갑니다
  • 콜로서스가 벽과 충돌한 후 회복하는 속도가 증가했습니다


아이템 밸런스 업데이트

  • 높은 난이도에서 유용하도록 바람 장막과 방어 역장의 기본 체력이 증가했습니다. 지속 시간이 60초에서 20초로 감소했습니다
  • 파열탄 박격포의 데미지가 145에서 300으로 증가하고 쿨타임이 10초에서 6초로 감소했습니다. 아이템 설명 역시 변경되었습니다.
  • 대공포 데미지가 30에서 42로 증가했습니다
  • 대상의 저항력을 낮추는 효과가 드러나도록 전투 함성의 설명을 변경했습니다
  • 망령 강타의 데미지가 200에서 250으로 증가했으며, 활성 오라에 따라 대상에 원소 효과를 적용하도록 변경했습니다
    • 참고: 망령 강타의 설명은 1.0.4에서 업데이트 예정입니다.


아이템 버그 픽스

  • 바람 장막이 다른 플레이어의 어빌리티에 막히거나 방해될 수 없도록 변경했습니다
  • 레인저 척탄병 구성품이 이제 정상적으로 수류탄 어빌리티 쿨타임을 줄입니다
  • 특정 무기가 십자선이 조준하는 곳으로 발사되지 않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스톰 자벨린의 얼음 폭발 어빌리티에 프라이머 아이콘이 정상적으로 표시됩니다


인퓨전 버그 픽스

  • 추진기 딜레이 회복 인퓨전 보너스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과열 딜레이 회복 인퓨전이 정상적으로 보너스를 적용합니다  
  • 무기 재장전 보너스 인퓨전의 보너스가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참고: 설명 텍스트는 다음 패치(1.0.4)에 적용됩니다


마스터워크 아이템 밸런스 업데이트

  • 다음 마스터워크 무기의 기본 데미지가 증가했습니다.
    • 랄너의 불꽃
    • 끝없는 대학살
    • 고통의 굴레
    • 최후의 저항
    • 영광스러운 결과
    • 모욕과 손상
    • 센티넬의 복수
    • 노스타의 밤
    • 바사의 기습
    • 수딩 터치
    • 다시 얻은 용기
    • 아티니아의 계략


마스터워크 아이템 버그 픽스

  • 랄너의 불꽃 - 인퓨전이 잘못 적용되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 단열방어막의 실드와 아머 보너스가 이제 정상적으로 적용됩니다
  • 파괴의 배지가 활성화되었을 때 획득하는 궁극기 차지가 증가했습니다
  • 건슬링어의 표식 효과를 2회 이상 중첩할 수 있는 현상을 수정했습니다


[출처] https://www.ea.com/ko-kr/games/anthem/news/patch-103

수정 : 공홈의 제목이 수정되어서 이 글의 제목도 동일하게 수정했습니다.


84 미소지호

메뉴 인장보기 마격주기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전체게시판
전체보기 
1 2 3 4 5